하루 한 팀만!
나만 사용하는
'진짜 독채 애견펜션' ①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갈만한 애견펜션을 찾으실 때,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독채펜션을 많이들 선호하시는데요. 다만, 대부분이 생각하는 독채펜션은 나 혼자 단독으로 사용하는 곳이지만, 단지 개별동으로 된 여러 동이 모여있는 곳도 독채로 분류가 되어있어 찾기가 불편함이 있으셨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루 한 팀만 예약이 가능하며, 강아지와 나 혼자만 사용할 수 있는  진짜 독채 애견펜션만 모아서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두푸딩하우스'입니다. 200평의 잔디마당과 28평의 하우스를 오직 단 한 팀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렌트하우스(독채 애견펜션)인데요.  이곳은 수익금의 일부가 유기동물의 치료비로 후원이 되며, 사장님께서 평소에도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을 위해 힘쓰고 있는 곳이에요. 



 





 







애견펜션을 찾으시는 분들이 중요시 여기는 조건 중 하나는 아이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일 텐데요. 이곳은 한 팀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기에, 아이들이 목줄 없이 넓은 잔디마당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울타리가 잔디마당을 둘러싸고 있어 안전하며, 계절에 따라 변하는 풍경도 매력을 더해줍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약 30평대의 거실과 방이 분리된 형태로 되어 있으며, 내 집 같이 편안하면서도 한 번쯤은 살아보고 싶다는 로망을 가졌봤을 법한 전원주택형 구조입니다. 입실 가능 인원 및 마릿수는 사람은 6~10명, 견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소형견부터 중형견, 대형견까지 모두 입실 가능하며 강아지용 계단, 식기 등 반려견용 어메니티 역시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짐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독채 애견펜션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도그엔조이 애견펜션입니다. '양평'하면 전원주택의 삶이 자연스레 떠오르는 곳인데요. 이곳은 2층으로 된 전원주택과 바로 앞 잔디마당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1층만 선택 사용 가능) .더불어 잔디마당 역시 울타리가 쳐져 있어 부담없이 뛰어놀 수 있습니다. 1층은 방 2개(침대,온돌)가 있으며, 2층에는 침대방, 화장실, 테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정기적인 소독/방역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사람은 4~8명, 강아지 아이들은 소형견은 4마리, 중/대형견은 2마리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반려견 아이들을 위한 기본 간식, 식기는 물론 놀이 장난감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단독으로 사용하는 독채 애견펜션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댕올라' 입니다. 홍천의 푸른 자연 속에서 편히 머무르다가 가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 역시 앞서 소개해드린 '두푸딩하우스'처럼 넓은 잔디마당이 뻗어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펜스 또한 높게 쳐져 있어 대형견 아이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는 분리형 투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람은 2~6명, 반려동물은 마릿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더불어 식기, 배변패드, 애견샴푸,린스, 발세정제, 타올, 애견전용 드라이기 등 필요한 반려견용 용품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상 하루 한 팀, 나만 사용하는 진짜 독채펜션 특집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주세요 :)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강원도 홍천
강아지와 단둘이 뛰어노는 하늘아래 마당집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편
경기 가평
반려견에겐 자연을 반려인에겐 감성을 '가평 개댁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