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각
여수밤바다 보러 갈까?
'여수 애견동반펜션 Best 3'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강아지와 함께 가기 좋은 여수 애견동반 펜션을 추천해 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여수 애견펜션은 돌산읍 율림리에 위치한 '스테이멍' 입니다. 

바다와 인접해 있는 이곳은 바다를 배경으로 넓은 애견운동장이 있어 강아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목욕과 드라이룸도 비치되어 있는데요. 특히 애견스파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서 바다조망을 바라보면서 애견스파가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객실은 총 8개 타입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애견펜션입니다. 10kg 이하 최대 2견까지 동반 가능하며, 조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강아지용 애견조식 있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돌산읍 금성리에 위치한 애견동반 펜션 '카르페디엠' 입니다. 이곳 역시 전객실 바다조망이 가능한 오션뷰펜션인데요. 펜션 앞에 잔디마당이 있으며,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애견놀이터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전을 위한 울타리 있음)

 





 객실은 원룸과 복층형 등 총 6개 타입이 있으며, 최대 3견까지 동반 가능합니다. 배변판, 식기, 방석, 계단, 탈취제 등 강아지용 용품이 있으며, 애견드라이룸과 목욕실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10kg 미만 중형견까지 동반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돌산읍 평사리에 위치한 '복자펜션' 입니다. 이곳은 특히나 통창으로 들어오는 바다풍경이 예쁜 오션뷰 펜션입니다.

애견동반 가능한 4개의 객실이 따로 있으며, 10kg 이하 소형견, 중형견까지 최대 2마리 동반 가능합니다. 더불어, 고양이도 동반입실 가능하니 고양이 동반 펜션 찾으시는 집사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반려견용 용품(어메니티)이 따로 제공되지 않으니 필요한 용품들은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스파에 있는데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테라스에 있는 욕조에서 스파는 물론 바베큐 파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스파펜션 같은 경우, 강아지는 입수가 불가한 곳이 많은데요. 이곳 복자펜션은 스파 또한 강아지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뒷처리는 깔끔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강원도 홍천
강아지와 단둘이 뛰어노는 하늘아래 마당집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편
경기 가평
반려견에겐 자연을 반려인에겐 감성을 '가평 개댁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