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국으로 놀러갔어요!
우당탕탕 말랭이의
제주 2박 3일 여행기🍊

안녕하세요! 말랭이 언니입니다🐶

이번에 반려생활 댕댕이직원 대표로 말랭 사원이 제주도에 다녀왔답니다🎉🎉

말랭이와 함께 타는 비행기도, 제주도 모두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무사히 다녀온 제주 여행! 리얼한 후기와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스압주의※

🍊말랭이의 제주 여행 코스🍊

첫째날: 제주공항 - 귤밭에 댕댕이 - 금능제면소 - 통나무파크(숙소)

둘째날: 도치돌 알파카목장 - 다운타우너 - 명월국민학교 - 함덕해수욕장 - 곱들락 - 에어비앤비

비행기 탑승✈️

공항 체크인을 하고, 탑승권을 받았는데 무려 말랭이 탑승권도 있는 거 있죠?? 이런 디테일에 감동하는 나란 집사...☆

드디어 탑승이 시작되어 버스를 타고 비행기로 이동했는데요! 경비행기라 그런지 생각보다 귀여운 크기더라구요ㅎㅎ 앞에서 인증샷 한 컷 찍고 바로 비행기로 고고!

긴장해서 잔뜩 올라간 귀좀 보세요ㅋㅋㅋ 그래도 낑낑대거나 짖지 않고 잘 참아준 말랭쓰~~ 아주 대견합니다.

이동가방에 갇혀서 눈치 볼 필요 없이 바로 옆자리에서 비행기를 탈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였던 것 같아요!
말랭이는 비행기 첫경험이라 걱정했는데 옆에서 아이컨택하면서 편하게 탈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귤밭에 댕댕이🍊

(말랭아 어디 봐...?)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성서5길 15
평점 : 🍊🍊🍊🍊🍊

야외 운동장이 있어서 뛰뛰도 가능한 귤밭에 댕댕이! 하지만 낯선 곳을 무서워하는 말랭이는 쿨하게 패쓰하고 귤부터 따러 갔습니댕ㅋㅋ 이 날은 날씨도 맑아서 사진도 정말 잘나왔어요!

확실히 제주라 그런지 아직 제철이 아닌데도 귤이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여러분은 꼭 바구니 한가득 따오세요..! 눈치 보다가 조금 따온 걸 후회하고 있어요 ;-;

금능제면소🍚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 47
동반안내: 10kg 이하 케이지 지참
평점 : 🍊🍊🍊

제주에서 먹었던 보말죽의 맛을 잊지 못해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간 곳!! 하지만 제가 생각한 그맛이 아니었다는...큽
감칠맛나고 고소한 보말죽보다 좀 더 해산물향이 많이 나는 보말죽이라 바다의 향을 좋아하시는 분 입맛에 좀 더 잘 맞을 것 같네요😥

통나무파크🏠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도치돌길 293
평점 : 🍊🍊🍊🍊

다음날 아침 알파카 목장을 가기 위해 바로 옆에 있는 통나무 파크를 첫날 숙소로 정했는데요, 무려 복층에 침대가 4개 화장실 2개라 단체로 와도 좋았을 만큼 크기가 어마어마 했답니다.
화장실이 조금 춥다는 것 빼고는 갓성비 내리는 숙소였어요! 숙소 앞에는 핑크뮬리가 이쁘게 펴있어서 핑크뮬리 뒷북까지 완벽 그 잡채🌷🌷

도치돌 알파카목장🐑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도치돌길 303 도치돌알파카목장
동반안내: 산책 불가 / 이동가방 혹은 안고다니기
평점 : 🍊🍊🍊🍊🍊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던 알파카목장! 리드줄 착용하고 산책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웠지만 알파카들이 강아지를 보면 침을 뱉을 수도 있다고 하니까 조심 또 조심!🚨🚨
날 좋은날 가면 풍경도 이쁘고 귀여운 동물친구들도 볼 수 있어서 추억 쌓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했는데, 당근을 보자마자 식탐왕 말랭이가 난리가 나서 당근 하나 뺏어먹었다는 후문이...ㅋㅋㅋ

다운타우너 제주 애월점🍔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제1동
동반안내: 실내 이동가방 혹은 케이지 지참
평점 : 🍊🍊🍊🍊🍊

이미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서울에도 있지만 제주에서 처음으로 가보았는데요, 수제버거 맛집답게 패티가 맛있고 특히! 감튀는 끊임없이 입에 넣게되는 맛이었습니다👍
야외 테이블 이용 시 대형견도 가능하다고 하니 제주에서 실패없는 수제버거를 먹고싶다면 꼭 한번 들르시는 걸 추천드려요!

명월국민학교☕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명월로 48
동반안내: 실내 이동가방 혹은 케이지 지참
평점 : 🍊🍊🍊🍊🍊

유튜브에서 보고 꼭 가야지! 했던 명월국민학교! 옛학교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서 이색여행지로 딱이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답니다.
학교 운동장에서 뛰뛰도 가능한데, 댕댕이들의 응가가 많이 있어서 이 점만 주의해주세요!

함덕해수욕장🌊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동반안내: 리드줄 착용
평점 : 🍊🍊🍊🍊🍊

도시 강아지 말랭이, 드디어 바다에 가다!
함덕해수욕장에는 잔디마당도 있어서 강아지랑 산책하기 정말정말 좋답니다. 기분 좋을 때만 밖에서 오줌 싸는 말랭이는 여기서 여기저기 영역을 남겼을 정도ㅋㅋ

곱들락🍖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18길 19 101호
동반안내: 케이지 지참
평점 : 🍊🍊🍊🍊🍊

원래 가려던 곳은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숙성도'였지만 어마어마한 웨이팅에 바로 포기했어요ㅋㅋ 아침부터 웨이팅을 걸어놔야한다면서요?!
하지만 흑돼지는 포기할 수 없어서 선택한 곳이 바로 곱들락인데 여기도 유명한 곳인가봐요! 육즙이 팡팡 터지는 맛난 흑돼지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 그리고 여기가 바로 된장찌개 맛집입니다 여러분!!! 곱들락=된찌 꼭 기억하기...

말랭이와 제주 첫여행!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름 알차게 다녀온 것 같아 뿌듯하네요:)
제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나무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18길 19 101호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먹방 찍으러 갑시댕🐶
떠나요~ 제주도~🍊 동반 제주 맛집 리스트
육즙이 파라파라팡팡팡🎉
제주 여행 필수코스! '흑돼지 맛집 Best 4'
비행기 탑승규정 꿀팁도 참고!
봉식이형이 직접 다녀온 댕댕이 여행코스 - '제주' 편
뛰뛰도 하고 귤🍊도 따고
색다른 피크닉이 가능한 '제주 귤밭에 댕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