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마라도> 🌊

📍마라도 가는 여객선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424 마라도여객선 매표소
주차공간 넓음
🔖매일 08:00~17:00
🔖어른(왕복)18,000원/ 어린이9,000원
🔖예약문의 064.794.6661
(네이버 예약 가능)
🔖5키미만 까지만 탑승가능

제주도는 섬이긴 하지만,부속된 크고 작은 여러섬들이 있어요.섬 속의 섬 마라도~
보리와 함께 마라도에 다녀왔는데요,
이제부터 자세하게 안내해 드릴게용~~^^ 마라도 가는 배를 타러 저희는 송악산 근처로 갔어요.
네이버 지도에 운진항 검색하셔도 편하게 갈 수 있어용~


배를 타려면 우선,신분증이 있어야 해요. 그리고 매표소 줄 서기 전 승선 신고서를 작성해야 해요.
저희는 12:40분 배를 탔고,14:50분에 돌아오는 배를 끊었어요. 송악에서 마라도까지는 약20분 소요 되고,체류시간은 2시간 이더라구용.~
조금 더 있고 싶으면 한타임 늦춰도 된다고 안내해주셨으니 방문 시 참고해 주세용~🤗
마라도 가는 배에서 바깥을 보면 제주 풍경이 한 눈에 보인다고 하였는데,저희가 방문 했을땐, 장마이기도 하고,구름이 낀 날이라
아름다운 제주섬 뷰를 볼 수 없었어요. 드론으로 바라본 왼쪽 산책로 넘 아름답쥬?









초록뷰가 눈의 피로를 말끔하게 지워주는 느낌이였답니다. 제주 마라도 여행의 재미 중 하나는 최남단에 위치한 성당,등대,절 등을 둘러 볼수 있다는 점이에요.
마라도에 도착후,보리와 왼쪽으로 난 길을 따라 올라가니, 아름다운 등대와 바다 그리고 성당이 보였어요.
문어,전복,소라를 형상화한 성당이라 모양이 특이하죵?




마라도에 왔으니 꼭 가봐야 할 곳이라면 바로 대한민국 최남단 비에요.
국토의 가장 남쪽에 있다는 비로,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찍으시기에 보리도 인증샷 찍었습니다.

마라도에 오면 짜장면을 먹어야 한다고 하던데요.
저희는 산책에 정신이 팔려~~ 아름다운 이곳을 어찌 그냥 지나칠 수가 있을까요? ㅎㅎㅎ
그만 짜장면을 먹지 못했어요.🥺🥺 만약 드시는 것에 진심이라면,선착장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면 마라도 짜장면 가게들이 많답니다.






제주를 방문한다면 섬 속의 섬 마라도 여행 신보리가 강력 추천드려용~🌊
마라도 배시간 미리 확인후,예약하시고 가신다면 여유롭게 송악산 둘레길 까지도
둘러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탁 트인 찐 오션뷰에 눈까지 맑아지는 초록뷰를 자랑하는 마라도로 떠나용~~!!
다음편에 만나요~~
신보리인스타b0lee_sh1n
※ 위 정보는 2023년 07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서 중앙공원' 추천
꼭 가야 하는 '수성못'
마라도는 처음이지?
구미 '다온숲'
'장생포고래문화마을'
<통영 이순신공원>
대구 '불로동 고분군'
청도 '청도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