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다 힙해!
멍비치에서 놀고나서 가기 좋은
'양양 카페 Best 3'

댕댕이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 오늘은 멍비치 근처에 있는 각양각색의 예쁜 양양 카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멍비치에서 신나게 놀고 잠시 카페에서 여유도 가져보세요:)

 


 

01 양양 강현 #어느멋진날

인스타그램 @peanut_dami

 

양양 강현에 위치한 어느멋진날은 통창의 하얀색 건물이 눈에 띄는 오션뷰 카페에요.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 하얀색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핑크핑크한 여심저격 인테리어가 반겨줄거에요.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답니다. 이곳은 인테리어뿐 아니라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시그니쳐 메뉴들로 유명해요. 솜사탕이 몽실몽실한 넘버원 메뉴 솜사탕라떼부터 통파인애플을 그대로 갈아낸 아임파인땡큐까지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시그니쳐 메뉴들을 즐겨보세요:)

 

출처 : 네이버 블로거 '나니'

 

출처 : 네이버 블로거 '나니'

 

소형견의 경우에는 애견가방이 있을 경우 함께 인테리어를 감상하며 카페 메뉴들을 즐길 수 있어요. 중대형견의 경우에는 실내입장이 불가하지만 야외테이블 및 루프탑에서 함께 할 수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루프탑에서 즐기는 오션뷰의 추억은 돈주고도 사기 어려우니 여름이 지나가기 전에 빠르게 겟해보시길 바랄게요.

 


 

02 양양 현남  #메밀라운지

출처 : 네이버 블로거 '스텔라'

 

메밀라운지는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한 인구해변 근처 카페에요.

이름에 걸맞게 메밀라운지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초록초록 메밀밭이 반겨준답니다:) 여기에 동남아 휴양지에서 봤을 법한 야외 테이블은 덤!!! 댕댕이와 추억사진 한장 만드는 것도 좋겠네요. 200평이 넘는 야외공간에서 댕댕이와 즐기는 산책, 이것이 바로 힐링아닐까요? :)

 

인스타그램 @ogong_1115

 

인스타그램 @ogong_1115

 

출처 : 네이버 블로거 'HAZEL'

메밀라운지는 메밀크림라떼 등 카페메뉴뿐 아니라 다양한 푸드메뉴도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바도 운영중이라 이곳을 즐기기에 24시간이 부족할것 같아요. 바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라고 하니 시간이 허락한다면 메밀라운지의 시그니쳐 칵테일인 인어의 눈물과 메밀러쉬도 함께 즐겨보세요.


출처 : 네이버 블로거 '스텔라'

 


 

03 양양 현북 #헬로피스카페

인스타그램 @mindyj1023

 

양양에서 북유럽 갬성을 느낄 수 있다?? 하조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헬로피스카페가 바로 그곳입니다!

널찍한 실내외 공간을 자랑하는 이곳은 주인장의 센스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트 소품들이 많아요. 흡사 갤러리 느낌이랄까요. 인테리어를 즐기며 실내 테이블을 이용해도 좋고, 바닷바람을 맞으며 실외 테이블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두번 가야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하지만 반려인이 아닌 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니 야외에서 목줄은 필수로 착용해주시고, 다른 손님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출처 : 네이버블로거 '라미'

 

인스타그램 @mindyj1023

 

또한 카페메뉴부터 디저트, 식사메뉴까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는 점이 헬로피스카페의 큰장점이 아닐까해요. 게다가 일반 카페와 달리 찐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양양에서 찐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헬로피스카페 한번 방문해보세요:) 

 

출처 : 네이버블로거 '라미'

 


 

강원도 양양은 서핑천국만이 아니다. 카페천국 양양!
이번 주말에 댕댕이랑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느멋진날카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청호로2길 54
메밀라운지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46-38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반려생활로 할인받고 가세요!
올 여름 피서는 여기서! 댕댕이를 위한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
함께 즐겨보세요:)
근처 맛집부터 숙소까지! '양양 멍비치 추천 여행코스'
지금 예약하면 19% 할인!
멍비치 왕복 셔틀버스 OPEN! 댕댕이 전용석도 있어요
멍비치에 가서 뭐 먹지?
멍비치 갔다가 가기 좋은 '양양 애견동반식당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