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션, 풀빌라!
미온수풀부터 마당까지 모두 단독!
프라이빗한 숙소 '위클라드 풀빌라'

풀빌라하면 괌이나 태국같은 동남아만 생각하셨나요?

올해 9월 동남아 부럽지 않은 풀빌라가 경주에 핫하게 등장했다고 해서 소개드리려고 해요:) 해외여행 가기 어려워진 요즘, 위클라드 풀빌라에서 댕댕이와 함께 호사 좀 누려보자구요.

 



비행기 안타고도 갈 수 있다!
프라이빗한 '위클라드'풀빌라

인스타그램 @mir0818mir

 

인스타그램 @mir0818mir

 

풀빌라라 함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개별풀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죠:) 경주 애견 풀빌라 위클라드는 풀빌라 가본 지 일억년된 우리의 갈증을 풀어 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심지어 숲속 풀빌라라니요. 넘나 이색적이지 않나요?

이곳의 모던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는 평일에 열심히 일해야 하는 목적의식을 고취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을꺼에요.ㅎ0ㅎ 게다가 풀빌라 느낌 폴폴 나는 야외 테이블과 의자, 썬베드도 햇살 좋은 날 일광욕하기에 딱 좋답니다. 여기 경주 맞는데 분위기 머선일!!!

 

위클라드 공식 홈페이지

 

위클라드 풀빌라는 POOLVILLA 1, POOLVILLA 2, POOLVILLA 3, 그리고 PREMIUM POOLVILLA A 이렇게 4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PREMIUM POOLVILLA를 제외한 객실들은 기준 인원 4인과 반려견 2견으로 동일하고, PREMIUM POOLVILLA는 6인 기준으로 10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고 하니 인원수에 맞춰서 초이스하시면 될것 같아요. 반려견도 최대 4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하지만, 10kg이상 중, 대형견들은 2마리까지로 제한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눈치보지 않고 자유롭게!
개별마당&미온수풀

인스타그램 @dalbong_corgi

 

인스타그램 @wa_wa_lee

 

럭셔리 오브 럭셔리를 표방하고 있는 위클라드는 공용공간이 정말 1도 없는 곳이에요. 단순히 독채 객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잔디마당, 실내 수영장, 주차장, 바베큐장에 반려견 목욕실까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신축 빌라 한동을 오롯이 우리만 사용할 수 있다니요. 사실인가요? 진짜 내 별장 하고 싶은 마음이 목까지 차오르는 느낌이 든답니다 :) 나중에 돈 벌어서 이런 빌라 하나 짓고 놀러오고 싶네요. (진심 100%)

 

출처 : 네이버 '박궁'

 

인스타그램 @dalbong_corgi

 

객실마다 계절 상관없이, 날씨 상관없이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즐길 수 있는 단독 실내 미온수풀이 있다는 점이 넘나 매력적인 위클라드. 심지어 미온수풀 사용료가 완전 무료라고 하네요. 겨울에 따신 물로 채워도 무료!! 개별 수영장이 있어도 사용하려면 요금을 청구하는 곳들이 많다는 거 알고 계시죠? 주인장님 감사합니다. 쭈~욱 무료로 해주세요:)

하지만, 1m정도 깊이의 곳이라 어린이와 이용하실 때는 보호자가 꼭 동반해야겠죠? 댕댕이도 어린이도 소중하니까요.

 

인스타그램 @roo._.mango_luv

인조잔디로 된 개별 운동장은 큰 반려견들도 노는데 부족함이 없어요. 담도 높고, 이중문으로 되어 있어서 안전걱정은 노노!! 반려견 취향따라 뛰뛰도 하고, 어푸어푸도 하고 원없이 놀 수 있어 좋아요.

 

위클라드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wa_wa_lee

 

뒷쪽에 마련된 개별 바베큐장은 또 어떻게요? 주방에 연결된 미닫이 문이 있어서 요리해서 식기 전에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이 있어요. 주인장님 먹을 줄 아시는 분이 확실합니다! 하지만, 바베큐 재료들은 판매하고 있지 않고, 장을 볼 수 있는 마트가 조금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하니까 체크인하기 전에 먹고 싶었던 것들 가득 장봐 오시기를 추천드려요.

 


 

소중한 댕댕이를 위한 배려
반려견 친화적인 무드

위클라드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네이버 '박궁'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풀빌라에 걸맞게 위클라드는 반려견 친화 인테리어에 신경쓴 티가 팍팍 나는 곳이에요. (인스타 계정마저weclard_dogpoolvilla)  반려견 전용장판, 바닥타일에 반려견이 편하게 오르고 내려갈 수 있도록 침대와 소파의 높이도 낮춰서 준비했답니다. 슬개골 안좋은 댕댕이 데리고 다니려면 항상 걱정이 한바가지 였는데 조금은 안심할 수 있겠어요. 그리고, 관리동에서 세상 귀여운 댕댕이용 튜브와 안전계단도 대여해 주신다고 하니 체크인하실 때 대여해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위클라드 공식 홈페이지

 

위클라드 공식 홈페이지

 

게다가 미온수풀 옆에 개별 반려견 목욕실에는 드라이기와 드라이룸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넉넉한 욕조가 인체공학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댕댕이 씻기기에 수월하답니다. 오늘도 꿀잠각이네요. 

다만, 반려견용 샤워용품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다고 하니까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조만간 개봉박두'어질리티장'

 

출처 : 네이버 '박궁'

 

객실마다 개별 잔디마당이 있지만 호~옥시 더 넓은 잔디마당을 선호하시는 반려인들을 위해 사장님께서 관리동 앞에 400평 규모의 잔디마당을 준비하고 계신다고 해요. 위클라드 사장님 장사 잘하시네욧:) 입퇴실 전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고, 놀이 좋아하는 반려견들을 위해 어질리티장으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완전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전 벌써부터 기대감에 심장이 설렝설렝하네요. 

 


 

다른 사람에게 방해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시설,
4계절 내내 물놀이가 가능한 미온수풀,
반려견을 배려하는 어메니티까지
이보다 더 반려견 최적화된 펜션이 있을까요?
이번 주말 댕댕이랑 풀빌라에서의 호사 누리러 경주에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새로 생겼어요!
1,200평에서 뛰어놀고 수영하는 가평 풀빌라 펜션 '멍밸리'
바다도 보고~ 수영도 하고~
바다 보면서 수영하는 여수 애견동반 풀빌라 'Best 3'
두 손 가볍게 떠나자
모든게 갖춰진 펜션 '오늘 하루 고마웠다'
눈만 뜨면 바다가 딱!
통창으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포항 데이토나풀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