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좋길래?
'구해줘! 숙소' 에 소개된
펫캉스하기 좋은 숙소 리스트4!

구해줘 홈즈’에 이어서 게스트가 요청한 조건에 맞는 맞춤형 숙소를 찾아주는 ‘구해줘! 숙소’가 방영되고 있죠?그런데 정말 반갑게도 이번 10월 13일 9시에 방영된 7회분 방송이 ‘반려견 동반가능 숙소’ 특집이였죠!

여행을 자주 가는 댕댕이네는 분명 이번에는 저기가볼까? 라는 생각을 보셨을 것 같은데 어떠신가요? 구해줘 숙소에서 방영된 4개의 반려견 동반 펜션, 한번 비교해보며 이번 여행지를 골라보세요!

 


 

수도권에서 즐기는 펫캉스!
01 더위크앤 리조트

네이버 블로거 '딸기소보루'

 

네이버 블로거 '딸기소보루'

 

* 주소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79 더위크앤 리조트
* 예방접종이 완료된 15kg 이하 1마리
* 무료 '펫놀이터'와 산책로
* 사료/수건/패드/식기/배변봉투

더위크앤 리조트 중에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객실은 ‘더테라스(스위트)’ 타입으로 리조트 본관과 독립된 테라스동에 위치해요! 인천에 있어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위치이지만, 완전 여행에 온 듯한 힐링한 기분을 낼 수 있어서 많은 인기를 얻는 곳이에요! 한번 어떤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볼까요?

일반 객실과 확연히 다르게 반려견 전용 숙소인게 딱! 느껴지는 실내인데요~ 반려견의 슬개골을 보호하기 위한 슬라이드 계단과 네덜란드산 사료, 수건, 패드, 식기 그리고 배변 봉투까지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품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네이버 블로거 '딸기소보루'

 

더위크앤의 반려견을 위한 시설, 바로 펫놀이터가 테라스에 마련되어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 아무래도 반려견 전용 리조트가 아니다보니 운동장 같은건 기대도 못하는데 여기는 테라스 스위트에 숙박하기만 하면 무료로 펫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 블로거 '딸기소보루'

 

네이버 블로거 '딸기소보루'

 

이뿐만 아니라 반려견 숙소가 있는 테라스동에는 산책로와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매일 산책을 해줘야하는 댕댕이의 산책시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호캉스의 성지!
02 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

출처: 소노펫 공식 홈페이지

 

출처: 소노펫 공식 홈페이지

*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 대형견까지 모두 가능
* 객실 타입 : 패밀리/스위트/실버/실버 클린/골드/프레지덴셜
* 사료/수건/패드/식기/배변봉투

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워낙 반려인분께 유명한 곳이죠? 유명한 숙소답게 반려견을 위한 객실이 5종류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각 객실마다 특징도, 동반 규정도 모두 다 다르니 반려생활 앱 내에서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choddung_ee

 

인스타그램 @woou_mongsil

 

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게되면 제공되는 웰컴키트가 참 이쁘다죠? 강아지도 좋아하지만 사람도 탐낸다는 소냐르 인형, 스토리북, 소노펫 리놀럭스 타월이 웰컴키트도 제공된답니다~ 물론 펫타월2장, 배변판, 배변시트 3장에 방석까지 강아지 크기에 맞게 제공된다고 하니 완전 든든합니다!

출처: 소노펫 비발디파크 공식 홈페이지

 

반려견과 반려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조건, 바로 운동장이 소노펫에 완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되면 강아지랑 함께가기 좋은 숙소로 합격이죠~

 


 

룸서비스로 댕댕이 음식까지
03 콘래드 서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유모차 렌탈 서비스
*15kg 이하 반려견 동반가능

서울에서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숙소를 찾는 것 만으로 참 힘든일인데 여의도에 5성급 호텔이? 두둥!  펫밀리케이션 패키지라고 해서 반려견과 함께 머무르는 손님을 위한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어요! :)
웰컴키트부터 다르다! 펫밀리케이션 한정판 장난감, 미니쿠션, 여러 어메니티, 간식 등 12만원 상당의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해요~ 웰컴키트부터 탄탄하게 준비가 되어있는것 같죠?

 

인스타그램 @only_jiny

 

인스타그램 @only_jiny

 

그렇다면 기본적인 반려견 어메니티는 정말 말해 뭐해요~ 댕댕이의 동선을 고려한 디그 스텝 부터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침대, 배변판, 그릇 등 모든게 완벽히 준비되어 있다구요!
심지어 콘래드 서울에서는 룸서비스로 반려견 전용 음식도 시킬 수 있다는게 포인트인데요~ 펫케이크, 연어/치킨/소고기 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대요! 호텔 셰프팀이 직접 만든 음식이라는데 이럴때 우리 댕댕이도 셰프님의 음식 먹어보는거죠 :)

 

 


 

인피니티풀&1,200평 운동장!
04 멍밸리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164번길 16
*12kg 이하 반려견 동반가능
*공동 운동장, 개인마당, 온수풀, 바베큐장

만약 사람들과 거리를 둔 공간에서 머물고 싶다! 하는 분들은 가장 만족하실 숙소죠. 가평에 위치한 멍밸리인데요~

1200평 규모의 공동 운동장과, 댕댕이가 답답해 하지 않기위한 개인 마당, 그리고 여름철 이용가능한 야외 수영장과 사시사철 모두 이용 가능한 실내 온수풀까지 모두 완비한 곳이에요! 호텔이 아니라 단독으로 한채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요즘 같을때 많이 관심을 받는것 같아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축건물이라 깔끔하고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것 같죠? 객실 타입도 2명이 사용가능한 방부터 가족끼리 이용이 가능한 방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조건에 맞게 원하는 객실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각각의 숙소마다 뚜력하게 매력점이 다른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요즘 호캉스 참 많이 즐기는데요~ 반려인분들도 이번 주말 댕댕이랑 함께 펫캉스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 위 정보는 2021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멍밸리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164번길 16
더위크앤리조트
인천 중구 용유서로 379
소노펫 비발디파크 E (구 노블리안)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새로 생겼어요!
1,200평에서 뛰어놀고 수영하는 가평 풀빌라 펜션 '멍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