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장이 무려 1,500평!
가오픈 기간부터 반응 폭발했다는
신상 카페 '파주 글램독그라운드'

오늘은 12월 2일 정식 오픈한 신상 운동장이자 카페인 글램독그라운드를 발빠르게 소개해드릴께요;) 핫뜨핫뜨!! 가오픈 기간에도 반응이 넘나 뜨거웠다는 글램독그라운드...

을메나 이쁘길래 이 난리람 싶어서 제가 한번 알아보았답니다. 함께 글램독그라운드가 있는 경기도 파주로 궈궈!! 

 


 

새로 오픈했어요!
맛도 분위기도 힙한 신상카페

인스타그램 @with_bokdanji

 

인스타그램 @jrt_kkomi1125

 

글램독그라운드에 처음 방문하는 분이라면 건물외관부터 구욤뽀작 댕댕이 캐릭터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꺼에요. 신축건물 답게 삐까뻔쩍하게 깨끗한 건 말하면 입만 아프구요. 여길 찍어도 저길 찍어도 줄서서 들어가야할 것만 같은 힙한 갬성 카페 냄새가 폴폴 난답니다. 발로 찍어도 견생샷 몇개는 건질 수 있는 공간 자체가 예쁜 그런 곳이에요. 거기에 포토존까지 준비를 단단히 해두셨으니 말모말모죠;)

 

인스타그램 @soon_deok21

 

인스타그램 @soon_deok21

 

카페 입장 시 댕댕이 입장료 5,000원이 있구요. 보호자의 경우에는 1인 1주문하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엄청 큰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갬성갬성한 것이 댕댕이 없이 혼자라도 오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안전문도 옴총 촘촘하게 설치가 잘되어 있어서 댕댕이 걱정 조금은 덜 수 있을것 같아요. 이뿐만 아니라 리드줄 걸이부터 카페 내부에 있는 문구 하나까지 댕댕이 사랑이 뚝뚝 떨어져서 자꾸 마음을 놓아버리게 되네요.

하.지.만. 모두가 함께하는 공간에서 내 댕댕이 케어는 필수라는 점 말씀드려요. 놓지마, 정신줄!

 

인스타그램 @with_bokdanji

 

반려견 동반 카페라도 보호자의 입장료가 따로 없는 경우에는 음료의 값이 높아지기 마련인데 글램독그라운드 카페의 메뉴들은 모두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일반적인 카페의 음료가격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bichon_bobpul

 

다양한 음료와 더불어 베이커리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출출하시다면 한번씩 츄라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감자빵, 고구마빵, 호박빵 등등등 궁금한 건 먹어보는 것이 인지상정 아니겠습니까. ^_< 보기만 해도 귀요미라 아까워서 못 먹을 것 같지만 짤없이 순삭한다는 펫밀크 크로와상 세트도 있으니 댕댕이에게도 하나 하사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외식의 맛이란...

 

카페도 운동장과 마찬가지로 취향에 맞게 앉아 쉴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서타일대로 픽해서 앉아 보시구요. 그저 카페에서 바라보는 운동장 액자뷰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이 들꺼에요. 물론, 댕댕이는 옆에서 나가자고 하겠지만요. 눈치챙기기 ㅎ_ㅎ

 

더불어, 카페 내에서는 매너벨트 착용이 필수라고 하니까 카페 이용 시 꼭 참고해주세요:)

 


 

뛰다지쳐 잠들때까지 뛰어보자
1,500여평 천연잔디 운동장

인스타그램 @jrt_kkomi1125

 

인스타그램 @with_bokdanji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1500여평의 천연잔디 운동장을 만나기란 쉽지 않죠? 카페내부에서 안내 표시를 따라 운동장으로 입장하면 우와! 한눈에 봐도 으마으마하게 큰 잔디마당을 만날 수 있답니다. 눈에 걸리는 거 하나 없이 질주본능을 자극하니 댕댕이들 입장과 동시에 부릉부릉할 일만 남았네요;)

 

인스타그램 @bichon_bobpul

 

인스타그램 @soon_deok21

 

여기에 댕댕이 대비 체력 떨어지는 보호자님들을 위한 쉼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요. 취향 따라 골라 앉을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벤치들이 눈에 띄구요. 중간중간에 캠핑갬성 물씬 풍기는 캐노피도 설치되어 있어서 요즘같이 바람이 찬 계절에는 숨어있기(?) 좋을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with_bokdanji

 

현재는 겨울 시즌이라 천연잔디가 금빛이지만 봄이 오면 또 초록초록하니 다른 매력이 뿜뿜하겠죠? 그땐 또 을메나 이쁠까 싶어요;)

 


 

방문 전 췤췤 필수
이용수칙

인스타그램 @with_bokdanji

 

파주 글램독그라운드 이용수칙도 알아보고 가실께요. 그래야 슬프게 발걸음 돌리는 일이 없겠쥬? 

가장 중요한 입장 제한부터 말씀드리자면, 글램독그라운드에는 15kg 이하 소, 중형견만 입장이 가능하고, 동물보호법상 지정된 맹견 및 공격성이 강한 아이들은 입장이 제한된다고 해요. 하지만, 주인장님 피셜 아직 대형견들을 위한 준비가 되지 않아서 입장 제한을 만든 것이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리면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더 좋은 공간이 될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감 뿜뿜입니다;)
 

그리고, 실내 공간은 보호자 동반 시 14세 미만도 입장이 가능하지만 실외 공간은 보호자 동반 여부와 상관없이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반려견 운동장의 경우에는 댕댕이들 텐션이 하늘높은 줄 모르고 마구 올라가는 곳이다 보니 안전상의 이유로 이런 규정을 만드신것 같아요.
 

한가지 더! 매주 화요일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정기휴무를 진행하기로 하셨다니까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부푼 마음으로 방문했다가 문닫혀있음 넘나 슬프자나요.

 


 

신상이지만 이미 핫한 글램독그라운드,

더 핫해지기 전에 한번이라도 더 가자! 댕댕쓰, 짐싸라.

 

📌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에서 멀지 않은 파주에 있어요. 
  •  1500여평의 천연잔디 뛰뛰마당이 있어요.
  •  감성가득한 카페에서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어요. 댕댕이 메뉴도 이뜸!
  •  구욤뽀작한 포토존이 한가득이에요.

 

※ 위 정보는 2021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램독 그라운드
경기 파주시 지목로 50 글램독 그라운드 파주점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여기 저장해야해요!
500평 규모 운동장에 감성이 씌워진 '모리네집'의 5가지 매력포인트
대형견도 동반가능!
식사 후 무료로 운동장 이용까지? 마음 놓고 밥먹을 수 있는 '견애가'
대형견 댕댕이도 환영!
서울 한복판에 이런 곳이?! 자연 속에서 뛰어노는 이색 운동장
출렁다리부터 맛집까지!
댕댕이랑 갈 수 있는 곳이 이렇게 많이? 파주 당일치기 여행 코스!
이번엔 헤이리마을!
작은 운동장에서 뛰어놀 수 있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감성카페'
대형견 가능한 곳도 있어요!
댕댕이 전용 퍼푸치노까지?! 힙하디 힙한 '가로수길 카페 Best4'
감성충전하러 가실 분?
핫플과 갬성카페의 성지! '성수 카페거리 애견동반 카페 Best 3'
주말에 가보세요~!
동화같은 정원에서 견생샷 뽑는 감성카페 '헤이더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