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들리 펜션 끝판왕!
프라이빗하게 즐겨봐요
홍성 '도기더스테이'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은 땐 어디 조용한데 가서 짱박혀 머리 좀 식히고 싶잖아요?

충청남도 홍성 조용한 시골마을에 위치해 있는 도기더스테이는 이럴 때 찰떡인 장소랍니다. 시끄러운 머릿속을 지우고, 댕댕이랑 꽁냥꽁냥 힐링타임 갖다보면 어느샌가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을지도 몰라요:)

 


 

오늘 주인공은 나댜개!
반려견을 위한 펜션

인스타그램 @gaeul_bom_jane

 

네이버블로그 'ladyshin'

 

여행을 좋아하는 집사와 도시에서 살고있는 반려견에게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하고 싶어 펜션을 오픈하게 되셨다는 도기더스테이의 주인장님!
2016년부터 쭈욱 초심을 잊지 않고 노력하신 덕분에 도기더스테이가 반려견이 주인공이 되어 머물 수 있는 공간이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dogithestay

 

도기더스테이는 조용한 시골마을에 위치해 있어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해 촘촘하게 쳐있는 울타리부터 마음이 든든해지구요. 12KG이하의 중소형견들을 위한 전용공간이라 공동 운동장에서도 조금은 걱정을 덜하게 된답니다. (대형견들아 미안해. 앞으로 준비가 되면 너희도 초대해 줄께
(・ω<

+) 살짜콩 뚠뚠이 중형견의 경우에도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 전 전화로 문의해보시길 바랄게요

 

인스타그램 @mi_seul.04

 

도기 더 스테이에서는 돌봄 서비스가 있어서 반려견을 두고 외출해야할 경우가 발생하더라도 걱정이 없어요. 반려견 돌봄 서비스의 경우 1시간~2시간은 3만원, 2시간~3시간은 4만원의 비용이 발생하구요. 최대 3시간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 부득이한 상황이 발생하면 이용해 보세요:)

 


 

댕댕이 배려가 먼저다개!
아늑한 독채 객실

인스타그램 @temoc.9

 

도기더스테이에는 더화이트, 더블랙, 더그린, 이렇게 3개 객실이 있고, 특징이 조금씩 달라요. 공통점이 있다면 모든 객실 바닥이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해 논슬립 소재로 쫙 깔려 있다는 점! 찐갬동 아닌가요?

 

인스타그램 @mi_seul.04

 

인스타그램 @mi_seul.04

 

객실 내에는 반려견 타월, 샴푸, 식기, 패드가 완벽 비치되어 있답니다. 또한 욕실에는 전용 욕조, 드라이어가 있어서 편안! 
반려견 용품도 고퀄이지만 작은 소품 하나까지도 어느하나 허투로 준비하지 않았답니다. 모든 객실에 아늑한 북유럽 갬성이 남실남실~~

그리고, 각 객실에서는 마당에 딸린 테크에서 개별적으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예약 시 바베큐 준비를 요청하시면 차콜(숯), 번개탄, 목장갑, 토치, 그릴, 메쉬 등을 준비해 주신다고 하네요. (2인 기준 20,000원, 4인 기준 30,000원)

 


 

필요한 건 다 있다개! 
잔디 운동장, 풀장

인스타그램 @le.0.dong

 

네이버블로그 'ladyshin'

 

도기더스테이의 모든 객실에는 개별 풀장과 잔디 운동장이 딸려 있어요. 부지런한 주인장님이 정성스럽게 가꾸고 계신 잔디 운동장은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과 개별 공간이 모두 있어 반려견의 특성에 따라 선택해서 놀 수 있어요. 객실 내에서 개별 잔디 운동장으로 통하는 연결 통로도 있어 왔다갔다 이동하기 넘나 편하답니다.

 

인스타그램 @dogithestay

 

또, 도기더스페이에서는 더운 여름뿐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개별 풀장이 있어요. 11월부터 가동되는 온수 풀장의 경우에는 예약신청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온수 이용 시간을 오후 3시와 5시 둘중에 편한 시간대에 선택 가능하답니다:)

5월부터는 냉수 풀장만 운영된다고 하니까 여행 계획 세울 때 참고해 주세요!

+) 온수 이용 시 5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해요.

 


 

코앞까지 쫓아온 코로나로 머리가 시끌시끌하다면,
이번 주말엔 잔디 운동장에 풀장까지 개별로 사용할 수 있는 코시국 완벽 플레이스 '도기더스테이'로 떠나볼랭?

 

📌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개별 잔디 운동장과 풀장에서 프라이빗한 힐링타임을 즐겨요.
  •  반려견 배려가 뚝뚝 떨어지는 독채객실에서 꿀잠자요.
  •  충청남도 홍성 조용한 시골마을에 위치해 있어요.
  •  12KG이하 중소형견을 위한 전용공간이에요. (뚠뚠이 중형견의 경우 전화로 문의) 

 

※ 위 정보는 2022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2층을 전부 빌려드려요
신축 독채 숙소 강릉 '컴페니언 바이 강릉'
대형견도 가능!
하루 한 가족만 온전히 사용해요! '300평 마당이 있는 단독 독채펜션'
대형견 가능!
우리만의 마당에서 신나게 뛰뛰! 경주 감성 독채펜션
마음편히 놀자
대형견이 와도 여유있는 규모! 경주 독채펜션 '토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