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랑도 가까워요!
찐 펫프렌들리로 무장한
신축 펜션 '양양 글램독'

최근에 새로 오픈한 글램독 양양점은 호텔을 리모델링하여 모든 시설이 깔끔할 뿐만 아니라, 전 객실 오션뷰를 갖추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인해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가는 마법 같은 경험을 하게 되실 거예요:)

또한 반려생활에서도 숙박 이벤트를 진행했던 곳이라 더욱 친근한 곳이기도 하죠>_< 그럼, 글램독 양양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  에디터 도토리가 뽑은 매력 POINT!

  •  신축이라 모든 시설이 깔끔해요.
  •  대형 운동장 및 산책로가 있어요.
  •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있어요. 

 


 

새로 생긴 만큼 요즘 감성! 
키치한 신축 펜션 

인스타그램 @glamdog_kr

 

인스타그램 @glamdog_kr


입구부터 설레게 만드는 요소들이 천지라 눈 둘 곳이 없는 글램독 양양점은 신축으로 시설부터 인테리어까지 키치해, 한마디로 요즘 감성을 가득 담고 있답니다:D

귀여운 대표 캐릭터가 맞이하는 입구는 저절로 발걸음을 향하게 만들죠>.<  입구부터 얼마나 많은 고민들을 통해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썼는지 알 수 있을만큼 건물 자체가 세련되면서 감각적이에요❤︎

 

인스타그램 @run_deok.sun

 

인스타그램 @zzarimongdda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데스크부터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깜찍한 안내판까지 있으니 우리 여행의 기분 좋은 시작을 미리 예측해주는 것 같지 않나요?✧•̀.̫•́✧ 
 

인스타그램 @tory_.dotori

 

아직 놀라긴 일러요! 견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까지 있답니다( ღ'ᴗ'ღ ) 요렇게 귀여운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 수 없으니 기념으로 사진 한방 찍고! 즐거운 추억도 남기자구요~!

 


 

펫프렌들리 어메니티까지!
안락한 내부시설

 

 

글램독 양양점의 룸 타입은 크게 취식이 가능한 펜션형과 미취식 객실인 일반형, 그리고 테라스형으로 나눠지는데요! 내 취향대로 룸 타입을 고를 수 있으니 더욱 만족스러운 숙박을 경험할 수 있죠:-) 

 

인스타그램 @glamdog_kr


모든 객실의 침구류는 호텔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일매일 교체 및 소독이 이루어지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전 객실, 모두 오션뷰와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어 눈과 마음이 모두 즐거워진답니다! 특히 테라스형은 테라스에 귀여운 텐트까지 있으니 오붓한 캠프 감성 내기에도 아주 적합해요❤︎
 

인스타그램 @yeon.doo_h 

 


댕댕이 집은 물론, 기본적인 식기류, 배변패드가 구비되어 있고 또한 가장 중요한 미끄럼 방지 매트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어요!

입실하자마자 우리 아이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하나하나 직접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털 뿜뿐하는 댕댕이들을 위해 돌돌이도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인스타그램 @zzarimongdda

 

인스타그램 @tory_.dotori

 

객실의 배려는 이뿐만이 아니에요! 침대도 저상형이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쉽게 드나들 수 있지요>_< 이렇게 하나하나 댕댕이를 생각해서 설계된 인테리어는 감동 그 자체랍니다🐶

 


 

운동장부터 수영장까지!
다채로운 야외 시설

 

인스타그램 @run_deok.sun


큰 운동장, 작은 운동장 모두 천연잔디로 되어 있어서, 반려견 성향에 따라 즐기면 된답니다:) 넓은 잔디운동장에서 신나게 뛰뛰 가능하니 더욱 즐거워지는 공간이지요>_<

요기서는 오프리쉬로 마구마구 뛰어놀 수 있으니 우리 아이의 숨은 뛰뛰 본능을 이곳에서 다 표출해 보자구요!
 

인스타그램 @glamdog_kr

 

인스타그램 @im_gomsuni


여유로운 산책을 원하시는 분은 싱그러운 피톤치드 가득한 산책로에 한 번 들러보세요! 우리만의 작은 숲속 같은 느낌 낭낭하게 나는 글램 포레스트에서는 조용하면서도 눈부신 전경에 기분 좋은 기운을 가득 얻고 돌아가실 거에요:-)

또한 이곳은 눈앞에 펼쳐지는 웅장한 나무들에 저절로 힐링 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인스타그램 @glamdog_kr

 

인스타그램 @glamdog_kr


없는 게 없는 글램독 양양점에는 야외 수영장도 있어요! 특히나 이곳은 곧 오픈 예정인 공간이라 더욱 기대되는 곳이기도 한데요, 오픈 시기에 맞춰 방문하신다면 더욱 신나는 이용이 되실 거예요:D

이렇게 넓고 깨끗한 트로피컬풍의 수영장에서 댕댕이와 함께 놀 수 있는 경험은 우리에게 행복한 기억을 남겨줄 거랍니다😄

 


 

시원하게 마무리까지 
댕댕 샤워룸 

인스타그램 @glamdog_kr

 

인스타그램 @zzarimongdda

 

따로 마련된 공용 샤워룸은 모든 샤워시설이 갖춰져, 더욱 완벽하지요❤︎ 타월과 샴푸 등 필요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니 몸만 가도 된다는 점!

열심히 뛰뛰하고 마무리로 개운한 샤워까지 풀코스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인스타그램 @tory_.dotori


더구나 샤워장에서 스파까지 가능하답니다(❁´▽`❁) 완벽한 시설에 더 완벽한 기능까지 있으니, 스파 한 번에 댕댕이도 보호자님도 저절로 피로가 싸악 풀리는 기분을 느끼실 거예요!

참고로 우리 댕댕이가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목욕 용품을 지참해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이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니 우리 보호자님의 세심한 준비와 이 샤워장의 콜라보라면 댕댕님의 만족도는 대폭 상승할 거랍니다:)

 


 

식당마저 유니크
실내외 식사 공간

인스타그램 @glamdog_kr

 

인스타그램 @glamdog_kr


이 감성 가득한 곳이 공용주방이라는 것이 믿기시나요?! 공용 주방에는 웬만한 조리 도구가 다 갖춰져 있기 때문에 더욱 완벽하답니다:-)

맛난 음식을 이렇게 유니크한 장소에서 먹으면 더욱 꿀맛이지요>.< 곳곳에 있는 글램독 캐릭터들도 숨은 귀욤 포인트! 

 

인스타그램 @run_deok.sun

 

1층 식당겸 공용주방에는 더욱 안전한 식사를 위해 댕댕이 전용 유모차가 준비되어 있어요(°᷄n°᷅) 이 곳에서 음식을 사 먹을 수 있는 건 아니고, 재료를 준비해오면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재료는 근처 주문진항이나 하나로마트에서 저녁 시간에 맞춰 사오면, 미리 직원분께서 자리 세팅을 해주신답니다:)

 

인스타그램 @run_deok.sun


포차감성 가득한 바베큐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이곳에서도 우리 댕댕이와의 오붓한 식사를 해보세요:)

평소에 함께 하기 힘든 분위기 있는 외식! 글램독에선 모두 가능해요❤︎

 


 

댕댕이와 해변 산책
인근에 위치한 바다

인스타그램 @im_gomsuni

 

인스타그램 @im_gomsuni


인근에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서 낮에는 신나게 바다 산책을 할 수 있어ヽ(*>∇<)ノ 더구나 요런 느낌의 바다를 객실에서도 바라볼 수 있으니 더욱 감성 돋지요❤︎
 

반려생활 후기_'예준'님

 

객실에서 바라본 오션뷰는 말로 다할 수 없을만큼 푸르르답니다:D 모든 객실에서 이런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볼 수 있으니 말 다했죠?

 

인스타그램 @im_gomsuni

 

또한 저녁에는 따스하게 노을 지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이렇게 무드 있는 풍경을 바라보면서 오늘 하루의 마무리를 기록하는 사진 한 장을 남겨보세요❤︎ 이보다 좋은 기억은 없을 거예요
(✯◡✯) 

이처럼 낮과 밤, 모든 시간이 아름다운 이곳의 오션뷰를 감상하며 하루의 마무리를 무엇보다 감성 있게 해보는 건 어떨까요?:-)

 


 

모든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몸만 가도 무방한 이곳!
몸도 마음도 가볍게 방문하여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을 한 아름 안고 돌아갈 수 있는 글램독 양양점에서 키치한 감성은 물론 무드까지 챙겨가시죠:)

 

✔️ 가기 전 체크!

  •  15kg 이하만 입실 가능하며, 객실당 2마리까지 가능해요. 
  •  20,000원의 바베큐 이용 요금이 있어요. (현장 결제)
  •  강아지 추가 시 마리당 10,000원의 요금이 있어요. (10kg  초과 시 2만원)

 

※ 위 정보는 2022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양 글램독 애견펜션
강원 양양군 현남면 화상천로 4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반려생활x글램독
반려생활 회원 누구나 글램독 펜션 할인 받고 가세요!
바다가 한 눈에 보여요
리조트에서 럭셔리 댕캉스를! 양양 '쏠비치 양양'
힙하다 힙해!
멍비치에서 놀고나서 가기 좋은 '양양 카페 Best 3'
멍비치에 가서 뭐 먹지?
멍비치 갔다가 가기 좋은 '양양 애견동반식당 Best 5'
함께 즐겨보세요:)
근처 맛집부터 숙소까지! '양양 멍비치 추천 여행코스'
가볍게 떠나볼까?
1박2일 애견동반 여행코스 '강원도 양양' 편
양양 가봤양
주말에 떠나기 좋은 '양양 애견동반 펜션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