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게 천국이로구나~~!
찬바람 불땐 온천으로!
양양 '복골온천'♨

강원도 양양은 여름에 해수욕 즐기러만 가는줄 아셨나요? 그거슨 크나큰 오산! 겨울에도 양양에 온천욕♨ 즐기러갈 수 있어요. 찬바람에 으슬으슬해진 몸 지지고 싶을 때 찾아가면 좋은 양양 '복골온천' 소개해 드려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  놀거리 가득한 잔디 운동장에서 뛰뛰도 가능!

  •  온천수를 이용한 편백나무찜을 맛볼 수 있어요. 댕댕이도 먹을 수 이뜸:) 
  •  10kg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전객실 동반이 가능해요. 단, 사전문의 필수!
 


 

취향껏 고를 수 있어요. 
다양한 객실

https://www.instagram.com/pjy7875

 

아무 것도 없는 큰 대지에 젊은 부부가 하나 하나 직접 만들어나가며 지금의 복골온천이 만들어졌다고 해요. 쥔장님 두분의 열정에 박수를!! 아무것도 없던 대지 위에 댕댕이와 함께 즐길수 있는 온천욕이 가능한 스팟을 만들어 내다니 👏👏👏

 

https://www.instagram.com/pjy7875

 

복골온천에는 다양한 종류의 객실들이 있어서 인원에 따라, 취향에 따라 골라 잡을 수 있어요. 전 객실이 목조건물이라 나무가 많은 이곳의 분위기와 찰떡! 대청봉 객실을 제외하고 최대 인원이 2~4인이라 복작대지 않고, 쉬기에 좋아요. 

 

A, B, C동은 커플을 위한 원룸형태의 객실로 히노끼 욕조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단, C동은 야외 바베큐와 반려견 동반 온천이 어렵다고 해요)


닻별, 케빈형 커플과 패밀리, 햇살맞이, 산들바람, 설악풍경 객실은 복층구조의 독채 객실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대청봉 객실의 경우에는 가장 큰 객실로 6인까지 숙박이 가능해서 여럿이 모일 때 픽하면 좋을것 같아요. 객실마다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등 기본적인 조리시설이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 직접 요리하는데 불편이 없고, 야외 바베큐를 원할 경우에는 쥔장님께 요청하시면 숯을 준비해 주신다고 해요. (요금 별도) 찬물이나 뜨건물이나 물놀이 후엔 배고픔이 숙명인거 아니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pjy7875

 

복골온천에는 10kg 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전객실 동반이 가능해요. 1마리당 15,000원의 동반비용이 발생하고, 객실에 따라 최대 허용 마릿수가 상이하므로 댕댕이와 함께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사전에 펜션에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현장결제)

 

(+) 북골온천의 객실 운영이 유동적이므로, 운영여부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노곤노곤 볼이 빨개질 때까지 즐겨요 
온천욕 

https://www.instagram.com/da_bokiiii

 

https://www.instagram.com/daeng_s_ter


 

복골온천의 온천수는 중탄산알카리 온천수로 피부미용, 근육이완, 피로회복, 아토피성 피부 등등...에 효과가 만땅 좋대요. 인증도장까지 꽝! 받았다죠. 👍︎👍︎👍︎

특히나 유럽에서는 천연탄산천을 의료분야에 폭넓게 활용할 정도로 인정해주고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좋은 온천수를 사랑하는 댕댕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차고 넘쳐요:) 댕댕이 관절과 피부에 온천욕 얼마나 좋은지는 말 안해도 아시죠?

 

 https://www.instagram.com/da_bokiiii

 

닻별 객실에는 실내에 옥으로 만든 욕조가, 케빈형 커플과 패밀리, 햇살맞이, 산들바람, 설악풍경, 대청봉 객실에는 야외 노천탕이 설치되어 있어요. 각 독채 객실에 개별적으로 준비되어 있는 온천욕조에서 이 좋은 온천수에 몸을 담글 수 있다는 얘기죠:)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여유롭게 즐기는 온천욕은 사랑이잖아요~ෆ

찬바람이 불고 여기 저기 쑤시기 시작할 시기에 찾아가면 없던 병도 나을 것 같아요.  바로 지금, 복골온천을 찾아야 하는 이유에요.

 

(+) 객실 내에 댕댕이용 수건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다양하게 즐겨요.
부대시설

https://www.instagram.com/da_bokiiii

 

https://www.instagram.com/pjy7875

 

댕댕이와 복골온천 갔을 때 가장 오랜 시간 머물 수 있는 곳 바로 천연잔디 운동장이에요. 뛰뛰하기 좋은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에 어질리티까지 가득하니 잠깐 놀기에는 너무 아쉽잖아요. 낮시간에는 신나게 뛰뛰하고 놀다 해지면 온천물에 노곤노곤 몸담구기! 

아쉽게도 공용노천탕은 현재 사용이 불가한 상태라고 해요. 하지만, 슬퍼하기 없기! 우리에겐 개별 온천탕이 있잖아요;)

복골온천 내에는 카페와 식당이 있어요. 특히, 식당에서는 온천수를 이용한 편백찜을 맛볼 수 있어요. 게다가 편백찜은 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댕댕이도 함께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맛도 건강도 다 챙길 수 있을것 같죠? 요리고 바베큐고 다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댕댕이와 함께 이곳의 스페셜 메뉴 편백찜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 

하지만, 식당의 경우 점심시간에만 운영이 된다고 해요. 방문 전 미리 전화해서 운영시간 확인해 보세요. (운영시간 유동적)

 


 

찬바람 불때 따신 물에 몸 담그고 있으면 그곳이 바로 극락아니겠어요? HEAVEN:)

댕댕이랑 같이 온천물에 피로 풀러 가보자구요, 복골온천으로!

 

✔️ 가기 전 체크!

  •  10kg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동반이 가능해요. (동반비용 현장결제)
  •  공용 노천탕을 현재 이용이 불가해요. 
  •  닻별, 케빈형 패밀리룸 객실은 공용 부대시설과 거리가 좀 있는 편이에요. 

 

※ 위 정보는 2022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으 뜨시다
온천부터 찜질까지! '겨울 이색 애견동반펜션 Best 3'
아늑한 분위기
자쿠지가 있는 감성 숙소 평창 '으지네민박'
자쿠지에서 피로풀개🐶
바라만 봐도 따뜻한 경주 '따,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