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로 모아왔어요!
올 겨울에는 눈 밭 운동장!
대형견도 가능한 뛰뛰 'TOP3'

큰댕댕이, 작은댕댕이 불문 눈밭 구르기에 진심인 댕댕이 모두 모여랏!

눈이 내리면 하얀 눈밭으로 변신하는 경기도권 운동장 리스트업 해줄테니 하나씩 골라 잡잡:) 올 겨울엔 어디가서 어깨춤을 춰볼까 벌써부터 신나지? 🎶

 


 

넓은 농장을 통째로 빌려요!
01 과천 제이그라운드

https://www.instagram.com/pomsky._.world

 

https://www.instagram.com/meo_lu.b

 

제이그라운드에서는 400여평의 천연잔디 농장을 통째로 대여할 수 있어요. 게다가, 4호선 선바위역 부근에 위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답니다. 붕붕이 타고 서울에서 출발하면 진짜 호다닥 댕겨올 수 있어서 넘나 편리해요:)

100% 사전 예약제로, 한시간씩 원하는 시간만큼 최대 24시간까지 대관이 가능해서 스케줄 따라 예약해서 놀면 되니까 넘나 편리해요. 휴일도 없이 24시간 운영되는 무인시스템! 

 

https://www.instagram.com/wooooo_dy

 

정말 넓은 농장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정도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건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겠지만 넓은 눈밭에서 신나게 뛰뛰하는 게 목적이라면 이보다 좋은 장소는 없을 것 같아요. 그만큼 뛰어놀 공간이 엄청 넓다는 얘기가 되겠죠? 우다다다~ 꼬랑지가 안 보일 때까지 뛰어 놀 수 있어요. 게다가, 우리끼리만 사용하는 공간이라 사람수, 반려견 수, 그리고 반려견 견종 및 무게에 제한이 없어요. 

 

https://www.instagram.com/meo_lu.b

 

제이그라운드 방문 시 식수와 배변봉투는 꼭 챙겨오시고, 반려견의 배설물은 배변봉투에 예쁘게 담아 전용 쓰레기통에 쏙!하고 넣어주세요. 출출할 때를 대비해 맛있는 건 양껏 챙겨와서 드셔도 되지만,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뼈있는 치킨이나 씨가 있는 과일은 가져오시면 안돼요. 더 필요한 게 있다면 미리 야무지게 챙겨주시고, 근처에 대형마트가 있다고 하니까 빠진게 있더라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용 후에 테이블과 의자는 제자리로, 쓰레기는 챙겨가 주시면 된답니다. 어렵지 않죠?

 

(+) 겨울시즌에는 반려식물 제공을 하지 않고 있어요. 반려식물은 봄시즌에 돌아올 예정! 🌱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접근성이 짱 좋아요. 역세권! 👍︎
  •  400여평의 천연잔디 농장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  한시간씩 예약할 수 있어 스케쥴 짜기 좋아요.
  •  사람수, 반려견 수, 그리고 반려견 견종 및 무게 등 그 어떤 제한도 없어요.

 


 

대형견은 프라이빗존! 
02 파주 오프리쉬독파크

https://www.instagram.com/imrani0226

 

https://www.instagram.com/imrani0226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오프리쉬독파크는 퍼블릭존과 프라이빗존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어요. 퍼블릭존은 몸무게 15kg이하, 체고 45cm이하의 중소형견 전용공간이고, 프라이빗존은 견종 및 무게제한이 없어요. 대형견과 함께하는 경우에는 프라이빗존을 예약해 주셔야 한답니다. 100% 사전 예약제!

 

https://www.instagram.com/imrani0226

 

프라이빗존에서는 보호자 및 반려견 포함 8인/견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추가 시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프라이빗존은 펜스로 나뉘어 있고, 그 안에 있는 모든 시설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예약은 오전(10:00~13:00), 오후(14:00~17:00), 저녁(18:00~21:00) 타임으로 진행이 되고, 연속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imrani0226

 

프라이빗존의 실내공간은 아늑하고 아기자기해서  우리끼리 파티하고 놀기 좋아요:) 예쁘게 꾸며놔서 그냥 몸만 가도 파티 분위기 바로 낼 수 있답니다. 시즌별로 새롭게 변신 중! 더불어, 배달이나 도시락 등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고, 야외에서 바베큐도 할 수 있어요. 간단한 음료와 디저트는 오프리쉬독파크 내 카페를 이용해 주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프라이빗존에서는 반려견 입장제한없이 모든 댕댕이가 놀 수 있어요.
  •  프라이빗 내 모든 공간을 단독으로 사용해요.
  •  파티하기 좋은 파티룸이 있어요. 찍으면 바로 포토존!
  •  배달 및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고, 요청 시 BBQ도 즐길 수 있어요.

 


 

5천평 규모의 반려견 테마파크:)
03 안성 안성맞춤포시즌애견테마파크

https://www.instagram.com/_da__h__

 

https://www.instagram.com/_da__h__

 

안성맞춤포시즌애견테마파크는 경기도 안성에 있는 6만평 임야에 조성된 반려견 테마파크에요. 테마파크 규모만 해도 5천평이나 된다고 하니 진짜 규모가 으리으리하죠? 그래서, 산책만 하기에도 하루가 짧게 느껴질 거에요:)


안성맞춤포시즌애견테마파크에는 법정맹견 등 출입제한 견종을 제외한 모든 견종의 출입이 가능해요. 그리고, 수영장과 운동장이 모두 소/중형견 전용과 대형견 전용으로 나뉘어 운영되기 때문에 덩치 맞는 친구들끼리 신나게 놀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곳이랍니다.

 

반려 동물에게 위험한 음식만 아니라면 외부음식의 반입이 자유로워서 맛있는 거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게다가, 이곳에는 반려견과 함께 야외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텐트가 있어요. 글램핑 텐트는 한시간씩 예약할 수 있고,  예약하면 그릴, 숯, 석쇠, 집게, 가위를 제공해 주신대요. (입장료 외 비용별도) 하지만, 안성맞춤포시즌애견테마파크 내부에는 따로 바베큐 재료를 파는 곳이 없기 때문에 바베큐 재료는 꼭 챙겨 오셔야한다는 점 명심해 주세요.

 

어린이도 함께 하는 공간이므로 반려견과 산책 시에는 안전을 위해 리드줄을 착용해 주시길 바랄게요:) 수영장과 운동장 내부를 제외한 모든 공간에서 리드줄 착용 필수! 입질이 심한 반려견의 경우에는 입마개 착용도 필수에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으리으리한 규모의 반려견 테마파크에요.
  •  소/중형견과 대형견 운동장이 분리되어 운영돼요.
  •  수영장, 목욕시설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요.
  •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 텐트에서 바베큐도 즐길 수 있어요.

 


 

잔디운동장이 눈밭이 되면 어쩌개?
어쩌긴 어째, 냅다 눈밭 부비부비하고 놀면 된다개!

 

※ 위 정보는 2022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그라운드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40-1
오프리쉬 독파크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나루길 190-1 오프리쉬 독파크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마음껏뛰뛰!
800평대 운동장이 있는 평창 '웨그빌리지'
칭구들이랑 뛰뛰 각
2,000평 운동장 전세낸 너낌! 파주 '플레이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