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의 후기

  • 우노네
    우노네
    빠지 매니아로서 강아지와 동반하는곳이 거의 없는데 반려생활에서 드디어 빠지의 소망을 이루어주셨네요 직원분들도 저희 아이 예뻐해주시고 보트도 무척 재밌었습니다! 비때문에 물에 나뭇가지들이 많긴 했지만 물이 맑고 시원했어요 강아지 튜브와 보드까지 있어서 몸만가면 됩니당 물멍쉼터도 아기자기 했고 드라이존도 깨끗했어요 무더운 여름은 물에서 나오지 않는게 최고인것 같아여! 담에 또 갈거에요~~ 내돈내산 입니다!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후기 이미지
    2025.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