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었다...🍂
가까운 가평에 이런 곳이?!
가평 '하늘숲글램핑'

바람도 선들하고 캠핑 즐기기 좋은 요즘!

캠핑 바이브에는 취하고는 싶은데 집에 있을 댕댕이가 걱정되시는 분, 그리고 캠핑 1도 안해봐서 뭘 챙겨야될지 영 감이 안오시는 분 모두 여기 주목해 주세요.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에서 댕댕이랑 몸만 가서도 즐거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이 있답니다. 하늘숲글램핑으로 서둘러 떠나봐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에 위치해 있어요. 
  •  키로수 상관없이 모든 댕댕이 동반 가능해요. (사전문의 필수)
  •  댕댕이 동반 시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2마리까지 동반 가능)
  •  뚜벅이 여행자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조용한 캠핑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21시 이후 매너 타임!

 


 

 대형견도 함께해요:)
반려견 무게제한 프리 글램핑장

https://www.instagram.com/skyglamping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의 초록이 산과 산 사이, 하늘과 숲 사이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하늘숲글램핑장!

하늘숲글램핑장에는 엄~청 넓은 부지에 각양각색의 글램핑 객실이 크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인스타 감성 물씬 풍기는 예쁜 카라반도 크기별로 준비되어 있어요. 각양각색:) 글램핑장 자체의 사이즈가 워낙 커서 처음 방문하면 누구라도 WOW하게 된답니다. 객실 갯수 세다가 날샐 수 있음 주의!

다만, 아쉽게도 댕댕이와 동반 숙박이 가능한 곳은 카바나온돌과 오페라온돌 2가지 온돌타입으로 제한되고 있답니다. 예약 시 헷갈리면 안되겠죠?

 

https://www.instagram.com/baekwill

 

하지만!

하늘숲글램핑장에는 사전문의 및 상담을 진행할 경우 작은 댕댕이부터 큰 댕댕이까지 모든 댕댕이와 함께 숙박이 가능하답니다. 댕댕이 무게제한 FREE인데다가 동반비용도 FREE라니 완전 혜자롭잖아요:) 따라서, 댕댕이와 글램핑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글램핑장으로 사전에 상담을 진행해 주시고, 댕댕이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가방 꽉꽉!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댕댕이와 함께 입실 시 침구류가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도 꼭 유의해주시길 바래요. 따로 침구류를 준비해 주시거나, 글램핑장에서 유료로 대여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하기 없기에요:)

 

(+) 침구류를 대여할 경우 10,000원의 세탁비가 발생해요.

 


 

댕댕이 동반 가능!
온돌 글램핑 객실

https://sky-forest.tistory.com

 

https://sky-forest.tistory.com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댕댕이 동반이 가능한 글램핑 객실은 카바나온돌(2인기준, 최대 4인)과 오페라온돌(2인 기준, 최대 3인) 객실이에요. 

 

(+) 인원 추가 시 인당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해요.

 

https://www.instagram.com/baekwill

 

카바나온돌과 오페라온돌은 외관의 형태만 초콤 다를뿐 크기와 내부구조는 거의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글램핑 객실인 만큼 화장실겸 욕실이 개별적으로 붙어있어서 넘나 편리하답니다. 온수사용도 가능!

하지만, 11월 14일부터 3월까지는 실내화장실과 개별 개수대 사용이 제한된다고 하니까 참고해 주시구요. 개별 화장실과 욕실 사용이 필수인 분들은 시기 맞춰서 방문해 주세요:) HURRY UP~

 

https://www.instagram.com/baekwill

 

https://www.instagram.com/jjuni_mood

 

각 객실 내에는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싹 다 준비되어 있구요. 기본적인 조리도구 및 주방시설과 에어컨등이  있고, 여기에 캠핑 테이블과 의자도 똭! 마련되어 있어요. 이것만으로도 캠핑감성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개인 세면도구와 부탄가스, 양념 정도만 따로 챙겨오시면 된답니다.

BBQ 파티를 위한 숯과 그릴만도 대여가 가능하지만, 재료 사오기도 넘나 구찮다 하시는 분들은 바베큐 석식세트도 판매중이라고 하니까 한번씩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구차니스트에게 추천!

 

https://www.instagram.com/skyglamping

 

여기에서 주의할 점! 

하늘숲글램핑장은 모두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밤을 위해 21시 이후에는 소음통제를 한대요. 캠핑은 원래 멍때리며 쉬러 가는거 아니겠어요? 서로 얼굴 붉히는 일 없도록 매너타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세요:)

그리고, 하늘숲글램핑장에서는 모든 객실 입실 시 객실 보증금 20,000원이 있어요. 현금을 준비하시면 되구요. 퇴실시 분리수거 및 설거지 확인 후 돌려준다고 하네요.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랄게요.

 


 

서비스마저도 다양!
스페셜리티

https://www.instagram.com/skyglamping

 

하늘숲글램핑장에서는 뚜벅이 여행자들을 위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입실픽업은 오후 2시 가평역이고, 예약 당일 글램핑장으로 전화하시면 된대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사전문의해 보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퇴실 픽업은 오전 9시 50분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픽업차를 탈 수 있습니다:)

 

(+) 캠핑장 이용시간은 오후 3시부터 퇴실날 오전 10:30분까지입니다.

 

하늘숲글램핑장에서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요. 퇴실시간 연장은 60분씩 추가 가능하고, 60분에 2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해요. 의외로 놀다보면 더 빈둥대고 싶을 때 있잖아요. 이럴 때  유용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하늘숲글램핑장은 가평 나들이 계획을 세우기에 넘나 좋은 위치에 있어요. 퇴실 후 그대로 컴백홈하기 아쉽다면 댕댕이와 근처 남이섬도 함께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남이섬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반려생활에서 검색 고고!!

 


 

댕댕이랑 두손 가볍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 하늘숲글램핑장으로!

 

✔️ 가기 전 체크!

  •  댕댕이 동반을 원할 경우 사전문의 필수에요.
  •  댕댕이 동반이 가능한 객실은 카바나온돌과 오페라온돌로 제한돼요.
  •  21시 이후에는 메너타임이에요. 쉿!

 

※ 위 정보는 2022년 09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늘숲글램핑
경기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2092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지금 날씨에 딱!
글램핑감성 솥뚜껑 닭볶음탕&바베큐 천안 '솥솥'
글램핑 도전해보개~!
개별 시설을 갖춘 글램핑장 '서울 근교 글램핑 Best3'
지칠때까지 뛰뛰, 가보자고!
신상 프리미엄 글램핑, 당진 '도그팰리스'
댕댕이가 더 신났댕!
넓은 운동장이 있는 '캠핑/글램핑장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