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보면서 뜨끈한 자쿠지♨️
독채 풀빌라에 오션뷰까지!
사천 '캄힐스위트'

2022년 6월 사천에 등장한 반려견 동반 풀빌라 캄힐스위트는 힐링이라는 단어가 떠오르게 하는 곳이에요. 따끈한 온수 노천탕에 댕댕이랑 같이 몸 담그고 바라보는 남해바다는 두고 두고 기억에 남을 거에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휴양지 바이브 가득한 독채 객실에서 힐링타임 가져요. 
  •  반려견과 함께 노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남해 바다뷰는 덤!

  •  호텔 룸서비스 못지 않은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유료 서비스)
  •  5대 맹견 제외 견종 상관없이 4마리까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뱅기 없이, 휴양지 도착가능! 
독채 풀빌라

​​​​​​https://www.instagram.com/calmhealsuite

 

https://www.instagram.com/ro_oylee

 

경남 사천 조용한 남해바다가 보이는 곳에 그림처럼 자리잡고 있는 독채 풀빌라, 캄힐스위트!

캄힐스위트는 반려견 동반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풀빌라에요. 에티켓만 장착하고 계신다면 반려견과 함께 하지 않는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대요.

 

캄힐스위트의 객실은 동일한 구조의 A, B 두개의 독채로 구성되어 있고, 2인 2견 기준 최대 4인 4견까지 숙박이 가능해요. 반려견 3견 이상 시 1견당 동반 비용 3만원이 추가 발생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객실이 딱 두개뿐이라 예약 전쟁 치열!

5대 맹견만 아니라면 모든 견종 동반이 가능해요. 하지만, 사납거나 털 뿜뿜이 견종의 경우에는 사전 합의가 필요하대요. (*애매할 때는 예약 전 쥔장님께 문의하기!) 

 

https://www.instagram.com/calmhealsuite

 

https://www.instagram.com/ro_oylee

 

캄힐스위트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평온한 힐링공간입니다."라는 쥔장님의 소개글이 분위기 안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요. 해외 리조트에 온것 같은 하얀 객실과 내부 인테리어는 마음의 평온함을 찾아준답니다:) 멀리 안나가도 휴향지 바이브가 ~ෆ 

 

https://www.instagram.com/calmhealsuite

 

화이트톤 객실의 인테리어가 안그래도 신축이라 반짝이는데 객실 분위기를 더 반짝하게 만들어 줘요. 원룸형태로,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도록 두개의 침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부엌공간에는 인덕션, 전자렌지, 커피포트 등 주방 가전제품과 조리도구들이 있어요. 그리고, 더 필요한 테이블 웨어들은 대여할 수 있도록 따로 준비해 두셨다고 하니 더 필요한 물품이 있으시다면 주저없이 문의해 보세요.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소문! 

 

그리고, 깔끔한 욕실에는 어메니티도 고급버전으로 다 있어서 짐을 많이 줄여줄 거에요. 게.다.가 물놀이 하고 편안하게 댕댕이 목욕이 가능하도록 욕조와 샴푸, 드라이기를 댕댕이 전용으로 따로 준비해 두셨대요. 섬세한 쥔장님 마음씨가 보이는것 같네요:)

  


 

헤어나오기 힘든 마성의 공간 
테라스

​​​​​​https://www.instagram.com/calmhealsuite

 

https://www.instagram.com/ro_oylee

 

캄힐스위트의 하이라이트 공간은 테라스가 아닐까 해요. 이곳에서는 분위기 있는 야외 바베큐와 노천욕을 즐길 수 있어서 객실 안보다 더 오랜시간 머물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낮에는 눈이 부신 햇살과 밤에는 따뜻한 조명과 얼마 전에 설치하셨다는 화이트 커튼까지 더해져 분위기를 살려준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bom_924

 

먼저 미온수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

캄힐스위트에서는 무려 남해바다 오션뷰를 오롯히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이 준비되어 있어요. 찬바람이 부니 따신물에 몸 담그고, 유유자적 스타일 물놀이 땡기잖아요:) 풀빌라에서 댕댕이랑 같이 즐기는 노천욕이라니 상상만으로도 해피 바이러스가 뿜뿜!  

 

https://www.instagram.com/calmhealsuite

 

테라스에서 즐기는 야외 바베큐도 놓치면 섭하죠? 게다가, 빨간 벽돌로 유니크한 바베큐 테이블이 예뻐요. 바베큐 테이블마저 이렇게나 예쁠일이냐구욧! 테라스 어디서든 하루종일 찍어도 휴양지 바이브 넘치는 인증샷 백만장 제조각, 찬바람 맞으면 따신 물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고기도 굽고 몸도 마음도 따뜻한 하루 마무리 해보세요:)

 

단, 노천탕 물기로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댕댕이도 보호자님도 주의해 주세요. 미끄러져 넘어지면 아파요, 뜀박질 금지🚫

 


 

펜션에서 즐기는 룸서비스!
다양한 패키지

https://www.instagram.com/ro_oylee

 

https://www.instagram.com/ro_oylee

 

캄힐스위트에서는 호텔 룸서비스 안 부러운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캄힐 패키지(5만원 비용별도)에는 바베큐 준비와 빔, 스피커 대여료가 포함 + 두손 가볍게 방문할 수 있도록 조식과 라면, 햇반, 생수, 김치 등도 제공해요. 노천욕은 귀찮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패키지에요:)  다만, 조식 메뉴는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하지만! 다 맛있다는 건 보장합니다:) 


그리고, 노천욕 플러스 와인과 풀코스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15만원 비용별도)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이 패키지야 말로 풀빌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선택이 될 거예요.
기본적으로 노천욕 준비와 온수 입욕제, 풀해먹, 애견튜브 등이 제공되고, 믿을 수 없게 맛있다고 벌써부터 소문이 자자한 쥔장님 표 랍스터 요리, 유부주머니와 어묵 꼬치등이 와인과 함께 제공된답니다. 와인에 요리까지 함께하는 풀코스 노천욕이라니 쌓였던 피곤함이 날아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죠? 

 

준비된 패키지를 이용하면 여러모로 짐도 줄이고, 이곳의 매력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거에요! 원하는 걸로 픽해서 즐거운 힐링타임 보내세요.  

 


 

남해에서 즐기는 휴양지 찐바이브 - ! 

풀빌라 캄힐스위트로 겨울 여행 즐겨요. 

 

✔️ 가기 전 체크!

  •  5개 맹견 및 위험견, 털빠짐이 심한 견종의 경우 사전문의 필수에요.
  •  실내 마킹하는 반려견의 경우에는 매너벨트를 착용해 주세요.

 

※ 위 정보는 2022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구텐 탁! 여기가 독일인가요?
현지 느낌 낭낭한 '남해 독일마을'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프라이빗 풀빌라 남해 '파레사 애견풀빌라'
풀빌라 함 가야지?
펫프렌들리 끝판왕 남해 '엘시아 애견풀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