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핫플은 어디?
어딜 가든 바다가 눈 앞에!
'거제도 애견동반 여행코스 #1'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거제도! 많이들 가는 대표 여행지이지만,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애견동반 장소들을 찾기란 어려우셨을 텐데요. 거제도 애견동반 식당부터 카페, 여행지, 숙소까지 한번에 정리한

'거제도 애견동반 여행코스 1'.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거제도 대표 애견동반 식당인 '해뜨는집' 입니다. 실제로 거제도로 강아지와 함께 동반여행을 오신 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곳인데요. 여름철에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테라스에서 아이와 함께 동반 가능하며, 추운 겨울철에는 실내에서도 동반이 가능합니다. 실내는 2층으로 되어있으며 모두 동반 가능하나, 비반려인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곳이기에 실내에서는 이동장을 이용해주시고 돌아다니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생선구이정식, 게장정식, 물회국수, 회덮밥, 대구뽈찜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쁜 바다뷰와 해질녘 노을이 예쁜 오션뷰 애견동반 카페입니다. 테라스와 실내동반 모두 가능하며, 대형견 아이 역시 동반 가능합니다. 단, 대형견 아이의 경우 기본적으로 테라스 동반이지만, 손님이 없는 한가한 시간인 경우 상황에 따라 실내도 동반 가능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동반 시 전문 애견카페가 아니므로 유모차/케이지 등을 사용하거나 혹은 안고서 동반 가능합니다.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코코넛 스무디커피, 아인슈페너 등 음료와 맛있는 디저트 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산책하기 좋은 애견동반 산책로 '양지암등대길' 입니다. 총 길이 15.5km, 소요시간 약 6시반 10분 정도로 길게 뻗어 있는 이곳은 숲속 산책로에서 산책하며  시원한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일출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아이와 함께 바다와 흙냄새를 맡으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단, 계단이 있는 곳이 있어 관절이 좋지 않은 아이의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더불어, 목줄, 배변처리 등 기본 펫티켓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인 '좋은데 애견펜션' 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펜션으로써, 인근 해수욕장에서 바다산책하기 좋으며 펜션 앞에 있는 넓은 잔디마당에서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반려견 용품(어메니티)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 필요한 것들을 미리 챙겨주셔야 합니다. 원룸과 분리형으로 된 총 11개 타입의 동반 가능한 객실이 있으며,  5kg미만 최대 2견까지 동반 가능합니다.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강원도 홍천
강아지와 단둘이 뛰어노는 하늘아래 마당집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편
경기 가평
반려견에겐 자연을 반려인에겐 감성을 '가평 개댁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