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까지 한 스푼
혼자라서 더 좋은
'독채 애견펜션 Best'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혼자라서 더 좋은 '독채 애견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홍천 독채 애견펜션인 '바우하우스 105' 입니다. 객실마다 100평 정도의 개별 천연잔디 운동장이 있으며, 울타리와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목줄 없이도 마음껏 뛰어놀기 좋은 펜션인데요.  특히나 인공잔디가 아닌 천연잔디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펜션이라서 더욱 매력적인 곳입니다. 3개의 동 모두 독채로 되어있으며, A와  B동의 경우 10kg 이하의 소형견만, C동의 경우 15kg 이하의 중형견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동이 개별 분리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며, 대형견의 경우 별도 전화문의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식기, 목욕 용품 등 반려견 용품이 제공되며 수영장, 드라이룸, 애견스파 등 다양한 반려동물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애견펜션 '멍라밸' 입니다. 이곳은 하루 한팀만 이용할 수 있는 단독 독채 애견펜션인데요.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약 20평의 1층, 13평의 2층, 6평의 테라스, 120평의 마당 등 모든 곳을 단독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숙소입니다. 넓어서 단체로도 가기 좋은 곳인데요. 숙소 앞에는 넓은 천연잔디마당에 깔려 있어 신나게 뛰어놀 수 있습니다. 반려견 용품이 제공되며, 내 집 처럼 편안하고 깔끔한 환경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또한 대형견도 입실 가능하니, 대형견 견주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독채 애견펜션 '반디빌리지'입니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핫한 곳으로 떠오르기도 했던 곳인데요.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예쁜 인테리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천연잔디마당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이곳은 애견동반 펜션이 아닌 전용펜션인데요. 반려견 없이는 예약이 불가하며, 소형견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이 펜스로 개별 분리되어 있어 편하고 안전하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웰컴 간식을 포함해서 애견전용 스파, 드라이룸 등 반려견 용품과 케어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댕댕이 피트니스, 분수놀이터, 산책로, 애견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숙소 안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편히 쉴 수 있습니다.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강원도 홍천
강아지와 단둘이 뛰어노는 하늘아래 마당집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편
경기 가평
반려견에겐 자연을 반려인에겐 감성을 '가평 개댁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