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공이 느껴지는 '무고레'
안녕하세요! 말라뮤트 겨울이네에요 :)
저는 집에서 가까워서 파주에 자주 가는편인데, 왜 여기를 이제 알게된걸까요?
등갈비가 숨막힐 정도로 너무 맛있었던 장작구이 맛집 파주 무고레를 소개해 드릴게요!
파주 무고레
주소: 경기 파주시 번뛰기길 12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30분
강아지손님들 환영합니다
산책하기 좋은 장작구이 맛집 무고레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주말마다 겨울이와 함께 갈만한 곳들을 굉장히 정성들여 검색하는 편인데요, 자주 가는 파주에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자연 속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다니!
이런 곳은 무적권 가보는 것이 인지상정. 검색 해보지도 않고 바로 예약 하고 방문해보았습니다.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겨울이는 조금 큰 편이라서 야외에 자리를 마련해주셨는데, 무고레에는 실내와 야외 중 취향에 맞게 자리 선택이 가능해요.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가족모임, 돌잔치, 피로연, 단합대회 등 단체 모임 하기에도 적합해보였어요. (이런 곳에서 당일 워크샵 하면 정말 회사 오래 다닐 수 있어요 …!!😎😎)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장작구이 메뉴로는 참나무 장작 통삼겹, 목살, 등갈비, 오리훈제가 있는데요, 장작구이 전문점인만큼 이 메뉴들을 추천해주셨어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싶었던 1인 ㅠㅠ
다 먹고싶었지만, 등갈비와 목살 1인분도 충분할 것이라는 사장님의 말에 각각 한 개씩 주문해보았답니다.
분명 충분할 거라고 하셨는데, 겨울이가 먹을 거라는 건 …. 모르셨던 모양이에요 ㅋㅋㅋㅋㅋ
장마 전에 다녀왔는데도 너~~ 무 더워했던 겨울이. 그래도 다행히 곳곳에 커다란 선풍기와 시원한 얼음물까지 제공해주셔서 썰매견 겨울이는 너무 더워하지 않았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했더니 이렇게 셋팅까지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고기 먹을 때가 젤로 행복한 겨울이 💚
제가 몇 달 전부터 푸욱 빠져버린 등갈비에요. 외국에서는 립이라고 부르는 부위 같은데, 립은 별론데 왜때문인지 등갈비는 좋네요?? 🗯️🗯️ 한국인의 피가 흘러서인가봐요 ㅎㅎ
등갈비는 통으로 나와서 직접 잘라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큼직큼직한데 고기가 아주 알차답니다!
목살도 주문해보았어요. 대형견 동반 가능한 곳들중에 이렇게 찐으로 장작구이 하는 곳은 잘 못본 것 같아요. 프라이빗하게 돔이나 텐트에서 먹는 곳들은 많지만, 무고레는 오랜 내공이 느껴지는 찐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날 너무 더워서 불이 들어오는 순간 좀 덥기는 했는데, 음식이 정말 맛있어서 덥다는 생각은 잘 안들었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모두 다 너무 친절하고, 겨울이를 예뻐해 주셔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조금 더 시원해지면 더 자주 방문 하고싶은 찐 맛집이에요💯💯
📌 에디터 겨울이가 뽑은 매력 POINT!
• 견종 제한 없이 방문 가능해요
• 오랜 내공이 느껴지는 장작구이 맛집이에요
• 야외 분위기 물씬 느끼며 강아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위 정보는 2023년 07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남양주 '청시행'
파주 '오프리쉬독파크'
반려견 동반 글램핑 '우프캠프'
신상 식당 양주 '루이스타운'
홍대 베이커리 '아벨롭'
서울 '모나크비스트로'
포천 '카페 민트'
피맥해요! '어나더피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