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생활에서 예약해요!
반생 프리미엄 스테이:)
금산 '한옥스테이 여백'

오늘 소개해 드릴 반생 프리미엄 스테이는 충청남도 금산에 있는 여백이에요.

여백은 이름처럼 낙낙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한옥 스테이랍니다. 오늘은 힐링 풀패키지가 기다리는 여백 살펴 보러 가볼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프라이빗한 촌캉스를 즐겨요. 
  •  찐 한옥이지만, 한식과 양식의 환상 믹스매치로  감성숙소 바이브가 넘쳐나요.
  •  몸만 와서 살아도 될 만큼 별거 별거 다 준비되어 있어요.
  •  잔디 앞마당이 널찍해서 뛰어 놀기도, 피크닉 즐기기에도 좋아요.
  •  관리동 앞 데크에서 바베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어요.
  •  20kg까지 반려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최대 4견)

 


 

편하게 쉬었다 가세요:)
전통 한옥 숙소

https://www.instagram.com/mum2daily

 

https://www.instagram.com/___zzazza___

 

충남 금산군에 위치한 한옥 스테이 여백은 한적한 시골길을 따라 한참을 들어가야 만날 수 있는 시크릿한 매력을 가진 독채 숙소에요.

여백에 도착하면 153평이나 되는 대지 위에 잔디 마당과 한옥 객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일단 사이즈부터가 커요. 금산군청에서 최초로 정식 한옥 체험업으로 등록한 숙소인만큼 제대로된 한옥의 멋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한옥 객실은 침실과 거실, 주방, 그리고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래된 구옥을 리모델링한 거라 건물 자체는 지붕이며, 창호며 뭘 봐도 찐 한옥이지만, 객실 내부는 한식과 양식의 환상 믹스매치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요:) 사계절 적당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내부 보강 공사도 하셨대요. 공사 기간만 해도 무려 1년! 한옥이 더울까봐, 추울까봐 걱정하셨나요? 그런 걱정을 하셨다면 그만 넣어두셔도 돼요. 

 

https://www.instagram.com/mum2daily

 

https://www.instagram.com/___zzazza___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톤에 나무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따뜻한 느낌이 들어요. 가구와 조명, 초록이 친구들까지 합세해서 감성 숙소 분위기 UP UP!! 분위기가 좋을 뿐만 아니라 객실 내에는 우리집보다 더 많은 것들이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침실에는 넉넉한 퀸 사이즈 침대와 화장대가 있어요. 여기에 블루투스 스피커와 핸드폰 충전기까지 있어서 자기 전에 음악 들으며 기분내기 좋고, 충전기 까먹고 가도 괜찮아요. 맨날 챙겨도 맨날 없는 충전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거실에 TV는 기본! 소파랑 키 낮은 테이블이 있어 입식으로도, 좌식으로도 즐길 수 있어요. 찻잔 세트랑 티백도 종류별로 있으니까 오손도손 차 한잔하며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놓치지 마세요. 게다가, 센스 있게 인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 인센스는 스트레스 푸는데 엄청 도움되는 거 아시죠? 머무는 동안 제대로 쉬었다 가기를 바라는 사장님의 예쁜 마음씨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단, 너무 강한 향은 두통을 일으킬 수도 있으니까 문이나 창문 활짝 열어두고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참! 왁자지껄 재미나게 놀고 싶을 때는 보드 게임 꺼내서 한판 해보세요. 의외의 꿀잼 보장각! 보드 게임도 윷놀이, 할리갈리, 다빈치코드, 루미큐브 등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해 두셨어요. 

사장님, 뭐가 필요할지 몰라서 싹 다 준비해 두신 거 맞죠? 몸만 와서 그냥 살아도 될 정도 풀옵션 인정합니다.

 

그리고, 큰 창이 매력적인 주방에는 인덕션, 밥솥,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냉장고에 얼음 정수기와 음식물 분쇄기까지 있어요. 음식 해먹기도 좋고, 음쓰 걱정도 안해도 되니까 완전 좋아요. 신나게 먹고 놀다가 치우는 것도 갱장히 갱장하게 신경 쓰이고 힘든 일이잖아요;) 화장실에도 필요한 물품들 다 있으니까 칫솔만 하나씩 챙겨서 가도 될 것 같아요. 진짜 없는 거 찾는 게 더 어렵다니까요~

 

https://www.instagram.com/___zzazza___

 

한옥 스테이 여백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숙소에요. 20kg까지 중, 소형견에 한해 최대 4마리까지 함께 할 수 있어요. 견당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해요. 반려견 전용 숙소가 아니므로 필요한 물품은 미리 챙겨가는 게 좋아요.

 


 

피크닉도 즐겨요!
잔디 마당

https://www.instagram.com/mum2daily

 

https://www.instagram.com/mum2daily

 

한옥 스테이 여백에는 초록이 잔디 가득 앞마당이 있어요. 현재는 금빛으로 물 들어가는 중!

앞마당은 댕댕이들이 미친 듯이 뛰어 다녀도 여유로울 만큼 널~~찍해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가을 바람 맞으며 즐기는 피크닉도 제철이잖아요. 이런 마음 찰떡같이 눈치채고 돗자리도 예쁜 걸로 준비해 두셨어요. feat. 구욤뽀작한 쓰레빠!

가장 편한 복장으로 퐁신한 잔디 위에 돗자리 깔고 눕눕 시전하면 그곳이 바로 HEAVEN이 될 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mum2daily

 

그리고, 앞마당 한 켠에는 관리동이 있는데 그 앞에서 숯불 바베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어요. 의자랑 테이블도 본격 캠핑용으로 구비되어 있고, 바베큐 그릴도 웨버 그릴이라 초보도 쉽게 훈연된 바베큐를 맛볼 수 있어요. 발로 구워도 진짜 맛있는 바베큐 맛이 보장되니까 고기 많이 사가지고 가서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바베큐 흡입 후엔 배운 사람들처럼 군고구마랑 마시멜로도 구워 먹어야 되니까 고기 쇼핑할 때 간식도 야무지게 함께 쇼핑해 가세요! 근처에 편의 시설이 없으니까 먹고 싶은 건 미리 미리 챙겨야 해요;)

 

https://www.instagram.com/___zzazza___

 

바베큐🥩 이용 시에는 추가 요금 20,000원이 발생하고, 숯, 그릴, 토치, 번개탄이 제공되구요. 불멍🔥 이용 시에는 추가 요금 10,000원이 발생하고, 장작, 번개탄, 토치가 제공돼요.


 

여기서 잠깐! 잔뜩 먹고 배불러서 괴로울 때 소화시킬 수 있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일단, 객실에 준비되어 있는 배드민턴 채와 셔틀콕을 가지고 나와서 배드민턴으로 워밍업 하시구요. 그래도 소화가 안 되는 것 같다면 리틀 포레스트 스타일로 자전거 타고 나가서 동네 산책 한 바퀴하고 돌아오세요. 조용한 시골 마을이라 해 지면 어두우니까 산책은 해지기 전에 다녀오시기를 추천 드려요.

 


 

바쁜 도시 생활 속에 쉼이 필요할 때 찾아 오세요:)

반생 추천 프리미엄 스테이 '여백'

 

✔️ 가기 전 체크!

  •  20kg까지 중, 소형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해요.
  •  반려견 전용 숙소가 아니므로 필요한 물품은 미리 챙겨가는 게 좋아요.

 

※ 위 정보는 2023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옥스테이 여백
충남 금산군 금성면 큰말길 97-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단독 독채로 떠나자!
100평 마당에 자쿠지!
진행시켜 '따숲'으로⭐
반려생활에서 예약해요!
banlife premium stay
옥천 '시작에 머물다'
반려생활 프리미엄스테이
대형견도 환영하는 감성스테이
경남 양산 '스테이도랑'
온수 자쿠지까지 따뜻하개!
반생 프리미엄 스테이
경북 경주 '감포맨숀'
반려생활 프리미엄스테이
220평을 온전히 즐겨요!
경주 '갈곡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