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호 카페 추천
YES 댕댕이! 프레첼 맛집
아산 "벤베커"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설탕이에요~ヾ(≧▽≦*)o 아산 신정호에 새로 생긴 댕댕이 동반 가능 카페가 생겼어요! 작은 운동장과 프레첼이 맛있는 “벤베커”를 소개합니다❤

 

 

✔위치 :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513 벤베커 신정호점
✔운영 시간 : 매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장 있음
✔실내 10KG까지만 이용 가능
✔실외 모든 견종 이용 가능


 

아산 신정호 댕댕이 동반카페
벤베커

 

오늘 소개할 “벤베커” 프레첼 맛집입니다!프레첼도 정말 맛있어서 인기가 많은데 작은 댕댕이 운동장도 함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고 10대 정도는 거뜬히 받칠 수 있는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노을 질 때 가면 풍경이 정말 예뻐서 그 시간대 방문 강력 추천드립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벤베커”의 캐릭터 곰돌이가 여기저기 위치해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ヾ(≧▽≦*)o
입장에 앞서 이용 수칙 안내 확인은 필수죠! 벤베커는 10KG 이상 댕댕이는 야외 좌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내에서 빵을 고를 때는 유모차나 캐리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설탕이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많이 왔는데 사장님께서 실내 이용을 권해주셔서 이용 가능했습니다. 당시에는 야외 좌석에 비를 피할 곳이 없었어요! 이용 시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실내공간 및 메뉴

다양한 종류의 프레첼이 가득한 “벤베커” ! 워낙 인기가 많아서 늦은 시간대에 방문하면 프레첼 종류가 몇 개 없어요/(ㄒoㄒ)/~~ 그래도 집는 것마다 다 맛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테이블도 1인석부터 다인석까지 다양한 자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실내 이용 시 사용 할 수 있는 켄넬이 준비되어있다는 점입니다.

12kg 중형견 설탕이도 쏙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의 켄넬이 있다는 점에서 사장님의 센스를 느낄 수 있어요.
갑자기 카페를 가고 싶을 때도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는 건 댕댕이 동반 카페의 최고 장점인 것 같아요👍👍

 


 

 

야외좌석 & 댕댕이 운동장

 

정문 쪽에도 야외 좌석이 4곳 정도 있어요! 뒷문으로 가면 댕댕이 운동장에도 야외 좌석이 3~4곳 정도 있습니다.

 

엄청 넓은 곳은 아니지만 천연 잔디로 되어있고 카페에 준비되어 있는 모든 견종 이용 가능 한 운동장이라는 점이 추천 포인트입니다! 울타리도 튼튼하게 되어 있어서 서로 조심하면 다 같이 이용하기 좋아요👍

 


 

설탕이 추천 포토존

여기저기 있는 귀여운 곰돌이와 함께 사진은 필수입니다!!! 특히 화장실 쪽에 위치한 거울!! 너무 귀여워서 같이 사진 찍기 좋아요~~작은 포토존으로 살포시 추천해 봅니다.


 

야외만 가능하지만 모든 댕댕이 이용 가능한 운동장이 있고 메인메뉴 프레첼이 있는 “벤베커” 아산 신정호 방문하시면 매우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마지막으로 누나 간식 훔쳐 먹는 설탕이 보면서 저희는 다음 추천으로 찾아올게요~

 

📌설탕이 추천 PONIT!

✔ 모든 댕댕이 이용 가능한 운동장
✔ 천연잔디 운동장
✔ 프레첼 맛집
✔주차장 넓은 편

 

※ 위 정보는 2023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벤베커 신정호점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51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핫한 할매니즘 입맛🔥
요즘 대세는 약과쿠키🍪
아산 '객성'
룸식당에서 편안하게😌
댕댕이룸에서 프라이빗하개!
양식맛집 천안 '사생활'
브런치를 즐겨요!
펫푸드가 있는 브런치카페
천안 '카페 츄츄'
여름이 가기 전 빙수를 즐겨요🍨
과일빙수 맛집
천안 '오익커피'
다양한 꽃이 피는 카페🌿
멋진 포토존을 즐겨요
원주 '사진정원'
태안군 발리 🌴
태안의 작은 동남아
'트레블브레이크커피'
고기 냠냠🍖
외곽에 조용한 흑돼지 맛집
청주 '초청 바베큐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