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은 만두가 다 알려드림!
분위기 좋은 고깃집 추천!
대전 '금시월'

안녕하세요:) 여행에디터 만두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외식하기 좋은 식당 소개해드릴게요!
메뉴는 실패없는 삽겹살! 고기랍니다⭐
 

☕금시월
🚩대전 서구 용소로46번길 11 몽펠리에 102호 
🐶모든 견종 가능, 테이블당 2마리
     (매장이 협소하여 대기 or 제한될 수 있어 강아지 동반 전 전화문의/예약) 
🚗주변 골목 흰색선 주차


분위기 넘치는 고깃집, 금시월

 

 

강아지와 함께 외식하고 싶은데 동반 가능한 식당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던 찰나에 지인이 추천해줘서 바로~ 다녀온 금시월 입니다:) 매장 외관부터 은은하게 조명빛이 흘러나오는 것을 보고 잉? 여기가 고깃집 맞아?? 하면 여러 번 둘러봤던 곳이에요ㅎㅎ 흔히 생각하는 고깃집답지 않게 인테리어며 매장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럽더라구요~ 마치 양식집 같달까요?  

 

 

 

실내는 톤다운된 우드 인테리어로 묵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매장은 생각보다 협소한 편이고 테이블도 4-5개정도에 불과하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장 내 강아지 손님이 너무 많아지면 사고의 위험이 있어서 강아지 동반의 경우, 동시간 수용에 대해 상황에 맞게 어느정도 조절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한가지 팁이라면⭐ 강아지 동반을 하는 경우라면 방문 전 미리 매장에 전화를 해보시거나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만두와 방문했을 때, 딱 사람이 붐비는 저녁 시간이어서 미리 전화 후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굉장히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맛있는 숙성 돼지고기와 식사 메뉴

 

 

메뉴는 숙성된 돼지고기고, 다양한 야채와 함께 주방에서 다~ 구워져서 나오니 고기 구울 필요도 없고! 굉장히 깔끔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다보면 강아지 보랴, 밥먹으랴, 고기구우랴~ 코로 들어가는 지, 입으로 들어가는 지 모르겠는 보호자님들!!! 여기, 금시월에서 편하게 식사합시다🙌

 

정갈한 반찬과 구워주는 고기, 화룡점정 볶음밥

 

 

반찬은 간단하지만 고기랑 먹기 딱 좋은 것들로만 세팅이 되고 소스류들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예쁘고 정갈하게 세팅되니 먹기도 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고기는 숙주, 버섯 등 야채들과 먹기 좋게 익혀서 나오니 준비되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참고해주세요. 고기 편하고 맛있게 드시고! 옥수수 송송 들어간 김치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식사!!

아참, 구워진 고기는 테이블에 나올 때 식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고체왁스에 불도 켜주셔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스불은 아니지만 테이블에 음식과 불이 있다보니 우리 댕댕이들 다치치 않도록, 사고 나지 않도록 잘 케어해주세용⭐

 

만두는 얌전한 편이지만 호옥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여 유모차에 태워갔더니 훨씬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사고는 한순간이니까 조심 또 조심…!) 소형견 친구들은 가방, 유모차 등 케이지 지참하고, 대형견 친구들은 리드줄 착용하면 더 안전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될 것 같아용!


🌟댕디터 만두의 추천 POINT🌟

◻️ 고기가 모두 구워나와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친절한 식당이에요.
◻️ 몸무게 제한 없이 반려동물 동반 환영해요.
 

※ 위 정보는 2024년 0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시월
대전 서구 용소로46번길 11 102호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만두가 추천하는 버거🍔
수제버거 맛있댕!
대전 '버거베이트'
대전은 만두가 다 알려드림!
분위기 좋은 고깃집
대전 '금시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동식물이 공존하는
대전 '텍스트가든'
반생 프리미엄스테이 예약해요!
숙소에서 힐링해요!
전북 '멍뜨락'
연말 할인받아 예약해요!
촌캉스를 즐기는 공간
'애견스테이 산아래'
외관부터 푸릇푸릇한 카페☕
까눌레 디저트 맛집
대전 '노이도밍고'
색다른 디저트 카페🍨
꾸덕한 치즈 맛집
대전 '목수정서쪽'
수제파이 맛집 추천해요 :)
파이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
대전 '원주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