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수 여행지☃️
댕댕이랑 한국의 삿포로 대관령 "하늘목장"
대관령/하늘목장

안녕하세요! 반생 에디터 아랑이입니다.
삿포로 뺨치는 겨울 맞이 여행 대관령 하늘 목장에 다녀왔어요~!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470-5

🚗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 운영시간

매일 09:00~17:30 (매표마감 16:30)

⚠️ 주의사항

- 외부 주류 반입금지, 전 구역 금연구역
- 모터바이크, 승용차 등 차량 진입은 불가
- 자전거, 인라인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 등 반입, 이용불가

비행기 안타고 댕댕이랑 삿포로를~?

올 겨울 아랑이한테 눈을 보여주고 싶어서 대관령 하늘 목장에 놀러 왔어요~!
대관령 하늘 목장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요. 대인 입장료 8000원, 반려견 입장료 5000원이 있고, 정상까지 걸어갈 용기가 안나서 저희는 트랙터를 이용했어요!
트랙터는 16000원, 반려견은 10000원 이었어요. 트랙터마차 운행은 시간표대로 운행하고 있어서 도착 했을때 1분 뒤 출발 예정이라 호다닥 타고 출발해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동물원 코끼리 열차 느낌이었어요 ㅎㅎ

들어 가기 전에 안내도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오자마자 알아보지도 못하고 타느라 예쁜 곳 들을 놓친 것 같아서 좀 아쉽더라구요ㅠㅠ

에버랜드 15배 크기 대관령 하늘 목장은 자연을 직접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자연 순응형 체험 목장 이라고해요.
트랙터마차를 타고 45분 동안 목장을 둘러볼 수 있는데 올라 갈때 명소들을 설명해 주시고,
내려 올 때는 3코스의 내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시고 걸어서 내려 와야했어요. 저희는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워서 마지막 코스에서 내렸었는데 예쁜 곳들을 놓친 것 같아서 후회 되더라구요!!!

정상까지 올라오자마자 와 하얀 세상이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걸어서 내려가는 것 과 다시 트랙터를 타고 내려 갈 수있는데 트랙터는 15분 뒤에 출발해서 감탄과 동시에 사진 찍다 보니 출발시간이었어요ㅠ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삿포로 저리가라~! 아랑이랑 이렇게 멋진 설경을 볼 수 있는거에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이렇게 많은 눈은 처음 밟아보는데 추워하지도 않고 너무 잘 뛰어 다니더라구요 ㅎㅎ 오히려 보호자들이 더 추워했어요…. 다들 목도리,장갑 다하고 가야 해요!

정상에서 아랑이랑 인생샷 많이 건지고 트랙터를 다시 타고 마지막 내려주는 코스에서 내려 걸어왔어요!

내려오니 이렇게 귀여운 눈사람들이 많이 만들어져 있었어요!
하늘목장의 장점은 중,대형견으로 나뉘어진 반려견 전용 놀이터가 있어서 목줄 제한 없이 뛰어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려왔더니 눈도 조금씩 내리더라구요!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었어요.
겨울 가기 전에 한번 더 오고 싶을 정도로 돌아와서 생각나는 하늘목장!!

놀이터도 크고 위생 봉투까지 다 비치 되어 있었어요.  풀어주니까 자기 세상인듯 엄청 뛰어 댕기고 혼자서 너무 잘 놀더라구요.

썰매도 타고 싶어서 썰매도 준비해왔는데 썰매 반입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입구쪽에 기념품샵들이랑 카페가 있었는데 반려동물출입은 안되고 아이스크림만 사와서 먹었어요!
우유맛인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한국의 대포로 넘 예쁘고 푸른 초원에 다녀오는 것도 좋지만 하얀 눈으로 덮인 하늘목장도 잊을 수 없었어요!
겨울 가기 전에 댕댕이랑 다녀오시는 걸 꼭 추천드려요!♥

📍 아랑이의 추천 PICK

v 중,대형견으로 나눠진 댕댕이 놀이터
v 눈 세상에서 찍을 수 있는 인생샷명소

※ 위 정보는 2024년 0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관령 하늘목장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458-2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한옥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카페
바다가 보이는 한옥
프라이빗 바베큐 식당🍖
낭만가득한 캠핑 바베큐
양주 맛집 '비트윈'
연말 연초 생일 언제나!
프라이빗 감성 파티룸
원주 '호카네'
새로 생긴 대형 카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