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같이 놀아요🐾
새로 오픈한 강아지와
쇼핑이 가능한 '수원 스타필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장소는 바로 이번에 오픈한 수원 스타필드입니다! 펫파크도 있고 강아지 동반 장소들이 많은 스타필드 자세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  에디터 몽구가 뽑은 매력 POINT!

  •  대형견 친구들도 가능
  •  동반식당과 펫파크가 있어요.
  •  강아지와 백화점 쇼핑도 가능!


드디어 오픈했어요~!
스타필드 펫파크!

https://www.instagram.com/zero_2l.ll.l8

 

1월 26일에 정식 오픈한 스타필드는 소형견에서 대형견 칭구들까지 모두 동반이 가능한 백화점으로 펫파크와 식당등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예방접종한 강아지와 고양이만 입장이 가능하며, 법적 맹견은 입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수원 스타필드는 1층에서 개모차도 대여도 가능하답니다. 개모차는 15kg 이하의 강아지들만 가능하며, 수량이 한정적이라 웨이팅을 할 수 있답니다. 어플로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어플 추천드립니다! 강아지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은 바닥에 스티커가 붙혀져 있으니 스티커를 보고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jjinppang_kang

수원 스타필드에서 핫한 곳이 바로 8층 펫파크가 아닐까 싶어요! 8층 야외 전체가 펫파크로 천연 잔디가 깔려있는 소형견 운동장과 대형견 운동장도 있고 프라이빗 부스, 산책로 곳곳에 휴식 공간까지 있어 우리 강아지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포토존과 코코스퀘어는 아직 오픈 준비중이고 나머지 공간은 바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국내 두번째 별마당도서관!
스타필드의 동반 장소는?

https://www.instagram.com/tes.prince

 

https://www.instagram.com/snowwhitestagrm

 

https://www.instagram.com/jjinppang_kang

 

일단 수원 스타필드를 방문하게 되면 가장 많이 찾는 곳!! 바로 국내의 두 번째로 지어진 별마당 도서관인데요. 이렇게 큰 도서관에서 사진을 찍어도 아주 예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으니 꼭 스타필드를 방문하게 된다면 들리셔야 한다는 점~!! 그리고 1층에 몰리스샵이 있는데요! 아주 규모가 크고 강아지 간식과 의류, 이동가방과 산책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몰리스펫라운지와 포토존도 있고 동물병원과 미용실도 있답니다! 라운지에서는 강아지와 보호자가 쉴 수 있는 공간이니 쉬어가도 좋답니다 ㅎㅎ 또한 견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bbang._.ddoa

 

https://www.instagram.com/bbang._.ddoa

 

https://www.instagram.com/snowwhitestagrm

 

많은 동반 식당들이 있지만 달마시안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달마시안은 바로 압구정에서 이미 유명한 식당인데 수원 스타필드에 입접해 있다는 소식입니다. 달마시안에서는 강아지를 위한 식탁의자와 전용 메뉴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 강아지와 보호자 모두 음식을 맛보고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런던베이글도 입접했다는 소식이 있지만 아직은 오픈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ㅠㅠ!


 

이렇게 수원 스타필드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주말에는 사람도 많아 혼잡하다고 하니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즐기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가기 전 체크!

  •  8층 대형견도 가능한 펫파크!
  •  소중대형견, 고양이 가능 (법적 맹견제외)
  • 달마시안은 15kg이하의 강아지까지 가능 (강아지 유모차 및 캐리어 필요함)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달마시안 스타필드수원점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수원 스타필드 NEW OPEN🎁
쇼핑부터 밥까지!
수원 '스타필드'
호가네가 알려주는 수원 여행!
수원에서 하루종일 놀기
찐 펫프렌들리 - 수원 편
초록초록 식물이 가득해요 🍏
피자모양 쿠키 피주키
수원 '세컨드플랜트커피'
아랑이의 수원 맛집 :)
수원 행궁동 핫플
양식맛집 'Best 2'
백두천지의 수원 식당 추천
[수원핫플] 행궁동
실내 동반 식당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