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제주의 계절🌸
제주 서귀포 대형견 동반 숙소 모음:)
하젠펜션/ 온더스톤펜션 제주성산점 / 선셋코스트

덩치 큰 댕댕이 친구들도 제주도 놀러가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오늘은 덩치 큰 친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숙소 알려드리려고요. 볼 것도, 즐길 것도 많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대형견 동반 숙소 여기에요!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모두 잡은 독채펜션!
01 서귀포 하젠펜션

 

 

 

https://www.instagram.com/kkukku_land


하젠펜션은 서귀포시 동남쪽 표선면에 위치한 독채펜션이에요. 하젠펜션에는 덩치와 상관없이 대, 중, 소형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다만, 반려견 동반 시 대형견은 40,000원, 중형견은 20,000원, 소형견은 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동반 비용은 현장에서 결제하시면 되고, 리트리버, 쉽독, 코커스페니얼 등 털빠짐이 심한 견종은 중형견 사이즈라도 대형견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하젠펜션에는 4인 기준 6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괸당!과 소랑!, 이렇게 2채의 독채 객실이 있어요. 여기서 주의할 점! 대형견 동반 시에는 최대 4인까지만 숙박이 가능하다는 점! 하젠펜션의 객실은 모두 복층 구조로, 침실 2개가 생활 공간과 분리되어 있어요. 객실 내에 전자렌지, 전기밥솥 등 기본적인 가전 제품들과 함께 세탁기가 있어서 제주도 한달살기를 해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랍니다. 그리고, 각 객실에 독립적으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개별 테라스도 설치되어 있어요. 심지어,  바비큐 그릴과 석쇠 1개는 무료로 제공된대요. 숯이랑 여분의 석쇠, 그리고 바베큐 재료 등만 야무지게 장 봐 가지고 가서 즐기면 되겠죠? 펜스 안에 개별 잔디 마당도 적당한 크기로 있어서 실외 배변하는 친구들과 함께 하신다면 넘 좋을 거에요:)

 

하젠펜션은 근처에 오름이 있어 산책 다니기 좋고, 바로 근처 표선 해수욕장부터 성산 일출봉, 쇠소깍, 사려니숲길, 한라산 등 유명한 제주도 관광지들 가기에도 좋은 위치에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표선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독채 펜션이에요.
  •  기본적인 가전제품들과 더불어 세탁기까지 설치되어 있어 제주도 한달살기해도 거뜬해요.
  •  펜스 안 개별 잔디마당에서 노즈워크도 즐기고, 바베큐도 즐겨요.
  •  성산 일출봉, 쇠소깍, 사려니숲길 등 제주도 유명 관광지와 가까워요.
  •  대, 중, 소형견 모두 동반이 가능해요.

 


 

제주 동쪽 여행에 딱! 좋은 위치:)
02 서귀포 온더스톤 펜션 제주성산점

 

 

 

온더스톤 펜션 제주성산점은 제주도의 동쪽에 위치해 있어요. 제주도 성산, 성산 일출봉, 우도, 섭지코지까지 제주도 동쪽 중점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온더스톤 펜션에는 객실 당 최대 2마리까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다만, 킬로 수에 따라 동반 비용이 상이하고,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대형견은 입실이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1~5kg 10,000원, 6~10kg 20,000원, 11kg 이상 30,000원) 대형견과 동반할 계획이시라면 반드시 사전협의를 진행해 주시길 바랄게요.

 

온더스톤 펜션에는 오션뷰, 가든뷰, 디럭스, 스위트, 풀스위트까지 5가지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요. 풀스위트, 스위트, 디럭스 객실은 이곳에서 가장 큰 객실로 침실 2개, 화장실 2개, 거실과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끼리 머물기에 좋아요. (4인 기준 최대 8인) 특히, 작년 말에 완성된 풀스위트 객실은 다른 객실들과 떨어져 있어서 조금 더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당하고, 독채 객실에 다락방 공간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거에요. 우도방면 오션뷰는 덤! 그리고, 오션뷰, 가든뷰 객실은 독채 객실로 방과 거실, 주방, 그리고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동일해요. 오션뷰 객실에서는 오션뷰를, 가든뷰 객실에서는 온더스톤 펜션이 자랑하는 소나무가 멋진 가든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더불어, 오션뷰 객실(2인 기준 최대 6인)이 가든뷰 객실(2인 기준 최대 4인)에 비해 조금 크다는 점도 예약 시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바닷바람 맞으며 산책하기 좋은 산책로도 있어 시간 날 때마다 산책할 수 있어요.

 

바베큐의 경우에는 각 객실 앞에서 개별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요. 바베큐 그릴을 신청하면 바베큐 그릴과 숯을 원하시는 시간대에 준비해 주신다고 하니까 바베큐 재료만 준비해 가면 될 것 같아요. 바베큐 신청은 입실 시 문의해 주세요. (4인 1시간 기준 25,000원) 그리고,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인데 카페에서 파는 흑돼지 버거가 짱맛이라고 소문 났대요. 진짜 맛있어서 놀랄 수 있음 주의! 펜션 이용 시에는 객실에서 먹을 수도 있고, 카페에도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니까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제대로 즐길 수도 있어요. 진짜 짱맛이니까 놓치지 말고 맛보고 돌아오길 바랄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제주 동쪽을 즐기기에 완벽한 위치에요.
  •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요.
  •  함께 운영하는 카페에서 파는 흑돼지 버거가 짱맛템!
  •  오션뷰를 즐기며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요.
  •  대, 중, 소형견 모두 동반이 가능해요.

 


 

객실 안팎 모두 빛나는 오션뷰!
03 서귀포 선셋코스트

 

 

 

선셋코스트는 제주도 서남쪽 멋드러진 해안 절경을 자랑하는 노을 해안로에 위치해 있는 카라반&글램핑장이에요:) 선셋코스트에서는 객실 당 10kg 미만 소형견의 경우에는 최대 2마리까지, 대형견의 경우에는 최대 1마리까지 추가 비용없이 동반이 가능해요. 하지만, 고래, 해안, 바람에서만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고래, 해안, 바람 객실은 카라반 객실이에요. 고래, 해안 객실은 2인 기준 최대 4인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침대가 두 개씩 마련되어 있고, 바람 객실은 2인 기준 최대 3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도록 침대가 한 개 마련되어 있어요. 카라반 객실이지만 내부가 생각보다 여유 있고, 전자렌지, 핫플레이트 등 필요한 가전제품들과 함께 욕실 용품도 야물딱지게 준비되어 있는 욕실도 객실마다 있답니다. feat. 귀욤뽀작 인테리어까지! 그리고, 나무 데크 위에 설치되어 있는 카라반 객실에서는 남방 큰 돌고래 서식지인 영락리 바다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데크에 초록이 인조 잔디도 잘 깔려 있어서 서 간단한 산책도 가능해요. 개별 바베큐도 여기서 즐길 수 있으니 여러모로 불편함 1도 없이 캠핑 느낌 즐길 수 있겠죠? 그리고, 객실에서 밀키트 배달도 가능하다니까 귀찮을 땐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선셋코스트의 매력 뽀인뜨는 시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가 있다는 거에요. 낮에는 멸종 위기종인 남방 큰 돌고래🐬🐬 무리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이 기다리고, 해질 녘에는 매일 묘하게 색이 달라지는 선셋, 그리고 밤에는 쏟아져 내리는 별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이거슨 마치 힐링 종합선물세트! 날씨 요정과 함께 꼭 싹 다 즐기고 돌아오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해안 절경을 자랑하는 노을 해안로에 위치한 카라반&글램핑장이에요.
  •  카라반 객실에 필요한 것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캠핑 느낌을 즐길 수 있어요.
  •  인조 잔디가 깔려있는 데크 위에서 간단한 산책도 즐기고, 개별 바베큐도 즐겨요.
  •  남방큰돌고래 무리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이 기다려요.
  •  일부 카라반 객실에서 덩치와 상관없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덩치 큰 댕댕이도 제주도를 즐길 수 있어요!

서귀포시 대형견 동반 숙소 모음:)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귀포 하젠타운펜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토산중앙로 140
서귀포 선셋코스트 카라반&캠핑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노을해안로 232
서귀포 온더스톤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4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제주는 벌써 노란 물결이 가득💛
제주도 유채꽃 명소
지금이야! 'BEST 3'
댕댕이랑 갈 곳들이 너무 많아!
날씨가 좋으니까 떠나요 :)
제주 카페 추천 모음
제주가서 이색 추억 남겨요📷
특별한 순간을 저장하는
제주 '서쪽 사진관'
견생사진 스팟 알려준댕!
3월 제주도 여행지 추천
🌸 꽃보러가제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