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감성 가득한 여행지🫕
가평의 작은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장소는 바로 가평에 위치한 에델바이스 입니다.
스위스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테마파크로 더욱 더 자세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  에디터 몽구가 뽑은 매력 POINT!

  •  대형견 친구들도 가능
  •  스위스 문화체험도 할 수 있어요.
  •  양, 토끼의 먹이체험도 할 수 있어요.


요를레이~!
스위스 마을 에델바이스

https://www.instagram.com/my_happy_maltipoo

 

2만평 규모의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는 사계절의 자연 환경과 스위스 전통 음식과 음악공연과 다양한 스위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위스 전통 의상을 입어보는 체험도 할 수 있고 스위스 연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산 정상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운행 중이니 편하게 이동도 가능하답니다. 또한 원래 23년 12월부터 요들송 공연이 중단되었었는데 24년 3월부터 다시 정상적으로 공연이 진행된다고 하니 3월 이후 방문하시면 요들송 공연도 구경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my_happy_maltipoo

 

https://www.instagram.com/tan2.jpg

중간중간 많은 포토존과 산책코스가 있는데 다니다 보면 사유지도 있어서 사유지에는 들어가시면 안된답니다! 산책코스로는 스트릿코스와 마운틴코스가 있는데 스트릿코스는 에델바이스 광장-와인뮤지엄-뻐꾸기 시계 뮤지엄-크리스마스 메세지 뮤지엄-하이디 도서관-베른 베어관 코스이며 마운틴코스는 하이디폭포-하이디하우스-파머스키친가든-포레스트 공연장-펫파크 코스랍니다. 마운틴 코스를 통해 올라가고 스트릿 코스를 통해 내려오는 코스가 제일 아름답다고 합니다.


양들 건초도 주고~
에델바이스에서 할 수 있는 것!

https://www.instagram.com/my_happy_maltipoo

 

https://www.instagram.com/tan2.jpg

 

https://www.instagram.com/summmer_428

 

에델바이스 내에서 있는 여권이 있는데 돌아다니면서 이 여권에 5개의 도장을 받아올 수 있는데 이 미션을 완료하면 스위스 마을 굿즈를 준다고 합니다. 스탬프는 찾기 좋은곳에 있고 이정표도 있으니 한번 미션을 완료해보는건 어떨까용?!에델바이스에서는 양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양들에게 먹이도 주고 강아지도 양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양들을 지나가면 토끼들도 있어 양들에게 건초를 주고 남은 건초들을 토끼들에게도 먹이를 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가평에 위치한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많은 체험도 할 수 있으니 이번 주말은 에델바이스 어떠신가요! 

 

✔️ 가기 전 체크!

  •  입장료 8,000원 강아지 입장료 100원
  •  소중대형견, 고양이 가능 (법적 맹견제외)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경기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감성 가득한 스테이🏠
힐링 가득 숙소!
가평 '반디빌리지'
핀란드사우나에 노천탕에..(더보기)
신상 객실 오픈했는데 댕좋아!
가평 '딩동댕스파풀빌라'
잠깐 발리에 다녀올게요~
이국적인 방갈로가 멋진
가평 '메콩카페'
오늘은 닭갈비닭🐔
대형견도 가능한
가평&춘천 닭갈비 맛집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