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가면 실패없음🍔
부산 애견동반 식당
나사리 식당 광안점 / 마담에뽀끄 / 요초코 장산 / 로위

찬 바람이 잦아들기 시작하니 엉덩이가 들썩~들썩~거리는 요즘! 댕댕이랑 함께 부산 여행 어때요?
부산 가서 뭐 먹고 놀다 오면 잘 먹고 다녔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고민:) 될 땐 여기 보세요! 


 

주저없이 세트 주문을 외치게 되는!
01 나사리 식당 광안점

https://www.instagram.com/anyoung_zu


나사리 식당 광안점은 광안리 카페거리 끝쪽에 위치에 있는 칼국수 맛집이에요. 중, 소형견에 한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케이지나 전용 가방 지참이 필수에요. 엄마, 아빠, 언니, 오빠식사하는 동안 가방에서 예쁘게 기다리기;) 나사리 식당 광안점의 가장 큰 매력은 창 밖으로 보이는 그림같은 광안대교와 광안리 해변이 아닐까 해요. 뻥 뚫린 오션뷰 한입, 칼국수 한입 먹다 보면 칼국수 한 그릇이 빛삭된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playing.busan

 

뷰만 맛집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 걱정 뚝! 나사리 식당 광안점에는 맛도리 한식 메뉴들이 대기 중이에요. 해산물이 가득한 해물왕칼국수, 겉빠속촉 해물부추전, 꼬막무침과 곁들여 나오는 충무김밥 등 뭐 하나 빠뜨리고 먹기가 곤란한 라인업을 자랑해요. 여기에 심심할까봐 매콤함이 별미인 육회비빔칼국수까지 판매 중이니 선택 장애를 일으킬만 하죠? 선택 장애가 올 땐 무조건 다 맛보는 게 정답이니까 인원 수에 맞춰 세트 메뉴로 시켜서 다양한 조합으로 맛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테이블 위에 깨알같이 적어두었으니까 야무지게 모두 맛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playing.busan

배 빵빵하게 나가도 댕댕이와 함께 광안리 해수욕장 산책 한 바퀴 즐기면 곰방 소화되지 않을까요?! 줄서는 맛집이라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시간이 많이 남는다면 산책 먼저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매일 11:00 ~ 22:00까지 운영 중이라 언제든 방문하기 좋아요. 브레이크 타임도 없음!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광안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이에요.
  •  뻥뚫린 광안대교 뷰가 매력적이에요.
  •  신선한 해물이 잔뜩 들어간 칼국수, 해물부추전, 충무김밥 등 맛있는 메뉴가 많아요.
  •  운영시간이 길어서 들르기 좋고, 캐치테이블로 예약도 가능해요. 
  •  중, 소현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케이지 및 전용가방 필수!


 

요션뷰도 한가득 먹고 와요;)
02 마담에뽀끄 송정점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해 있는 양식당 마담에뽀끄 송정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모든 곳에서 시원한 송정 해수욕장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캐쥬얼 다이닝 공간이에요. 반려동물의 경우에는 1층 야외 테라스 좌석에서 동반이 가능해요. 반려견과 함께 유럽 어딘가에서 봤던 듯한 노천 카페 느낌으로 오션뷰를 제대로 즐기며 식사할 수 있다는 거죠:) 

 

 

 반려동물의 경우에는 1층 야외 테라스 좌석에서 동반이 가능해요. 반려견과 함께 유럽 어딘가에서 봤던 듯한 노천 카페 느낌으로 오션뷰를 제대로 즐기며 식사할 수 있다는 거죠:) 마담에뽀끄는 자연주의를 지향한대요. 그래서 그런지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부터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답니다 마담에뽀끄 송정점의 베스트 메뉴는 이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피자와 파스타에요. 여기에 샐러드와 라자냐, 감바스, 스테이크 등 다양한 양식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종류 별로 하나씩 골라서 발란스 딱! 맞는 완벽한 한 상 맛볼 수 있답니다;) 특히, 얇고 바삭한 도우 위에 각종 재료들을 아낌없이 얹어 구워낸 피자는 어떤 걸 골라도 맛있으니까 꼭 맛보고 돌아오세요.

 

(+) 격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고,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주말 제외)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민락동 본점에서 시작해 점점 퍼져 나가고 있는 캐쥬얼 다이닝 맛집이에요
  •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양식 메뉴들을 맛볼 수 있어요.
  •  야외 테라스 좌석에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방문 전 동반 규정 확인 필수!


 

안가고도 일본 여행 분위기 낼 수 있어요!
03 요코초 장산

https://www.instagram.com/gmini486

요코초는 일어로 이자카야와 바가 밀집되어 있는 술집 거리를 뜻한다고 해요. 사장님이 일본의 추억을 떠올리며 도쿄 여행의 추억과 설렘을 공유하고 싶어 만든 공간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인테리어도 그렇고, 일본 느낌 물~씬나는 음식과 술 등을 판매 중이라 일본 안 가고도 일본 여행 느낌 충분히 낼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gmini486

 

https://www.instagram.com/gmini486

요코초 장산에서는 맹견만 아니라면 중, 소형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하지만, 펫티켓 장착은 필수! 요코초 장산의 모든 메뉴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것들이에요. 싹 다 맛있는데다가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니… 그래서 단골이 많은 거겠죠? 특히, 이곳은 쿠시카츠라고 불리는 꼬치 튀김이 일품이에요. 이거는 하나 기본으로 하고, 다른 메뉴도 양껏 주문해 보세요. 각종 하이볼과 위스키, 맥주 등 술 종류도 다양해서 같이 먹다 보면 안주는 재주문이 필수인 운명의 데스티니랍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즐기다 보면 여기가 부산인지 일본인지 헷갈릴 지경이래요!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에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일본의 맛과 멋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에요.
  •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메뉴 라인업이 기다려요.
  •  술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  맹견만 아니라면 중, 소현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방문 전 동반 규정 확인 필수!


 

미쿡 바이브 가득한 브런치 맛집!
04 로위 광안리

로위 광안리는 작년 3월 민락동으로 이전 오픈해 변치않는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음식 전문점이에요.  찐 미국 바이브 넘치는 로위 광안리에서는 실내외 모든 공간에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단, 리즈줄 착용이 필수고, 법정 맹견 분류종은 입마개 착용도 필수라는 점 기억해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welovelowe

로위 광안리는 외관부터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멋을 낸 실내 인테리어에 서빙되어 나오는 음식 담음새까지 미쿡 스타일이에요. 특히, 부드러운 번 안에 두툼한 수제 새우 패티와 로메인, 양파, 그리고 비법 소스의 완벽한 조합이 미쳐버린 새우버거는 이곳의 베스트 메뉴에요. 비린 맛이라고는 1도 없이 씹히는 맛이 매력 터짐! 그리고, 압도적인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기가 막힌 키조개 톳 파스타도 무늬는 미국식이지만, 맛의 근원은 부산에 있는 독특한 메뉴니까 놓치지 말고 꼭! 맛보고 오시길 바랄게요


https://www.instagram.com/welovelowe
 

이것 말고도 씨푸드 트러플 프라이즈, 해산물 상하이 볶음면 등 부산의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메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까 브런치 스타일 땡길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로위 광안리는 음식만 맛있는 거 아니고 사진도 맛있어요! 조명부터 사진 맛집 냄새가 폴폴 나는 데다 인테리어도 찍으면 그냥 감성샷 나오니까 사진도 많이 찍고 오세요:)

 

(+) 현재는 정기 휴무 없이 운영 중이지만,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미쿡 바이브 가득한 브런치  맛집이에요.
  •  시그니쳐 새우버거를 비롯해 부산의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브런치 메뉴가 다양해요.
  •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감성샷 찍을 수 있어요.
  •  실내, 외 모든 공간에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리드줄 착용 필수!

 


 

부산에서도 댕댕이랑 종류별로 맛난 거 먹을 수 있어요!

이번 봄 여행 목적지는 부산인건가?!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위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21 1층
마담에뽀끄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71 1층
요코초장산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30, 233호
나사리식당 광안점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길 60 3층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아기자기한 카페 추천🦝
쿼카가 곳곳에 있는
부산 '쿼피집'
반려견 동반 룸에서 밥 묵🍚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룸식당 추천 모음!
반려생활에서 예약해요!
자쿠지 즐기며 야경 구경까지!
부산 감성 숙소 '윤윤재'
광안리 찐 맛집 추천
태국 음식이 맛있는
광안리 '알로이삥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