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가 추천하는 베이글 맛집🍩
수제 베이글 브런치 맛집,
대전 '앤드앤드앤드'

안녕하세요:) 여행에디터 가래떡 만두입니다!
여러분,,, 저 진짜 맛도리 베이글집 찾았는데 칭찬해주실래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앤드앤드앤드
🏠대전 서구 원도안로179번길 22-35 101호
✅매주 월요일 휴무
🐶모든 견종 동반 가능


외관만 봐도 베이커리 맛집

 

 

앤드앤드앤드가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우리 반생가족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서 바로 답사 다녀왔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연달아 방문한 카페랍니다:) 외관이 전체 벽돌로 되어 있어서 멀리서 봐도 ‘여기구나’라고 짐작이 된답니다. 외관만 봐도 빵 맛집일 거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ㅎㅎ

앤드앤드앤드는 17:00까지 영업해서 생각보다 일찍 마감을 하지만, 사실 빵 소진이 되면 더 일찍 문을 닫는다고 하니 방문 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갬성 넘치는 인테리어

 

밖에서 보았을 때는 엄청 커보였는데 아무래도 빵을 만드는 공간이 필요하다보니 테이블이 많다거나 엄청 넓은 공간은 아닌거 같아요. 일반 테이블 5개정도와 바 형식의 테이블이 있답니다. 몇 번 방문해보니 포장 손님도 많고 혼자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북적이거나 어수선한 공간은 아니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있게 먹고 마시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의자 같은 경우는 푹신한 가죽 느낌의 재질이었는데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아무래도 강아지 발톱에 긁히면 손상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매트를 깔아주었더니 더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유모차, 케이지, 목줄 등 보호자의 케어가 가능하다면 어떠한 방식으로든 방문 가능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의자 착석도 가능하나 매트 지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베이글 맛집인만큼 베이글이 메인이고요. 베이글을 기본으로 하는 브런치류도 있어서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답니다. 일반 카페에 있는 기본적인 음료들도 모두 가능하고, 샌드위치를 드시는 분들을 위한 탄산음료도 마련되어 있어요. 베이글 외에도 브라우니,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류도 맛볼 수 있답니다!

 

 

 

몇 번 방문하면서 샌드위치류는 거의 다 먹어본 거 같은데 제 원픽은!!! “뉴욕보데가샌드위치”랍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베이글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이 함께나오고 음료는 별도예요. 닭가슴살샌드위치도 맛있고 잠봉뵈르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네요 쩝…(돼진가…🐷) 내용물이 꽤나 실해서 간단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고요! 이미 끼니를 챙기셨다면 2명이서 반씩 나눠먹어도 충분하답니다!! 

궁금해서 기본 베이글하고 블루베리크림치즈도 주문해보았는데요. 앤드앤드앤드 베이글은 쫀쫀한~ 쫀득한~ 식감의 베이글이에요 완전 맛있어요…! 베이글이 부드러운 베이들이 있고 쫄깃한 베이글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여기는 쫄깃해서 식감이 있고 씹는 맛이 있는 베이글이랍니다
크림치즈는 생각보다 엄청 꾸덕하지 않았지만 굉장히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서 쫀쫀한 식감의 베이글과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양도 엄청 많아서 듬뿍듬뿍 올려먹었답니다~

얼마나 맛잇게 먹었는지 컨텐츠 작성하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완전 추천합니다!


✅댕디터 만두의 추천 POINT✅

-몸무게 제한 없이 반려동물 환영해요.
-다양한 수제베이글과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어요.
-감각적이고 분위기가 있는 카페예요.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여유롭고 한적한 카페☕
주택을 개조한
카페 '렌토'
노천탕에 사우나에 끝 없는 즐거움🐾
즐길거리 가득한 카라반
가평 '딩동댕 스파풀빌라'
만두가 추천하는 베이글 맛집🍩
수제 베이글 브런치
대전 '앤드앤드앤드'
댕댕이 떡국 만들기 쉬워요!
2024 설날.ver
강아지 떡국레시피
만두가 추천하는 버거🍔
수제버거 맛있댕!
대전 '버거베이트'
대전은 만두가 다 알려드림!
분위기 좋은 고깃집
대전 '금시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동식물이 공존하는
대전 '텍스트가든'
반생 프리미엄스테이 예약해요!
숙소에서 힐링해요!
전북 '멍뜨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