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천탕에 사우나에 끝 없는 즐거움🐾
즐길거리 가득한 카라반 숙소,
가평 '딩동댕 애견 스파 풀빌라 카라반'

안녕하세요:) 가래떡만두 랍니다!

오늘은 가평에 위치한 카라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노천탕, 사우나, 바베큐, 불멍까지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너무 알찬 1박 2일을 보내고 왔어요.
풀빌라, 카라반 등 숙소 컨디션이 다양해서 만두가 묵었던 ‘카라반 객실 러브1’을 기준으로 소개해드릴게요.

🏠가평 딩동댕 애견 스파 풀빌라 카라반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247-14
👪기준2인
🐶15kg이하 동반 가능 (1객실당 4마리까지)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마당, 야외바베큐, 불멍, 노천탕, 찜질
⭐강아지식기, 배변패드


넓은 개별 마당과 마운틴뷰

 

 

 

가평에 위치한 딩동댕 애견 스파 풀빌라 카라반은 산을 등지고 위치해서 분위기도 좋고 공기도 좋은 그런 곳이었어요!! 눈이 왔다면 새하얀 눈꽃이 배경을 이뤄 장관이었을텐데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 힐링되는 뷰더라구요. 또한 카라반이지만 우리 강아지들을 위해 객실마다 개별 마당이 딸려있는데요. 개별 마당 크기도 굉장히 넓은 편이라 다둥이들이 뛰뛰해도 충분한 공간이라고 생각해요. 인조잔디로 되어 있어서 땅이 젖었을 때는 미끄러지지 않게 잘 봐주시면 좋을 것 같고, 배변은 깨끗하게 잘 치워주세용! 


깔끔하고 알찬 실내공간

 

 

 

카라반이라고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은 금물! 딩동댕 카라반 객실은 진짜 깔끔하고 필요한 것들이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작지만 식기, 주방용품 모두 구비되어 있고, 탁자, 침대, 드라이기, 화장대까지 없는게 없었답니다! 정수기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생수 챙겨가시면 좋고, 강아지 용품같은 경우에는 식기와 배변패드 약간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목욕시설이나 장난감 등은 따로 없으니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카라반이라고 해서 씻는게 불편할 거라는 편견이 있지만 따뜻한 물이 진짜 진짜 잘나오는 거 있죠!! 보일러도 너무 잘 돼서 하루를 보내는데도 춥지 않았고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고 필요한 부분은 바로 해결해주셔서 더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딩동댕의 꽃, 부대시설을 소개합니다

 

부대시설 같은 경우에는 객실마다 상이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제가 묵은 ‘카라반 객실 러브 1’을 기준으로 노천탕, 핀란드식사우나, 불멍, 바베큐 모두 이용할 수 있었어요. 먼저, 핀란드식사우나를 소개해드릴게요. 사우나 같은 경우에는 사전 신청해서 1박당 1회 이용할 수 있어요. 사우나 이용 시 인원에 맞춰 사우나 복도 제공해주시고요. 사우나할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국민 간식!!! 식혜와 구운계란도 주신답니다:) 사장님 센스 쵝오💛

핀란드식 사우나는 건식으로 이용하고 장작화로에 물을 부으면 약하지만 습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서 운전하고 간 피로가 쫙 풀릴 정도로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노천탕입니다. 노천탕은 냉수가 기본이고 온수 사용 시 추가금이 발생해요. 노천탕을 온수로 이용하길 원한다면, 미리 요청하시는 게 좋아요! 물이 데워지는데 2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니 사우나 하면서 여유있게 신청하면 좋겠죠! 

 

마지막으로 바베큐와 불멍입니다. 날씨가 너무 춥고 몸이 노곤노곤했건 관계로 불멍까지는 못했지만, 불멍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오로라가루도 무료로 제공해 주신대요! 바베큐 같은 경우는 딱 연락 드리면 5분도 안돼서 숯도 다 피워 준비해주시니 너무너무 간편하더라구요~ 개별 바베큐가 가능해서 만두랑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추운 날이었지만 데크에 바람 가리는 천막이 있어서 먹을 만했습니다! 다만, 영하의 날씨에는 너어무 추울 것 같아서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숙소에만 있어도 즐길거리 가득한, 강아지 동반 카라반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아이들과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랄게용🙌

 

✅ 댕디터 만두가 뽑은 매력 POINT✅

- 넓은 개별 마당이 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요.
- 노천탕, 사우나 등 이색 즐길거리가 가득해요.
- 깔끔하고 필요한 것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평 딩동댕애견스파풀빌라(23년 1월 신축,독채,스파)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47-14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노천탕에 사우나에 끝 없는 즐거움🐾
즐길거리 가득한 카라반
가평 '딩동댕 스파풀빌라'
만두가 추천하는 베이글 맛집🍩
수제 베이글 브런치
대전 '앤드앤드앤드'
댕댕이 떡국 만들기 쉬워요!
2024 설날.ver
강아지 떡국레시피
만두가 추천하는 버거🍔
수제버거 맛있댕!
대전 '버거베이트'
대전은 만두가 다 알려드림!
분위기 좋은 고깃집
대전 '금시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동식물이 공존하는
대전 '텍스트가든'
반생 프리미엄스테이 예약해요!
숙소에서 힐링해요!
전북 '멍뜨락'
연말 할인받아 예약해요!
촌캉스를 즐기는 공간
'애견스테이 산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