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먹는 캐나다음식🍜
배롱나무가 자라는 마당에
밥도 너무 맛있는 [배롱정원]

안녕하세요! 큰 개와 작은 개가 함께 지내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호가호수네입니다!
사이즈, 견종 제한 걱정 없이 함께 갈 수 있는 진짜 펫프렌들리한 공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산 재료와 캐나다 음식의 만남 [배롱정원]

≫ 매장 위치 : 제주시 한림읍 협재4길 19
≫ 운영 시간 : 매주 목요일 휴무 / 오전 10시 ~ 오후 4시
≫ 동반 규정 : 제한 없이 실내 동반 가능(리쉬 혹은 캐리어 필수)

     🔉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 예스 펫 존, 예스 키즈 존으로 펫티켓, 에티켓 필수
     - 매장 앞 골목 주차 가능, 공영 주차장 신설됨
     - 캐나다식 요리에 제주산 재료를 사용한 것이 포인트


 

 풍기는 분위기부터 남다른 브런치 맛집 


 

배롱정원의 실내는 왠지 되게 신기한데 조화로운 분위기였어요. 작은 공방 같기도 하고, 따뜻한 가정식이 나올 것 같은 분위기랄까? 현무암 돌 담을 쌓은 것처럼 만들어진 벤치와 나무 테이블, 정원이 보이는 옛 문양의 창틀, 곳곳에 레이스 커튼과 카펫들까지 한 공간 안에 알차게 들어있더라구요. 배롱나무가 있는 정원을 정성스레 가꾸며 만든 식당이라 배롱정원이라는 이름이 붙었다는데, 그만큼 실내도 정말 정성 가득하게 가꾸시는 느낌이 많이 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실내에는 4개 정도의 테이블이 놓여있을 정도로 협소한 편이긴 하나, 2~3인석은 물론 4~6인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저희는 넓은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전 좌석 반려견 동반 가능하며, 큰 아이들은 넓은 테이블 자리를 잡으면 테이블 아래 공간에 머물기 좋아요. 참고로 의자에는 방석 대신 미니 카페트가 깔려있기 때문에, 의자 위에 반려견을 올리시려면 반드시 이동 가방이나 전용 방석 사용 부탁드려요!


 

 제주산 재료로 캐나다 요리를 만들어주는 배롱정원 



낮에만 반짝 여는 브런치 식당인데 토스트나 빵 위주의 식사가 아니라서 정말 좋았던 곳이에요! 에그인헬, 스파게티, 리조또 같은 캐나다식 요리를 하시는데, 재료는 모두 제주에서 나는 걸 사용하시더라구요. 저희도 방문 전에 후기를 보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시키는 메뉴 조합으로 따라 시켜보았어요. 흑돼지 에그인헬과 황게 크림 리조또인데, 에그인헬에는 바게뜨가 째로 나와서 너무 놀랐어요! 양도 많고, 살짝 매콤한 양념의 에그인헬과 고소하고 크리미한 리조또를 번갈아 먹으니 아주 딱 좋더라구요. 음료도 제주산 감귤, 한라봉, 다래를 바로 갈아 만들어주는 과일 주스라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도 강아지를 키우셔서 다른 손님들이 다 가고 난 후 저희 아이들에게 예쁨도 많이 주시고 간식도 나눠 주셨어요! 위 사진은 사장님이 간식 주기만을 기다리는 저희 호가의 모습이랍니다. 1인 매장으로 사장님 혼자서 요리, 서빙, 관리까지 다 하시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요! 강아지들 성격 먼저 물어봐주시고 조심스럽게 인사하시는 모습이 너무 인상깊었어요. 반려견 동반으로도 비동반으로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빼놓을 수 없는 배롱정원의 진짜 정원 


 

배롱정원의 야외 정원은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예요. 저희는 아직 봄이 완연히 오기 전에 방문했던 터라 나무는 앙상했지만, 가득 핀 구절초와 푸릇푸릇한 잔디만으로도 얼마나 멋진 곳인지 짐작할 수 있었거든요. 배롱나무에 꽃이 피는 여름에는 정말 예쁘겠죠? 그리고 정원 곳곳에는 테이블도 많아서 야외에서 식사를 하며 시간 보내실 수도 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아닌 마감 전 2~3시쯤 방문했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서 마침 계시던 손님들도 식사를 마치셔서 거의 저희만 머물 수 있었어요. 그 덕에 사장님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마당에서 잠깐 자유롭게 놀 수 있게 해주시기도 했구요. 사장님 강아지나 손님 강아지들도 종종 노는 곳이라 그런지 소품 사이사이에 강아지 장난감도 있어서 가지고 놀기도 했어요. 날씨도 좋고 강아지도 신나고 사람은 배부르고 너무 좋았답니다.


 

오늘은 아담하고 조용한, 그리고 친절하고 따뜻한 펫프렌들리한 공간 제주 식당 ‘배롱정원’을 소개해드렸어요.
다른 분들도 우리도 좋은 공간에 함께 오래 방문할 수 있도록 펫티켓과 에티켓 꼭 지켜주시길 바라요!

 

✔️ 반려생활 에디터 호가호수가 뽑은 POINT !  

•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반짝 운영하는 찐 맛집이에요.
• 캐나다식 요리에 제주산 재료를 사용한 메뉴들이 가득해요.
• 사장님께서 강아지 손님을 너무 예뻐해주시는 따뜻한 곳이에요.

 

※ 위 정보는 2024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롱정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4길 19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한옥을 개조한 카페 ☕
당진 No.1 펫프렌들리
추천 한옥 카페 '대동샘'
펫프렌들리 한옥🐾
자쿠지가 있는
감성한옥 '산아래'
🌸오늘부터 축제 시작🌸
주말은 수원으로!
문화사계 봄꽃축제
맛있는 딸기 냠!🍓
딸기 좋아하는 강아지 모여!
논산 '딸기 축제'
산수유로 시작하는 꽃놀이🏵️
봄맞이 이천 여행지
2024 '산수유축제'
펫 아로마&마사지 원데이 클래스
아로마마사지 클래스
헬스케어 '온기'
댕댕이들과 산책 가기 좋은 오름⛰️
제주 자연을 느껴요,
호호네 추천 '제주오름'
제주에서 먹는 캐나다음식🍜
배롱나무가 자라는 마당에
밥도 너무 맛있는 '배롱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