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고 한적한 카페☕
분위기 좋은 주택개조카페,
대전 '렌토'

안녕하세요:) 여행에디터 가래떡 만두입니다!
오늘은 대전 외곽 쪽에 있는 여유롭고 분위기 좋은 주택개조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렌토
🏠대전 유성구 관용로31번길 33
✅매주 월요일 휴무
🐶모든 견종 동반 가능
🚗주차가능


주택을 개조한 카페

 

 

카페 렌토는 대전 외곽 쪽에 위치한 주택개조카페인데요. 대중교통으로는 방문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자차 이용 시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 넓은 마당과 테라스 좌석도 있고 외관도 굉장히 멋스럽답니다. 아직은 추운 날씨라 겨울 잔디지만 봄이 오고 날이 따뜻해지면 푸릇한 잔디와 파아란 하늘로 더 예쁠 거라 생각해요💛

 

카페 마당에 고양이 친구들이 있어서 들어가는 길에 인사도 하였답니다. 카페에서 밥을 주면서 돌봐주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카페 주변에 고양이 친구들이 많이 있는 편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두는 고양이를 보면 꼭 인사하고 싶어해서… 갑자기 줄을 확 잡아당겨 놀랐거든요…! 


갬성 넘치는 인테리어

 

 

 

 

 

 

렌토는 전체적으로 햇살이 너어무 잘 드는 따뜻한 공간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더 감성 있고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였달까요? 강아지, 아이 할 것없이 모두를 반겨주는 그런 곳이라 더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것 같아요. 군데군데 놓여진 조각들도 귀여워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단체로 이용할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단체 테이블은 하나정도 있고 나머지는 2-4인용이니 단체 이용은 방문하시기 전에 자리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택개조카페의 묘미일까요? 다락공간도 있어서 더 특별하더라구요✨ 옥상테라스 공간도 있지만, 눈이 오고 날이 추워서인지 제가 방문했을 때는 운영을 하지 않고 있었어요. 참고로 다락 공간과 옥상 테라스는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다락공간은 방석을 놓고 방바닥에 앉는 느낌이라 더 도란도란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조용히 이야기 나누고 싶으신 분들이 이 공간 너무 추천해요! 살짝 분리되어 있기도 해서 아늑하게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다락이니 천장이 낮아서 머리 쿵 하지 않게 조심하셔용! 


메뉴를 소개합니다

 

 

렌토는 음료도 굉장히 다양해서 남녀노소 어른어린이까지 모두 좋아하실 것 같아요. 특히나 프렌치토스트가 맛있다고해서 주문해보았는데요. 20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딱 봤을 때는 특별할 것 없고 심플해보였지만 먹었더니 굉장히 퐁신하고 달짝지근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살찌는 맛이지만,,, 아메리카노와의 조합이 끝장납니다~~❤️ 부드럽고 겉은 브륄레처럼 바삭해서 식감 또한 좋았답니다.


✅댕디터 만두의 추천 POINT✅

-몸무게 제한 없이 반려동물 환영해요.
-남녀노소 어른어린이 모두 방문하기 좋아요.
-다양한 공간(마당, 테라스, 다락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여유롭고 한적한 카페☕
주택을 개조한
카페 '렌토'
노천탕에 사우나에 끝 없는 즐거움🐾
즐길거리 가득한 카라반
가평 '딩동댕 스파풀빌라'
만두가 추천하는 베이글 맛집🍩
수제 베이글 브런치
대전 '앤드앤드앤드'
댕댕이 떡국 만들기 쉬워요!
2024 설날.ver
강아지 떡국레시피
만두가 추천하는 버거🍔
수제버거 맛있댕!
대전 '버거베이트'
대전은 만두가 다 알려드림!
분위기 좋은 고깃집
대전 '금시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동식물이 공존하는
대전 '텍스트가든'
반생 프리미엄스테이 예약해요!
숙소에서 힐링해요!
전북 '멍뜨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