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들리 파티룸🎈
감성 연말 파티
강원도 원주시 '호카네'

안녕하세요 노엘이네입니다 ! ♥


지난 연말에 다녀온 파티룸을 소개할까 해요. 진짜 너무 좋았던 곳이었는데, 너무 늦어져 버렸네요. 
정말 사장님 내외나, 파티룸 시설이나, 뒷마당 등등, 맘에 안 든점이 없었던 곳이라 열심히 써볼게요!

 

'호카네'
♥ 강원도 원주시 전망길 27 1층
♥ 모든 견종 가능, 무게제한 없음
♥ 부대시설 : 작고 아담한 뒷마당, 한쪽 코너에 자리한 책읽기 딱좋은 쇼파자리, 아가들 놀기 좋은 장난감으로 꽉찬 키즈룸, 센스만점 포토존, 햇살이 가득한 뒷마당이 바로 보이는 주방, 아주 넓은 홀 한가운데 기다란 식탁
♥ 건물 1층이라 바로 옆에 주차 가능!


 

호카네는 파티룸이라 사실 시간제로 이용해야 해서 강원도까지 최소 2시간을 가야 하는 저는 별 기대를 안하고 갔었어요. 예상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사장님께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ㅜ 요즘은 비대면 입실이 많아서 생각도 못했는데 기다렸다가 너무 반겨주셔서 살짝 감동 받았던 곳이에요. 직접 여기저기 소개도 해주시고  노엘이도 예뻐 해주시다가 가셨답니다!

 

정~~~~~말 넓은 홀

진짜 넓죠? 12인용 식탁이 들어가 있는데도 너무 넓어서 휑해 보일 정도였다니까요! 크리스마스 시즌 이었어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노엘이의 빵뎅이(…)
오른쪽의 선반에 각종 파티용품이 주르륵!

호카네에 오면 우리아기 사진은 걱정 없겠죠? ㅋㅋㅋ 정말 어찌나 종류별로 많이 구비를 해두셨는지 ><

 

햇살이 내려앉은 창가가 매력적인 주방

주방이 너무 예쁘죠? 우리집 주방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사장님께서 멍푸치노도 세잔, 아가들 간식이랑 사람 간식도 웰컴 스낵으로 준비해 주셨는데 진짜 너무 센스만점! 멍푸치노는 애들 입으로 증발해버리고 간식도 순삭 되었지만 그 마음만큼은 깊이 남았답니다^^… 

 

주방에서 바로 보이는 귀여운 뒷마당

엄마 뭐해

아담하지만 즐겁게 놀 수 있는 뒷마당! 야자수 매트가 깔려 있어서 놀기에 불편하지 않아요. 더러워질 일도 없구요. 근데 자갈이 많아서 오래 놀지는 못했어요 ㅎㅎ 담에 또 가게되면 자갈이 없길 살짝 바래봅니다. 실내를 좀 더 둘러볼까요?

 

곳곳에 묻어나는 감성! 모두를 배려한 화장실!

욕실에는 남성용 소변기까지 있어서 놀랐어요. 위생적이기도 하고, 남성분들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았구요!

예쁜 창가에 원목 가구들이 정말 귀여웠어요.

여기가 바로 장난감이 너~무 많은 키즈룸!

여기는 코너의 쇼파공간인데요, 여기서 책읽다 잠들고 싶었어요.

 

본격적인 파티 시작!

크리스마스 시즌이었어서, 꾸며 두셨었는데 트리가 너무 예뻐서 한참 그앞에서 사진 찍었답니다. 테이블 세팅도 해주셨는데 아이들이 너무나 가만히있지를 못 했기 때문에 괜히 망가뜨릴까봐 테이블에 관심이 쏠리게 하지 않는 것을 택했어요 ^^ …. 올해는 한살 더 먹을 테니 제발 철좀들어라.

짠! 트리가 너무 예쁘죠? 세마리 귀염둥이 천사들 ♥ 정말 사진 예쁘게 잘 나오는 곳 중 호카네가 이름을 올릴 것 같아요!! 

따로 주문해서 싸갔던 파티음식. 정말 연말분위기 제대로~ 아기들도 배 터지게 간식 파티!! 했답니다 :)

 

사진 좀 더 보고 가실게요~

보이시나요? 블랙보드에 사장님께서 직접 써서 남겨주신 웰컴 멘트 ㅠ ㅠ 나 광광우럭 ㅠ ㅠ 글씨체도 너무 귀여우셔서 다같이 모아놓고 찰칵! 찍었어요. 우리를 너무 환영해 주셔서 너무 감사한 날이었답니다.

 

시간제로 이용할 수 밖에 없어서 아쉬운 호카네지만, 또 아쉬운 대로 그만큼 다음을 기약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원주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나, 원주에서 잠깐 시간이 필요하신 분들은 호카네를 꼭 가보세요. 저는 다음에 또 갈 거예요!

 

그럼 우린 다음 컨텐츠로 또 만나요!


☆노엘이네 PICK☆

♥ 대형견도 부담없이 갈 수 있어요!
♥ 뒷마당은 야자매트가 깔려 있어서 발이 더러워지지 않아 좋았어요!
♥ 주방에 있어도 뒷마당이 보여서 좋았답니다!
♥ 영수증을 넣으면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요!

그럼 우린 다음 컨텐츠로 또 만나요!

 

※ 위 정보는 2024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호카네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전망길 27 1층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펫프렌들리 파티룸🎈
감성 파티 즐기기
강원 원주 '호카네'
반려생활 프리미엄스테이🐾
한옥에서 호캉스
전주 '복사나무집'
노엘이 단골식당 풀어요!
펫프렌들리 맛집
인천 '피트어패트'
대관운동장에서 뛰뛰🐕
자쿠지와 불멍까지
가평 '오마이풍'
아름다운 노을 🍃
댕댕이와 대한민국 유랑하기
일몰 맛집 태안 '운여해변'
펫프렌들리 인천 카페🌱
반려견을 위한 펫프렌들리
인천 카페 '서원안길'
마음껐 뛰어놉시댕!
24시간 신나개 뛰어놀개!
인천 '마당개 애견놀이터'
하얀 세상으로 떠나요!
겨울 여행지 추천
대전 겨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