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한 꽃축제🏵️
봄꽃 구경 가볍게 다녀올 수 있댕!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

진달래와 벚꽃은 따로 봐도 환상이지만, 같이 보면 더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선사해요:)

서울 근교에서도 이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오늘은 조만간 진달래와 벚꽃이 만발할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 소개해 드릴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봄꽃이 가득한 초역세권 진달래 동산을 만날 수 있어요.
  •  둘레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걷기 좋아요.
  •  부농빛 인생샷 나오는 포토 스팟이 있어요.
  •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리드줄 착용 필수!
 


 

부농빛 원미산은 사랑이에요:)
원미산 진달래 축제

https://www.instagram.com/health_jaeok

 

https://www.instagram.com/p.92_hyun

 

https://www.instagram.com/mozzifamily

 

가볍게 다녀오기 좋아 매년 봄마다 인기 뿜뿜인 봄 나들이 필수 코스 원미산!

부천에 위치한 원미산은 3월 말부터 4월까지 부농빛 무드가 가득해요. 찐부농빛 진달래와 연부농빛 벚꽃까지 환상의 꿀조합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 원미산은 부천 도심 한 가운데에 있어 언제든 다녀올 수 있지만 잠깐사이 자연 속으로 공간 이동이라도 한 듯한 기분이 드는 곳이에요:) 심지어,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도 가깝! 초역세권 힐링 스팟이라는 말씀!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는 3. 30.(토) ~ 3. 31.(일) 이틀 간 개최될 예정이에요.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공연과 진달래 화전 만들기, 기념품 만들기 등 이색 체험 이벤트들을 만날 수 있어요. 측제 기간 아니어도 나들이 가기 좋지만 재밌는 거 많이 하니까 시간이 허락한다면 축제 기간에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축제는 또 축제만의 바이브가 있잖아요:)

 

(+) 자세한 축제 일정은 다음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www.bucheon.go.kr/site/homepage/menu/viewMenu?menuid=145002001

 

https://www.instagram.com/newspring_story

 

원미산은 관절 안 좋은 댕댕이와 함께 다녀도 괜찮을만큼 완만한 경사를 가지고 있어요. 게다가, 꽃들 사이로 둘레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걷기 편하니까 아가부터 할미, 할비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온가족이 손잡고 진달래 동산 한바퀴 휘릭~ 돌면서 봄바람 맞으면 기부니가 좋아진답니다. 넘나 당연하게 댕댕이와 함께 할 때는 리드줄을 짧게 고정해 주시고, 내떵내줍을 잊지 말아주세요!

 


 

올봄 프사는 이거양~ෆ (*´꒳`*)
포토 스팟

https://www.instagram.com/health_jaeok

 

원미산 진달래 동산에는 진달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요. 하지만, 만들어둔 포토존 말고도 놓치면 안되는 포토 스팟이 있답니다. 산 윗쪽에서 내려다 보며 찍는 사진은 진짜 봄전용 프사각이에요. 봄꽃이 한가득이라 꽃냄새가 나는 것 같달까요? 진달래 동산 둘레길을 따라 내려가면서 자연스럽게 포즈 취하고 윗쪽에서 무심하게 한 장 찍으면 끝! 인생사진은 눈치싸움 아니겠어요? 대기하고 있다가 사람 없을 때 샤샥 찍으면 진짜 예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부농부농한 꽃길이 넘 예뻐서 동영상으로 남기는 분들도 많으니까 여러분도 댕댕이와 함께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볼 때마다 그날의 추억이 떠오르는 향기로운 사진이 될 거랍니다.

 


 

후다닥 다녀오기 좋지만,
부농빛 봄꽃 한가득 구경하고 올 수 있는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가 얼마 안 남았어요:)

 

✔️ 가기 전 체크!

  •  축제 기간에는 방문객이 많으니 리드줄을 짧게 유지해 주세요.

 

※ 위 정보는 2024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견주라면 무조건 알아야 하는 사실!
봄이 다가오면 조심!
유박비료 주의사항
포토존이 많은 제주 여행지🌷
봄이 아름다울
제주 '보름왓'
봄나들이 떠나요 🌻
거제도 & 통영
봄 여행지 BEST 5
💫봄나들이 갈 때 주의사항💫
봄을 대비하는 방법
꽃가루 알러지편
백두천지와 봄놀이 가자!
백두천지와 함께하는
봄 꽃 명소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