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한 다락방🏠
포근한 다락방을 댕댕이와 함께!
천안 <도펠하우스>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설탕이에요~ヾ(≧▽≦*)o 오늘은 댕댕이와 함께 프라이빗 한 다락방을 사용할 수 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천안 < 도펠하우스>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명우리길 74 도펠하우스

✔실내 : 중 소형견(15kg까지 가능)
      - 3층 다락방 예약 필수!( 한 시간 당 천 원/최대 2시간 이용 가능)

     실외 : 대형견 가능

     실외 울타리 안에서는 오프리쉬 가능

✔매일 11:00 ~ 21:00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있음 
 


 

실내

 

<도펠하우스> 실내는 여러 자리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소파석과 2인석, 4인석, 다인석까지 여러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벽에 있는 옷 걸이들까지 모두 귀여운 강아지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카운터 옆에는 사람용 방석과 강아지용 방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모두를 배려하는 마음이 돋보였어요! 제가 메뉴판을 잊어버렸더라고요ㅜㅜ  메뉴판에는 여러 종류의 음식과 시그니처 라떼, 그리고 댕댕이용 간식과 펫 밀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이 곳이 바로 2층과 3층 다락방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아쉽게도 2층은 강아지들 출입이 되지 않아요! 그래서 강아지들을 안고 이동해야 하는데 계단이 약간 좁은 편 이라 안고 이동할 수 있는 중형견까지만 다락방이 이용 가능합니다. 아쉽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그게 좋을 것 같아요(❁´◡`❁)

 


이 곳이 바로 2층!! 빔프로젝트에 모닥불 영상이 틀어져 있는데 3층 다락방까지 약하게 소리가 들려서 좋았어요~ 2층은 강아지들 출입 금지라 안고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아늑하고 안락한 느낌의 다락방!! 이곳이 <도펠하우스>의 프라이빗 룸~~ 다락방이에요!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셔야지만 이용 가능해요! 한 시간에 천 원이면 대박이지 않나요~?!예전에는 러그와 코타츠가 있었는데 쾌적한 다락방을 위해 인테리어가 바뀌었어요! 바뀌면서 댕댕이 동반 룸이 되었는데 너무 좋아요(●'◡'●)
 



제가 <도펠하우스>에 오면 서 기대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스페셜 케이크!! “잠자는 치즈 베어”입니다! 너무 귀엽게 생겼죠ㅜㅜㅜ 사실 초코 베어를 원했는데 품절 됐어요ㅜㅜㅜ 그래도 꾸꾸덕한 치즈 맛이 가득해서 맛있었어요~

 

 

저는 “도펠 큐브라떼”를 주문했는데 에스프레소 큐브와 우유, 연유를 준비해 주셔서 취향껏 녹여 먹는 음료였어요! 특이하고 신기한 메뉴입니다.우유랑 연유로 단 맛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설탕이는 고구마 맛이 나는 붕어빵을 시켜줬는데 맛있는지 뚝 딱 해치웠어요╰(*°▽°*)╯
 


 

실외


 

이곳은 실외 좌석입니다! 이런 자리가 3곳 정도 있고 의자로만 되어 있는 자리도 몇 군데 있어서 선선한 날씨에는 바깥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작지만 오프리쉬 가능한 공간도 있어서 소형견 친구들이 놀기에는 충분할 것 같아요!



 

마무리로 귀여운 포토존까지~ “다음 생엔 내가 니샛키” 이 말이 너무 웃기더라고요ㅋㅋㅋ 가끔 조용하게 쉬고 싶은 날! 조용히 방 안에서 댕댕이와 커피 먹고 싶은 날! 다락방에서 오붓하게 커피 먹는 건 어떨까요?! 예약하고 <도펠하우스>로 놀러 오세요~~

 



 

📌설탕이 추천 PONIT! 
✔프라이빗 한 다락방
✔귀여운 디저트

 

※ 위 정보는 2024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펠하우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명우리길 74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촌캉스 떠나요 🐾
족욕탕이 있는 한옥
전주 '복사나무집'
펫존이 있는 동반카페🐾
카페갔다가 편백숲까지
완주 '카페 애드리브'
프라이빗한 다락방🏠
포근한 다락방이 있는
천안 '도펠하우스'
모든 댕댕이를 환영해요!
퓨전 이색 족발
청주 '족밞마실'
모든 견종을 환영해요!
펫프렌들리 레스토랑
청주 '다이너'
신축 독채에서 우다다 뛰어요!
반생 인기 숙소
'서린춘천 글램독'
반생 프리미엄스테이 예약해요!
요즘 대세는 촌캉스
당진 '애견스테이산아래'
신정호 카페 추천
프레첼 맛집
아산 '벤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