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생활 프리미엄스테이🐾
사계절 물놀이 가능한 감성스테이,
경북 청도 '보느몽뜨'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가래떡만두 랍니다!

반려생활 프리미엄 스테이로 입점되어 있는 경북 청도에 위치한 ‘보느몽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프라이빗한 프리미엄 독채 감성스테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보느몽뜨
🚩경북 청도군 매전면 관방로291
👪기준 4인(최대 8-10인) 
🐶객실당 2마리 무료, 무게제한 없음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독채, 마당, 야외바베큐, 미온수수영장
⭐강아지식기, 샴푸, 드라이룸, 방석, 배변패드 


우리끼리만!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

 

 

 

경상북도 청도에 위치한 보느몽뜨! 
요즘 청도가 핫한 지역으로 뜨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아마 반려생활 프리미엄 스테이 보느몽뜨 덕분이지 않을까요?🙌 객실은 모두 독채로 되어 있어서 우리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댕디터 만두는 “풀빌라C동”에 머물러서 C동을 기준으로 소개해드려볼게요! 

뛰어놀기 좋은 넓은 잔디마당과 함께 숙소가 배경이 되어 너무 예쁜 공간이었는데요. 마당은 다견가정, 대형견 친구들이 뛰어놀 수 있을 정도의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입구도 대문+울타리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안전상으로도 좋았습니다.  푸릇푸릇한 잔디가 펼쳐질 따뜻한 보느몽뜨가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수영장도 숙소에 이어져있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 마당에서 바로 보고 드나들 수 있습니다. 통유리문은 개폐가 되어 닫으면 따뜻하게 열어두면 개방감있게 놀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수영장 내부는 뒤에서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감성적인 실내공간

 

 

 

 

실내 인테리어는 완전 화이트아니고 아이보리톤이어서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적절한 조명까지 실내에만 있어도 힐링 그 자체💛 C동은 침실 3개, 화장실 2개였는데 침실은 모두 큰사이즈에 침대가 있고 인원수에 맞게 침구도 넉넉히 준비해주셔서 여러 명이 하루를 보내도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댕디터 만두도! 할머니까지 모시고 대가족이 보느몽뜨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왔답니다:)

방마다 보일러,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어 각자 원하는 온도에 맞게 조절 가능하고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요~!

 

화장실 역시도 깔끔하고 조적식 인테리어라 굉장히 고급스럽더라구요~ 거기다가 드라이기 다이슨… 말 다했죠? 어메니티도 모두 고급으로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거실, 부엌 공간도 깔끔하고 마당쪽은 통유리로 개방감있게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거실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소파, TV 준비되어 있고 부엌에는 밥솥, 커피머신, 토스터기, 전자렌지, 냉장고, 정수기, 세탁기까지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몸만 와도 되겠더라구요!! 참고로 식빵과 잼, 버터 등도 있어서 다음날 아침에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먹기 좋았답니다.

강아지 용품은 대형견도 사용할 수 있는 널찍한 방석과 식기, 배변패드 등 잘 구비되어 있어 사료만 챙겨서 와도 될 거 같아요!! 


사계절 내내, 온가족이 함께 미온수 수영장

 

 

 

그리고 하이라이트~~~ 바로 수영장인데요! 보느몽뜨는 추가금없이 미온수가 가능하답니다:) 이거 완전 메리트잖아요❤️ 24시간 미온수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한겨울까지도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진짜 넓어서 어른아이 모두 놀기 좋고 소형견~대형견친구들까지 발 닿지 않고 맘껏 수영할 수 있어요! 수심은 어른 골반~허리정도 되는 편이라 어린이 친구들은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나 튜브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고 소형견을 위한 구명조끼는 2-3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5-6키로 친구들까지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물개들~~~~ 모두 보느몽뜨로 모여라🐳🐳

 

 

수영장 입구(?)는 계단과 경사면으로 되어 있다는 점도 굉장히 좋았어요! 저는 만두와 수영장을 갈 때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경사면인데요. 계단으로 되어 있으면 강아지는 갑자기 물에 빠지는 느낌이 들거나 이용하기 불편하기 때문에 물에 대한 공포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어야 수영에 대한 기억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보느몽뜨는 강아지와 함께 이용할 수 있게 많은 부분을 고려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재밌게 물놀이하고 바로 옆에서 목욕할 수 있는 시설까지 갖추어져있기 때문에 너무 좋더라구요! 드라이기, 드라이룸 모두 구비되어 있고 미끄러지지 말라고 미끄럼방지 매트와 샴푸, 강아지수건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보느몽뜨 최고❤️ 


 야외바베큐까지 완벽하게~

 

바베큐 공간까지 프라이빗하게 단독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천막도 되어 있고 난방기도 있어서 너어무 추운 날은 어렵겠지만 그래도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을 듯 싶어요! 숯이랑 용품 다 챙겨주시니까 숯불에다가 기가막히게 고기 구워서 먹으면 된답니다~~ 밖에서 먹으면 뭐든 맛있지만 따뜻한 물에서 물놀이하고 먹으니까 더 꿀맛이더라구요❤️


남녀노소, 어른아이, 대형견, 소형견 모두모두 즐거운 숙소 소개해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나용?

✅ 댕디터 만두가 뽑은 매력 POINT✅

- 견종, 크기 상관 없이 머물 수 있는 펫프렌들리한 숙소예요.
- 사계절 미온수 수영장이 있어요.
- 프라이빗하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도 보느몽뜨
경북 청도군 매전면 관방로 291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반려생활 프리미엄스테이🐾
사계절 미온수 풀빌라
경북 청도 '보느몽뜨'
여유롭고 한적한 카페☕
주택을 개조한
카페 '렌토'
노천탕에 사우나에 끝 없는 즐거움🐾
즐길거리 가득한 카라반
가평 '딩동댕 스파풀빌라'
만두가 추천하는 베이글 맛집🍩
수제 베이글 브런치
대전 '앤드앤드앤드'
댕댕이 떡국 만들기 쉬워요!
2024 설날.ver
강아지 떡국레시피
만두가 추천하는 버거🍔
수제버거 맛있댕!
대전 '버거베이트'
대전은 만두가 다 알려드림!
분위기 좋은 고깃집
대전 '금시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동식물이 공존하는
대전 '텍스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