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뛰뛰 밤에는 불멍
왕크왕귀 겨울이도 다녀온
포천 더히로글램핑

💒 포천 더히로플레이그라운드 💒

주소: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201-65
모든 견종 가능 (자쿠지글램핑의 경우 대형견은 혹시 모르니 별도 문의해보세요!)
기준 인원: 2인 (최대 3인)
부대시설: 개별 바베큐, 취사가능, 테라스, 방 1, 화장실 1


애견동반 글램핑의 끝판왕
신축 더히로글램핑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포천 더히로플레이그라운드는 반려견 보호자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만한 곳일 것 같아요. 2020년 8월, 코로나와 함께 오픈하기도 했고, 겨울이 한 살 때 오픈한 곳이라 더 의미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펜션으로만 방문하다가 이번에 새롭게 생긴 더히로글램핑에 급히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글램핑이지만, 일반 펜션과 큰 차이는 없었어요. 
테라스로 들어가자마자 리빙룸과 주방을 지나면 요렇게 방이 있구요. 2인이 사용할 수 있는 널찍한 침대와 저상형 간이침대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제가 다녀온 날은 꽤 추운 날씨였는데도 보일러와 온풍기가 너무 잘 작동해 주어서 춥다는 생각이 1도 안들 정도였어요 (화장실의 온수도 빵빵하게 잘 나오기도 하구요!)

 

 

오히려 더히로 일반 펜션의 경우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1층 화장실, 부엌 / 2층 침실) 화장실 왔다 갔다 하기 좀 번거로웠는데, 글램핑은 침대에서 일어나 엎어지면 정말 코 닿을 거리에 있어서 굉장히 편리했어요.


바베큐에 진심인 겨울이네
불멍, 뷰멍까지 완벽한 바베큐 맛집!

 

글램핑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바베큐. 여기가 바베큐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 이유는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 뷰와 음식, 그리고 그 분위기가 너무 완벽하기 때문이에요.

바베큐는 별도의 옵션으로 선택해 주셔야 가능한데, 저희는 오랜 시간 불 멍까지 즐기고 싶어서 장작까지 추가했답니다~

 

 

여름에 하는 바베큐보다는 시원한 봄, 겨울에 즐기는 바베큐가 더 좋다고 생각하는 1인. 

오늘의 메뉴는 닭꼬치, 츠쿠네, 목살, 새우, 장어, 명란구이까지~ 육류와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바베큐에 진심인 겨울이네 입니다😍😍 
바베큐 하는 동안 겨울이는 어디에 있냐구요?

 

 

테라스 공간이 그렇게 넓진 않지만 또 좁지는 않은 데다가 강아지용 해먹 침대까지 있어서 옆에 얌전히 앉혀 놓고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글램핑 입구는 보시다시피 굉장히 튼튼한 철문으로 되어있어서 겨울이가 절대 못 뛰어넘더라구요! 

 

 

사실 이 로얄살루트 때문에 바로 전날 오후에 급히 예약하고 다녀온 더히로글램핑이지만, 다녀오길 잘했다! 싶은 곳입니다.
자주 방문 하다 보니 사장님이랑도 한잔 기울이기도 하는데, 한 시간 만에 로얄살루트가 증발해버린 건 비밀이에요 ㅠㅡㅠ 

 

 

캠핑을 하면서 제가 가장 자신 있어 하는 메뉴이기도 한데요(사실 굽는 게 전부입니닼ㅋㅋ), 바로 명란구이!  
장작에 구워 먹어야 비로소 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어느 주종에나 잘 어울려서 제 최애 메뉴기도 해요.

 

 

요렇게 바베큐를 먹고 나면 불 멍을 할 수 있는데요, 불멍가루를 넣으면 이렇게 오로라 색이 나면서 완벽한 불 멍을 즐길 수 있어요! 


6개의 운동장에서 프라이빗하게 뛰뛰
수영장도 무려 세개나!

 

더히로의 또 다른 장점이 있다면 바로 운동장이 여섯 개나 된다는 것이에요. 

사실 뛰어놀다 보면 텐션이 너무 올라와서 (특히 대형견의 경우) 다른 강아지랑 격하게 몸싸움을 하며 놀 때도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있다는 건 보호자 입장에서 너무나 반가운 소식인 것 같아요.

 

 

 

더히로가있는 포천의 경우 눈이 많~~이 오기로 유명한 지역이기도 한 만큼, 겨울철에는 염화칼슘으로부터 자유로운 더히로에서 뛰뛰 하러 종종 방문하기도 한답니다. 
갈 때마다 견생샷을 건지고 오는 것 같아요!

 

저희는 일반 객실과 스탠다드 글램핑만 이용해 보았는데, 자쿠지가 있는 자쿠지 글램핑도 있거든요 (총 3개 객실). 대형견도 가능하다고는 하셨는데, 혹시 모르니 방문 전에 문의해 보시길 바라요!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 에디터 겨울이가 뽑은 매력 POINT!

  •  운동장이 6개, 수영장이 3개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신축이라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어요
  •  서울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요

 

※ 위 정보는 2024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천 더히로플레이그라운드펜션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201-65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가드닝 카페🌿
왕크왕귀들도 동반 가능한
구리 '레이지데이즈'
프라이빗룸에서 식사해요!
프라이빗 룸 + 북한강 뷰
장어 맛집 남양주 '버드나무집'
남양주의 묘적계곡을 품은 식당
고추장 삼겹살 맛집
남양주 '아르페지오'
독채라서 프라이빗하개!
감성 가득한 수영장 추천
가평 '쟈트하우스'
지구에서 제일로 맛있다고?!
가장 맛있는 미트볼 맛집
삼청동 '미트볼라운지'
퓨전 음식 맛있댕!
맛있는 메뉴들로 한가득
연남동 '최고키친'
낮에는 뛰뛰 밤에는 불멍
펫프랜들리 캠핑장!
포천 더히로글램핑
반려생활프리미엄스테이
견종 제한 없는 독채
신축 숙소 '양평 두드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