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즈넉한 한옥🌿
공기 좋은 마을에 위치한 고즈넉한 한옥 한 채
전북 완주 "한옥,우연"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크림두부”네 입니다
도심을 떠나 고즈넉한 한옥 숙소에서 보내는 하루, 어떠신가요? 
공기 좋은 마을에 위치한 멋진 한옥 한 채!  한옥,우연을 소개합니다.

 

■ 주소 : 전북 완주군 상관면 내아길 130 
■ 이용 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 반려견 동반 정보 : ~20kg까지


한옥에 자쿠지 스마트빔까지 다 있다고?
공기 좋은 마을에 멋진 한옥 한 채! 한옥, 우연
 


한옥, 우연은 전라북도 완주군에 공기 좋은 시골 마을 안에 위치한 반려견 동반 한옥 숙소예요 입구에 큰 나무 문을 열고 차량으로 숙소 마당 안에 들어가 주차하시면 됩니다. 혹시 차량이 두 대라면 외부에 차량 1대를 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한옥이지만 뭔가 조금 더 세련된 외관을 갖춘 한옥, 우연! 한옥, 우연은 오롯이 하루에 한 팀만 사용하는 반려견 동반 독채 숙소예요.


저는 평생을 아파트와 빌라에서만 살아온 서울 사람이라, 한옥 숙소에 오면 조부모님 댁에 온 것 같은 따뜻함을 느끼는데요 한옥 우연도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을 가득 주는 숙소였어요.


여기서 재미있는 점은 할머니, 할아버지 집에 온 것 같은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의상이 준비되어있어요! 바로 김장 바지와 할머니 조끼가 준비되어있는데, 프리 사이즈라 남녀노소 잘 맞더라고요 ㅎㅎ


거실에는 단 초점 LG 빔 프로젝터가 설치 되어있어서 넥플릭스등 OTT를 시청할 수 있어요 텔레비전이 없다 보니 조금 어색할 수 있지만 빔 프로젝터로 텔레비전도 볼 수 있어요~


큰 도로에서 조금 외진 시골 골목 안으로 들어와야 만날 수 있는 숙소이다 보니, 혹시나 다쳤을 때 응급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응급 약품들이 잘 준비되어 있어요. 숙소 안에서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도록 보드게임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고, 공기 좋은 시골에서만 볼 수 있는 별 구경을 할 수 있도록 천체 망원경도 있답니다.


주방에는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 도구들과 정수기가 설치 되어있어요. 냉장고에는 매일 아침 퇴실하느라 바쁜 숙박객분들을 위해 시리얼과 요거트 그리고 베이글 조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요런 부분이 바로 사장님의 센스에 감동하는 부분이 아닐까요? ♥


마당에서 뛰뛰하고 바베큐와 불멍으로 힐링
미온수 자쿠지에서 물놀이하자


한옥 숙소의 장점이라 하면 목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마당을 빼놓을 수 없잖아요 돌 자갈로 잘 관리되어있는 한옥 우연의 앞마당에는 즐길 거리가 많아요.



앞마당에는 댕댕이들을 위한 어질리티 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돌 자갈 위에서 뛰뛰도 하고, 숙소 뒤편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서 계곡 소리 들으며 시원하게 뛰어놀 수 있어요.


눈이 오거나 비가 와도 바베큐는 빼놓을 수 없잖아요. 대형 텐트 안에서 편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고, 바베큐에 필요한 물품들은 텐트 안에 다 구비되어 있어요.


늦 봄부터 가을까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다면 바로 물놀이인데요. 매일 새 물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관리되는 자쿠지에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고, 물은 온수라 따뜻해요!
https://www.instagram.com/cr.db_chomangkie
마지막으로 마당에 화로에서 장작 타는 타닥타닥 소리 들으며 불멍까지 즐기는 완벽한 하루! 한옥 우연에서는 모두 가능합니다.


공기 좋은 시골마을 안에 고즈넉하지만 모든 시설이 완벽한 한옥 한 채!
앞마당에서 바베큐 구이와 불멍도 즐기고 미온수 자쿠지에서 물놀이까지 즐기는 촌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한옥,우연 추천해요.

 

📌  에디터 크림두부가 뽑은 매력 POINT!

  •  우리끼리 단독으로 이용하는 하나뿐인 독채
  •  매일 새 물을 받아 사용하는 위생적인 자쿠지
  •  숙박객들을 위한 조식 서비스
  

 

※ 위 정보는 2024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옥, 우연
전북 완주군 상관면 내아길 130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촌캉스 감성 숙소
독채로 프라이빗한
'복사나무집'
고즈넉한 한옥🌿
자쿠지가 있는 독채
완주 '한옥,우연'
벚꽃 명소 숙소🌷
강아지 운동장 보유!
'아이섬풀글램핑'
한옥 독채에서 힐링
자쿠지와 바비큐장 보유!
장흥 '스테이우디'
새로 오픈한 풀빌라🏊‍♂️
대형 미온수풀장이 있는
가평 '만월글램핑'
대형견도 환영하는 펫프렌들리🏠
730평의 잔디마당
청도 '스테이다독'
대형견도 가능한 스타벅스☕
펫존 리뉴얼로 재탄생!
스타벅스 더 북한강R점
반생 프리미엄스테이 예약해요!
숙소에서 힐링해요!
전북 '멍뜨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