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토마네 애견펜션'
오늘 소개해 드릴 반려생활 프리미엄 스테이는 간절곶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언덕 위의 예쁜 집 토마네 애견펜션이에요:) 뽀글이 토마 부장님이 기다리는 토마네 애견펜션에서 재밌는 시간 보내다 오세요~ෆ
반려생활 프리미엄스테이로 반려생활에서 바로 예약하러 떠나요!
간절곳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언덕 위의 집!
오션뷰 독채 펜션
토마네 애견펜션은 동해안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뜬다는 간절곶 근처에 위치해 있는 독채 숙소에요.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어서 안 그래도 시원한 오션뷰를 더 넓고, 더 멀리 볼 수 있어요. 가슴까지 뻥~~! 뚫리는 와이드 파노라마 오션뷰 감상 가능!
토마네 애견펜션은 기준 인원 4인&댕댕이 2마리(대형견 1마리)에, 최대 6인&4마리(대형견 2마리)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사이즈에요. 게다가, 5마리 이상의 경우에도 상담 후 동반이 가능하대요. 다견 가정은 예약 전 먼저 사장님께 전화해 보시길 바랄게요. 중, 소형견 동반 시 10,000원, 20kg 이상 대형견 동반 시 20,000원의 동반 비용이 발생하고, 동반 비용은 현장에서 결제하시면 돼요. 댕댕이를 위한 용품이 다 준비되어 있고, 욕조와 샴푸 등 댕댕이 목욕을 위한 것들로 가득 찬 전용 목욕실도 있어요. 맛있는 댕댕이 밥만 준비해서 가면 되니까 두 손 가볍게 댕댕이 손잡고 방문하세요:)
토마네 애견펜션에는 1층에 온돌룸 하나, 2층에 침대룸 두 개가 있어 취향껏 골라 잘 수 있어요. 침대마저 킹 베드, 트윈 베드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냉장고도, 티비도 큼직하게, 주방에는 인덕션에 전기밥솥, 전자렌지, 커피 머신까지 싹 다 있는데다 6인 기준인 것 마냥 주방용품도 넉넉하게 셋팅되어 있어요. 가족 모임, 친구 모임하기 넘나 좋을 것 같죠? 여기에 한 가지 더! 심심할 틈 없이 신나게 놀 수 있도록 노래방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요.
(+) 입간판에 댕댕이 이름 불러주는 다정한 서비스를 진행 중이에요. 예약 시 댕댕이 이름을 알려주세요ෆ
어느 계절이라도 물놀이는 사랑이죠;)
물놀이 공간
토마네 애견펜션은 사계절 언제라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하다니 물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물개 댕댕이들에게는 엄청난 메리트아니겠어요?
일단,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이 설치되어 있어요. 손재주 좋은 사장님이 한땀 한땀 만들어 일본 노천욕 느낌 제대로 살려두셨답니다. 노천탕 사용 시에는 50,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그리고, 여름 시즌에는 토마네 애견펜션 잔디 마당 위에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수영장이 등장해요. feat.귀욤뽀작한 튜브;) 수심이 적당하고, 사이즈가 넉넉해서 대형견도, 보호자님도 어푸어푸 물놀이 신나게 즐길 수 있어요. 멀리 보이는 오션뷰와 함께 물놀이 하다보면 이곳이 수영장인지, 바닷속인지 헷갈리게 될 거에요.
오션뷰 일출 명당 대인정!
야외 공간
토마네 애견펜션에는 사장님이 손수 가꾼 천연 잔디 마당이 있어요. 연둣빛 잔디가 사랑먹고 무럭 무럭 자라는 중이랍니다. 잔디 마당이 커서 바닷바람 맞으며 신나게 뛰다보면 한나절 순삭이에요:) 댕댕이들의 안전을 위해 펜션 전체 울타리는 기본이고, 이중문까지 설치되어 있구요. 국화꽃 추출물을 이용한 천연 살충/기피제로 해충 방제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소식까지 들리니 안심하고 뛰어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토마네 애견펜션에서 놓치면 안되는 공간 중 하나는 바로 2층 테라스에요, 어디와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 오션뷰를 자랑한답니다.
토마네 애견펜션에는 포장마차의 낭만을 실현 시켜줄 토마네 포차가 있어요. 빨간 천막에, 플라스틱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알전구까지 모든 것이 포차 갬성 그대로에요:) 사진 찍고 놀아도, 맛있는 거 먹으며 수다 떨어도 넘 좋답니다. 이 밖에도 야외 공간에는 무조건 고기가 맛있게 구워진다는 웨버그릴과 확신의 불멍을 지켜줄 전용 화로도 준비되어 있어요. 포차 갬성도 즐기고, 달구경, 별구경, 불구경하면서 하루 마무리해보면 어떨까요?
벌써부터 덥다구요?!
후끈해지는 날씨엔 파랑파랑한 오션뷰를 무한 리필할 수 있는 토마네 애견펜션으로!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를 볼 수 있는 간절곶 근처에 위치한 독채 숙소에요.
• 언덕 위에 있어 오션뷰와 일출을 맘껏 구경할 수 있어요.
• 반려견 용품과 목욕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 천연 잔디 마당에서 뛰뛰놀이는 기본! 포차 갬성, 캠핑 갬성도 덤으로 즐길 수 있어요.
• 모든 견종의 동반이 가능해요. (최대 4마리, 5마리 이상은 사전 문의!)
※ 위 정보는 2024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션뷰 카페292
울산 카페 '비치독'
'기림사 & 장생포고래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