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로코스비비큐🍖>
안녕하세요! 말라뮤트 겨울이네에요 :)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에 장마까지 시작되었네요.. 털뚱땡이 겨울이네는 4월초 부터 에어컨을 24시간 풀 가동중 인데도 겨울이는 너무나 더워하고 있는데,
이번 여름도 무탈하게 지나길 바라며 오늘 맛집 소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로코스 비비큐 경리단길 본점🥩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8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30분 ~ 오후 10시
매월 세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모든 견종 가능 (실내 별도 룸 마련)
경리단길 터줏대감
2014년 문을 연 미국 텍사스스타일 BBQ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로코스비비큐는 경리단길 중에서도 가장 꼭대기, 하얏트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져가시면 훨씬 수월합니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 알게 된건데, 로코스 비비큐는 2014년도에 처음 문을 열었다고 하네요. 제가 로코스 비비큐를 처음 갔던 건 바로 2015년도였거든요. 그때 먹었던 맛과 지금의 맛이 변하지 않았다는 건 그만큼 일관된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주변 음식점과 카페들이 모두 바뀔 때, 이곳 만큼은 굳건하게 경리단길을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입니다.
외관에서부터 누가 봐도 바베큐 맛집이다 라고 단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음식점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찐 텍사스 바이브…☆ 알래스칸 말라뮤트 겨울이는 역시 미국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ㅋㅋ
매장은 홀과 룸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도보로 길만 건너면 바로인 남산에서 산책을 하다가 급히 전화로 방문 예약을 잡았는데도, 별도의 룸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프라이빗한 룸 이용 가능
우리끼리 오붓하게 즐기는 바베큐
겨울이가 방문했던 룸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6개 정도의 의자가 있는 걸로 봐서는 6인은 충분히 수용 가능해 보였어요.
맥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하이볼도 있었어요. 메이커스 마크와 무슨 콜라보 하는 것 같기도… 이 잔 매우 탐이 납니다…!
6월 20일부터 로코스 페일에일 출시 기념으로 1+1 행사도 진행 중인 것 같으니,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메인 플래터를 주문하고 부족할 것 같아서 이것저것 시켜봤는데, 결론적으로는 양이 꽤 많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지만, 이 맥앤치즈와 감튀는 핵존맛 ㅠㅡㅠ 양이 많고 배가 불러도 무적권 먹어보셔야 합니다. (치즈 프라이는 플래터에 함께 나오는 구성이에요!)
그리고 사이드로 통닭 다리도 주문해보았어요. 로코스 비비큐에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총 세 가지의 바베큐가 있어서 단품으로 주문해도 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터도 있고요.
이것이 바로 로코스 바베큐 샘플러인데요, 성인 두명 + 42킬로 겨울이 이렇게 세명이 주문한 것 맞습니다. 양이 정말 상당하네요!
2인분, 3인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2인분 구성은
브리스켓, 풀폭, 포크밸리, 폭립(오리지널, 코리안 스파이시), 빵, 코울슬로, 베이크빈, 피클, 치즈프라이 입니다. 메인이 나오기 전에 사이드만 먹어도 이미 배불렀던 건 비밀이에요….ㅎㅎ
빵과 코울슬로와 각종 야채가 있는 걸로 봐서는 샌드위치처럼 빵 속에 넣어서 먹으라는 것 같았어요.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기부니가 좋은 겨울이입니다. ㅋㅋㅋ
아무것도 챙겨가지 않았는데 강아지를 위한 물그릇도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지 뭐에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남산 공원까지 도보로 3분 (길만 건너면 됨) 거리라 밥먹기 전후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
📌 에디터 겨울이가 뽑은 매력 POINT!
• 텍사스 스타일의 바베큐를 맛볼수 있어요
• 개별 룸이 마련되어있어요
• 왕크왕귀들도 동반 가능해요
※ 위 정보는 2024년 07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코스비비큐🍖>
미슐랭 맛집<원주 무튼>
횡성 <위드펫빌리지>
가평 '라스블랑카스'
강화 운동장 <멍숲>
경의선숲길 '자무쉬'
대부도 카페 '하와이다'
서대문 '그라쏘 와인비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