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길거리가 다양한 공간
수영장이 3개나 있는 펜션
[더히로 플레이 그라운드]

안녕하세요! 큰 개와 작은 개가 함께 지내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호가호수네입니다!
오늘은 2024년 포천시 반려동물 친화숙소 중 한 곳인 ‘더히로 플레이 그라운드’를 소개해 드립니다!'


수영하고 싶은 강아지들 모여라 [더히로 플레이 그라운드]

≫ 위치 :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201-65
≫ B타입 구조 : 침실 2룸, 화장실 1개, 외부 바베큐장, 거실 겸 주방(싱크1,인덕션)
≫ 동반 규정 : 견종 제한 없음 / 대형견 추가금 있음

      🔉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 B타입 객실 4인 기본, 대형견 추가금 30,000원
     - 공용 운동장, 공용 수영장, 단독 수영장 이용 가능



 수영장이 엄청난 펜션, 바로 여기! 

포천의 더히로 플레이그라운드에는 무려 3개의 수영장이 있는데요. 그 수영장들이 전부 사이즈조차 어마어마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수영장이 메인풀인데, 25mX8.5m에 반 나뉘어 한 쪽은 수심이 얕고 한 쪽은 수심이 깊어서 수영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이나 소형 중형견 친구들은 낮은 쪽에서 놀고, 다이빙 좋아하는 친구들은 깊은 쪽에서 놀면 좋아요. 그리고 나머지 두 군데의 수영장은 글램핑풀 17mX3m와 물장구풀 6mX5m+가든풀 8mX10m 입니다. 수영장이 엄청 많아서 다른 친구들과 부딪히지 않게 놀 수도 있고, 펜션 이용하는 손님이나 글램핑 이용하는 손님들이 따로 (가까운 쪽에 위치한 수영장 이용) 놀 수도 있어서 자유로웠어요. 특히 매너타임 전까지 강아지들과 함께 운동장에서 놀 수 있게 엄청 밝은 조명들이 켜져서 좋았습니다. 수영장 이용도 매너타임 외에는 딱히 시간 제한이 없는 듯 했어요. 노는 거 좋아하는 강아지들에게는 그야말로 천국이지요.


수영장이 있는 메인 운동장도 엄청 넓었는데요. 글램핑이나 피크닉으로 당일치기 이용객들도 함께 사용하는 곳이라 만약 당일치기 혹은 A타입 객실 이용 시 문 열자마자 바로 운동장과 이어지는 구조입니다. 포천 산 속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뷰도 너무 좋고, 지대가 높아서 하늘이 정말 예쁘게 보였는데요. 밤에는 별도 정말 많이 보이는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각 객실마다 시야가 가려지지 않도록 이렇게 층 별로 운영을 하시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더히로 플레이 그라운드 펜션 B타입 객실 

B타입 객실은 메인 운동장을 지나 한 칸 아래로 내려가면 나오는데요. 짐 옮기는 데 조금 힘들 수 있으니 주차장에 마련된 웨건을 이용하시고, 조심히 안내 받은 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바로 앞이 탁 트인 전망이라 우선 너무 좋았고, 작지만 배변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인조잔디 마당도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잠깐씩 바람 쐬러 나오기도 좋았어요. 객실 바로 앞에 바베큐장도 있는데, 4인용 테이블이 기본으로 놓여져 있고, 여유 공간이 넓었습니다.


B타입 객실은 4인 기본으로 침대 룸이 2개인데요. 참고하실 점은 침실에 방문이 없고 커텐으로만 가려져 있는 구조입니다. 거실에는 TV와 3-4인용 소파가 놓여져 있었구요. 아이들 젖은 용품 말릴 때 사용하기 좋은 건조대도 있어서 저 역시도 건조대를 이용해 햇빛 많이 나는 마당에 널어 놓았답니다. 전체적으로 바닥은 장판이 깔려있고, 아이들이 뛰어내릴만한 침대 앞이나 움직임이 많을 거실에는 논슬립 매트가 별도로 깔려 있었어요. 천장형 에어컨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포천이고 산 중이다 보니 현관문만 열어두어도 꽤나 선선하더라구요.


주방은 거실과 함께 붙어있는 구조이고, 상부장 없는 작은 조리대가 있습니다. 싱크 부분은 좀 작은 편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덕션 2구, 식기구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형 냉장고와 전자렌지도 기본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그 외에 즉석밥이나 생수는 직접 챙겨오셔야 합니다.


욕실은 하나인데,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수건도 여유있게 6개 준비를 해두셨더라구요. 두루마리 휴지도 넉넉하게 있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와 핸드워시, 일회용 칫솔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강아지 식기는 식탁과 세트인 스테인레스 그릇과 자기 그릇이 한 세트 씩 있더라구요. 작은 강아지인 호수는 자기 그릇을 사용하고 큰 강아지인 호가는 스테인레스 그릇을 사용했습니다. 식탁은 대형견 용 높이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침실입니다. 침실은 2개 모두 구조가 동일해요. 더블 침대와 강아지들 오르 내릴때 미끄럽지 말라고 논슬립 매트, 논슬립 스텝퍼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침대가 살짝 높을 수 있으니 작은 친구들은 논슬립 스텝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몇 번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춥지 않은 시기여서 간단하게 덮을 수 있는 이불이 하나 있었어요. 역시 덥거나 춥지 않게 잠은 잘 잤답니다!



 더히플에서 실컷 수영이나 해볼까요~! 

더히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정말 원없이 수영을 했던 것 같아요. 수영장이 넓으니까 사람인 제가 들어가서 놀기 너무 좋았거든요. 그리고 깊지 않은 수심의 공간이 있다 보니 온 몸이 젖지 않아서 그런지 많이 춥지 않아서 더 오래 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 강아지는 사람이 물에 들어가서 부르지 않으면 먼저 들어가서 즐기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제가 먼저 들어가서 놀았고, 주변에 패들 보드나 작은 카약 같은 기구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반려견 구명 조끼도 사이즈 별로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오히려 5kg 미만 강아지들의 구명 조끼는 수량이 많지 않으니 소형견은 미리 개별로 챙겨오셔야 할 것 같고, 대형견 용 사이즈는 많았습니다.

배경이 달라 보이는 이 곳은 B타입 객실 아래쪽에 위치한 작은 단독 수영장인데, 성향이 맞지 않는 친구들과 함께 놀기 어려운 친구들이나 조용히 혼자 놀고 싶은 친구들의 경우 이용할 수 있도록 공지가 되어 있더라구요. 더히로 플레이 그라운드에 머무는 이튿날 아침, 아주 이른 시간이었는 데도 다른 친구들은 물을 너무 좋아해서 인지 다이빙도 하고 젖은 몸으로 제게 다가와서 몸을 비비고 그래서 잠깐 피했다가 조용히 잠깐 수영 즐기고 싶어서 들어가 봤는데 여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을 모두 끝낸 강아지들은 깨끗하게 몸을 씻고 객실에 준비된 드라이기로 살짝 몸을 말려준 후 바로 자연 광으로 바짝 드라이 해주었어요. ㅎ 지금 보이는 이 마당은 B타입 객실을 이용하는 강아지들만 들어올 수 있는 작은 마당이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답니다. 다른 객실은 공용 운동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좋은 점도 있지만, 조금 더 프라이빗 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객실은 B타입 객실이라는 점 예약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낮에는 날씨가 더워서 수영장도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한 계절인데요. 수영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무조건 꼭 한 번은 가봐야 할 펜션, 더히로 플레이 그라운드와 함께 2024 반려동물 친화 도시로 선정된 포천 여행을 즐겨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은 호가랑 호수가 함께 다녀온 경기도 포천의 펜션, ‘더히로 플레이 그라운드’를 소개해드렸어요 :)
다른 분들도 우리도 좋은 공간에 함께 오래 방문할 수 있도록 펫티켓과 에티켓 꼭 지켜주시길 바라요!
 

 ✔️ 반려생활 에디터 호가호수가 뽑은 POINT! 

• 기본 인원 4인, 침실 2개, 작은 마당이 있어서 다른 객실보다 프라이빗해요.
• 넓은 수영장과 마당을 매너 타임 제외하고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 포천의 자연을 눈으로 가득 담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 위 정보는 2024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천 더히로플레이그라운드펜션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201-65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큰 댕댕이랑 즐기는 카페🐶
바로 여기가 프랑스!
'라메종모네 파주'
파스타 맛집 추천🍝
브런치 먹으러 가요!
부천 '레오스토랑'
제주의 작은 섬🏝️
섬 속의 섬 여행하기
제주 협재 비양도 투어
3.2km의 둘레길이 있는🐕
넓은 호수와 산이 있는
'산정호수 둘레길'
2.6km의 둘레길을 걸어요!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은
포천 '고모호수공원'
🚩즐길거리가 다양한 공간
3개의 수영장이 있는
더히로플레이그라운드
반려견과 즐기는 캠핑🐕
서울 한복판 캠핑🏕️
상암 '노을 캠핑장'
댕댕이 생일상 준비🍰
단독 셀프스튜디오
성남 '위드츄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