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몽롱한 노을 펜션"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뿌꾸입니다🐾 오늘은 2024년 포천시 반려동물 친화 숙소로 선정된 포천의 노을 명소 ‘몽롱한 노을펜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는 숙소이니, 힐링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해발 450m의 산 정상 위로 보이는 몽롱한 저녁노을
📍주소 : 경기 포천시 운악청계로1480번길 90-187
⏰이용 시간 : 입실 PM 3:00 / 퇴실 AM 11:00
🏡실내구조 : 침실2(4인용/2인용), 욕실2개, 실외 다이닝룸(바베큐), 자쿠지
🐶동반 규정 : 소형견 10kg이하
🎈편의시설 : 바베큐, 불멍, 자쿠지, 24시 매점
⚠️방문 전 참고해 주세요
- 기준 6인 (최대 8인) / 소형견 최대 3마리 가능 (1마리당 2만원 추가요금)
- 바로 옆에 24시 매점이 있으며, 차로 10분거리에 대형마트(롯데,하나로) 위치
- 200평 잔디 운동장, 울타리+안전문 시공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음
산 능선이 보이는 잔디 운동장
해발 450m에 위치하여 잔디 운동장에서 산 정상들이 보여요.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고, 새소리 들으며 힐링 가능해요. 200평의 넓은 잔디 운동장은 강아지랑 뛰어놀기에 최상의 컨디션이었어요. (지렁이 춤으로 인증..) 제가 저희 애들이랑 잔디 운동장을 한 바퀴 돌아봤는데 숨이 엄청 차더라고요.. 아 저만요💦 아이들은 신나서 엄청 더 뛰어다녔고요^^ 잔디 맛집 인정입니다!
공기가 얼마나 상쾌하냐면요~! 아침마다 끼던 먼지 눈이.. 다음날 아침엔 안 보이더라고요?!
밤에 잔디 운동장으로 나가게 되면 자동 센서로 마당에 불이 환하게 켜져요.💡✨ 몇 초 뒤 자동 센서가 꺼지면 밤하늘을 꼭 올려다보세요. 별이 엄청 많이 보이는데 엄청 아름다워요.⭐️ 서울에서 보기 힘든 청량한 밤하늘이에요.🌠
실내 공간 소개
침실은 총 2개, 4인용 침실 (저상형 침대 2인용 2개) + 2인용 침실 (저상형 침대 2인용 1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침구를 매일 교체하신대요. 그래서 다음날 아침까지 포근하게 꿀잠 잤어요.☀️
욕실도 총 2개, 각 침실에 욕실이 붙어있어서 따로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샴푸/린스/바디워시/폼클렌징 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개인 칫솔, 치약만 챙겨오면 됩니다.
거실은 아일랜드 싱크대/식탁 구조로 되어있어서, 서로 마주 보고 같이 요리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마카세 일일 셰프가 되어보기^^👩🍳
인덕션, 냉장고, 에어 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TV 등 거의 모든 전자 제품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정수기는 없으니 마트에서 물을 충분히 사 오는 게 좋아요. 다이닝룸은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가능한데요, 식기가 실내외 각각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옮기지 않아도 되고 편리했습니다.
8인용 식탁과 개방형 폴딩 도어로 이루어진 실외 다이닝룸이에요. 너무 이쁘죠~🥹 실외 다이닝룸에는 잔디 운동장으로 이어지는 문이 있어요. 그래서 요리하거나 설거지 할 때 문을 열어 놓았더니 강아지들은 운동장 가서 놀고있더라고요! 너도 좋고 나도 좋은 센스 있는 구조 같아요~
강아지 용품은 식기, 배변패드, 매너밸트, 발티슈, 똥츄, 진드기 퇴치 스프레이 등 구비되어 있었어요. 강아지 식기는 체크인하는 강아지 수에 맞춰서 준비되어 있었어요. 밥그릇, 물그릇 다 도자기 식기였어요. 전자레인지나 뜨거운 물 사용이 가능해서 더욱 좋았어요.
✔️사장님이 준비해 놓으신 반려견 에티켓 한번 읽어주세요!
펜션 안에서도 산의 능선이 잘 보여요! 마치 산꼭대기에 있는 기분이죠⛰️ 출입문마다 방충망 여닫이가 있었는데, 벌레는 못 들어오게 막아주면서 가을바람은 맘껏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외관&테라스
잔디 운동장에서 보이는 펜션 외관이에요! 오른쪽 건물이 펜션, 왼쪽 건물이 야외 다이닝룸이에요. 숲속에 꽁꽁 숨어있는 것 치곤 건물 내부에 벌레가 진짜 없었어요! 테라스도 너무 이쁘죠~! 저기에 누워서 산 능선을 바라보고 있으면 모든 걱정이 사라질 것만 같아요!
하이라이트 저녁노을 소개
‘몽롱한 노을’ 이 펜션의 이름처럼 이곳은 저녁노을이 하이라이트에요! 해발 450m에 위치하여 산의 능선을 따라서 붉게 물든 노을이 펼쳐지는데, 보고 있으면 기분이 정말 몽롱해져요🧡 다이닝룸에서 노을 보면서 저녁 먹으니까 더욱 맛있었어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저녁시간~!🍽️
(🐶:우리도 노을 보면서 밥 먹었다)
추가옵션 소개 (바베큐 / 불멍 / 자쿠지)
원래 제 고정관념 속 바베큐는 ‘불 조절이 어려워서 고기 태우기 쉽다’였는데, 이번에 사장님께서 이 웨버 바베큐 그릴로 고기를 맛있게 굽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그릴 가운데에서 초벌로 굽고, 가장자리로 옮긴 후 뚜껑 덮고 10분 기다리기!
행복한 결과물~! 하나도 안 태우고 겉바속촉 고기를 탄생시켰답니다! 진짜 맛있어서 울면서 먹었어요.. 엉엉😭 와인 잔과 오프너도 준비되어 있어요!
불멍은 지금 이 날씨에 그리고 이 공기 좋은 곳에서 안 하면 반칙 반칙~! 쌀쌀해진 저녁에 불멍을 하고 있으니 멍 때리면서 힐링 되고 몽롱해지고 노곤노곤 해지더라고요. 노을 직관 1열 자쿠지도 있어요! 자쿠지에서 따뜻한 물 받아놓고 노을 감상하면 더 몽롱해지고 행복할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건 다 같이 느껴봐야 합니다!
24시 매점
무인으로 운영되는 24시 매점이 있어요. 과자, 음료, 라면, 캠핑 용품 등 판매 중이라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했어요.
지금은 할로윈 포토존까지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아요! 미리 알고 갔다면 할로윈 의상까지 준비해 가는 건데 아쉬워요. 이 글을 보신 분들은 꼭 챙겨가셔서 할로윈 사진 담아 가세요.📸
반려견과 함께 공기 좋은 곳에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 몽롱한 노을 보면서 맛있는 바베큐까지 즐기고 싶으신 분들! 포천 몽롱한 노을 펜션을 아주 강추강추 합니다👍 거기다 반려생활에서 포천 친화숙소 할인까지 진행 중이니, 쿠폰 꼭 다운로드 받으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 보세요! 💌
💛반려생활 에디터 뿌꾸가 뽑은 POINT 3가지💛
• 6인 기준 내부시설로 프라이빗 대가족 모임에 강추
• 정신이 몽롱해질 수 있는 산꼭대기 노을 뷰!
• 200평의 넓은 잔디 운동장
※ 본 콘텐츠는 반려생활 제공으로 숙박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위 정보는 2024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천 '몽롱한노을펜션'
포천 '평강랜드'
포천 '어서오시개냥'
포천 '포포펜션'
댕스널컬러 다녀온 하루♥️
해운대 '스테이온 풀빌라'
안동스테이 '혜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