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들리한 카페 추천!
제주 서쪽 반려견 동반 카페
[믈커피 로스터스]

안녕하세요! 큰 개와 작은 개가 함께 지내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호가 호수네입니다!
사이즈, 견종 제한 걱정 없이 함께 갈 수 있는 진짜 펫 프렌들리한 공간 소개해드릴게요.


반려견 동반 별채가 따로 있는 [믈커피 로스터스]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남로 155
≫ 동반 규정 : 크기 제한 없이 실내(별채), 야외 동반 가능
≫ 운영 시간 : 10:00 - 18:30 (매주 월요일 휴무)

      🔉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 넓은 별채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 야외 테라스에도 반려견 동반 가능해요.



 반려견 동반하기 좋은 믈커피 로스터스 

요즘 소개하기 어려운 곳들이 많은데, 제주 서쪽의 믈커피 로스터스는 반려견 동반용으로 마련된 별채가 따로 있습니다. 주문하는 본채에는 반려견 동반이 불가한데, 자리를 먼저 잡은 후 아이들을 두고 주문 해주시면 딱 좋습니다. 특히 별채는 에어컨도 있고 난방도 되는 넓은 실내 공간이라 더 좋았어요. 사장님 부부께서 너무 친절하신 건 덤!! 



 카페 시그니처 메뉴도 엄청나요 

믈커피 로스터스는 정말 맛있는 메뉴들이 가득한데, 그 중에 시그니처 메뉴로 제주 사투리를 담은 라떼를 가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시그니처 라떼 메뉴는 믈라떼, 플라떼, 흘라떼 인데요. 믈은 제주어로 물, 플은 제주어로 풀, 흘은 제주어로 흙을 뜻하는 말로 각각의 맛을 개성있게 담아냈더라구요. 특히 플라떼는 댓잎가루 넣은건데, 말차랑 비슷할 것 같으면서도 텁텁함 없이 은은하게 향이 나서 어르신들도 너무 좋아할 법한 맛이랍니다. 흘라떼는 고소한 견과류 맛 크림에 그래놀라가 올라가 있구요! 믈라떼는 아무래도 카페 이름과 같다보니 가장 대표 메뉴인데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를 사용하셨다고 해요.


디저트 메뉴들도 빠짐없이 다 맛있고, 참 예쁘게 나왔어요.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눈으로만 봐도 감성 가득하게, 예쁘게 담아주셔서 그런지 이미 인증샷 맛집이기도 하더라구요. 유명한 곳인데 왜 이제 왔냐며 한참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본채도 참 예쁜 공간이에요 


반려견 동반은 불가한 본관이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깔끔하고 감성적이라 사진을 담아와봤어요. 옛 제주 건물을 리모델링 해서 카페로 탈바꿈한 곳인데 너무 분위기도 좋고, 특히 유리창이 커다랗게 나 있어서 그런지 해가 들이치면 엄청 따뜻해지더라구요. 겨울에도 방문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았답니다.


야외 공간도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본채 뒷쪽에는 조그마한 잔디밭도 있어서 잠깐 뛰어 놀기도 했어요. 믈커피 로스터스는 별채와 본채, 그리고 원두를 갈고 블렌딩하는 건물까지 총 3채가 있는 공간인데 그래서인지 야외에서 바라보는 카페의 모습도 멋지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특히, 야외석이 인기가 많아서 사장님께서 독파킹 고리도 곧 준비하실 예정이라고 하니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은 제주 신도리에 위치한 반려견 동반 카페, ‘믈커피 로스터스’를 소개해드렸어요.
다른 분들도 우리도 좋은 공간에 함께 오래 방문할 수 있도록 펫티켓과 에티켓 꼭 지켜주시길 바라요!

 ✔️ 반려생활 에디터 호가호수가 뽑은 POINT ! 

• 실내 공간, 야외 테라스 사이즈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합니다.
• 주차는 동네 갓길 주차 해야합니다.

 

※ 위 정보는 2024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검멀레 해변 앞🏖️
우도에서 즐기는
제주카페 '달그리안'
펫프렌들리한 카페 추천!
제주 서쪽 카페
'믈커피로스터스'
단양 여행 필수코스✌️
읍내가 한 눈에 보이는
온달산성 등반하기
큰 댕댕이랑 즐기는 카페🐶
바로 여기가 프랑스!
'라메종모네 파주'
파스타 맛집 추천🍝
브런치 먹으러 가요!
부천 '레오스토랑'
제주의 작은 섬🏝️
섬 속의 섬 여행하기
제주 협재 비양도 투어
3.2km의 둘레길이 있는🐕
넓은 호수와 산이 있는
'산정호수 둘레길'
2.6km의 둘레길을 걸어요!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은
포천 '고모호수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