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옥천 '리스테이 옥천'
촌캉스 즐기러 시골집 갔는데 시골집 느낌이 아닌데?! 오늘은 촌캉스 갔다가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반하게 된다는 리스테이 옥천 소개해 드릴게요.
✅ 가기 전 체크!
🏠 리스테이 옥천
📍 충북 옥천군 청성면 장연길 156-11
🐾 10kg 이하 소형견 동반 가능 (1견 무료, 최대 3마리)
🚗 주차 가능
감다살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신상 감성 숙소

https://www.instagram.com/choi._.mi._.nam


https://www.instagram.com/choi._.mi._.nam


“사장님! 사장님! 이런 인테리어 센스는 어디서 배우셨나요?” 라고 묻고 싶어지는 감성 독채 숙소가 지난 6월 충북 옥천에 등장했어요! 리스테이 옥천은 많은 숙소를 기획하고, 공사하면서 쌓은 사장님의 내공이 유감없이 발휘된 곳이에요. 숙소의 구석, 구석 사장님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답니다. 가구 하나, 소품 하나까지 분위기 있는데다가 다 계획이 있는 듯한 동선과 배치도 무척 인상적이에요. 감다살 사장님 센스 ㅇㅈ:)
리스테이 옥천은 100여 평의 부지 위에 예쁜 마당과 더 예쁜 16평의 독채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최대 4인, 3견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아담한 공간이에요. 10kg 이하 소형견에 한해 1마리 무료동반이 가능하고, 추가 1마리 당 10,000원의 동반 비용이 발생해요. 반려견 동반 시 전용 식기, 침구, 배변 패드 등 반려견 용품을 준비해 주신다고 하니까 방문 전에 반려견 동반 여부를 고지해 주세요. 리스테이 옥천은 사방이 산이라 자연 속에 안겨서 조용하게 피톤치드 충전하기 좋아요. 여기에 자연의 모습을 객실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큰 창들이 많아서 채광이 기가 막혀요.👍🏻 심지어, 부엌에서도 정원과 산을 잘 볼 수 있게 일부러 상부장을 설치하지 않았대요.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뷰 사수에도 진심인 듯 하죠? 상부장은 없지만, 필요한 것들은 적재적소에 잘 준비되어 있으니까 걱정 안하셔도 돼요. 그리고, 욕실까지 신경 쓰기 쉽지 않은데 욕실마저 느낌 있는데다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와 함께 욕실 어메니티 풀 패키지, 드라이어, 그리고 고데기까지 다 있으니까 가방 무게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산불 위험과 소음 등의 문제로 야외 바베큐와 불멍은 불가능해요. 바베큐를 원할 경우에는 실내에서 인덕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니까 사장님께 미리 신청해 주세요. 이것 저것 다 귀찮고 냅다 쉬다만 오고 싶은 분들께 리스테이 옥천 추천 드릴게요!
아기자기 예쁜
정원


https://www.instagram.com/choi._.mi._.nam
리스테이 옥천의 정원은 쳐다만봐도 힐링되는 예쁜 정원을 가져보고 싶다는 사장님의 소망이 실현된 공간이에요:) 직접 돌담을 쌓고, 자갈을 깔고, 크고 작은 식물들을 심으면서 가꾼 만큼 아기자기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정원에 잔디가 깔려 있지는 않지만, 반려견과 함께 산책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어요. 실외 배변하기에도, 노즈워크 하기에도 충분한 사이즈인데다 고운 자갈이 깔려 있어서 오히려 깔끔한 거 선호하는 분들께는 좋을 것 같아요. 더불어, 데크에 앉아서 나무 사이로 스며드는 햇살을 느끼며 차 한잔 하면 기부니까지 좋아질 테니까 자연 속 티타임도 놓치지 마세요. 티타임 시 깔끔&상콤한 청정 공기 만땅 들이키기 필수!
분명 시골집으로 촌캉스를 떠났는데 인테리어 맛집 원없이 구경하게 되는 매직이 펼쳐져요.
🪄충북 옥천 리스테이 옥천:)
📌 핵심 POINT
• 지난 6월에 오픈한 신상 감성 독채 숙소에요.
•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자연 속에서 쉴 수 있어요.
• 인증샷을 부르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에요. 욕실마저 머찜!
• 사장님께서 직접 만들고, 가꾼 정원에서 힐링해요.
• 10kg 이하 소형견 동반이 가능해요. (1마리 무료)
※ 위 정보는 2025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