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 '적선지가 사리점'
오늘은 적선지가 시리즈 두 번째로 전선지가 사리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침실이 있는 안채와 놀거리가 가득한 별채가 따로 있어서 본격적으로 신나게 놀고, 꿀잠 자기 딱! 좋은 적선지가 사리점 구경해 봅시다요:)
✅ 가기 전 체크!
🏠 적선지가 사리점
📍 경북 청도군 각남면 하사길 27-2
🐾 견종/무게 제한 없음
🚗 주차 가능 (근처 공터 이용)
오붓한 시간 보내요:)
독채 풀빌라


https://www.instagram.com/_hazzys
https://www.instagram.com/_hazzys
적선지가 사리점은 푸르른 잔디 마당과 자쿠지를 한옥 감성 가득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독채 풀빌라에요:) 2인 기준, 최대 4인까지 동반이 가능한 아담한 사이즈의 본채와 다도, 자쿠지 반신욕, 그리고 바베큐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별채가 분리되어 있어서 더 매력적이에요! 신나게 놀다가 자리 옮겨서 냅다 자던가, 놀 사람은 놀고, 잘 사람은 자던가! 뭐든 좋겠죠? 적선지가 사리점에서는 견종, 무게 제한없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다만, 최대 수용 인원 수에 반려견 수가 포함되기 때문에 사람과 댕댕이 포함해서 최대 4두 (사람+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그리고, 반려견 동반 비용은 발생하지 않지만, 동반 시 보증금 50,000원이 발생한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주세요. (*퇴실 시 반환, 인원 추가 비용 20,000원)
적선지가 사리점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안채와 별채가 구분되어 있어요. 안채는 주방과 침실이 함께 있는 원룸형 구조에요. 원룸 형태지만, 안쪽에 가벽으로 침실이 구분되어 있어서 아늑하고, 한옥인데도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라 포토 스튜디오 느낌 제대로에요:) 여길 봐도, 저길 봐도 그저 예쁨! 게다가, 사장님께서 다정하게 다음 날 아침 배 채우고 가라고 커피랑 크로와상 냉동 생지를 준비해 두셨어요. 눈 뜨자마자 커피 한잔에, 갓 구운 크로와상까지 먹을 수 있다니 상상만으로도 넘 행복해지죠? 그리고, 적선지가 사리점에는 반드시 챙겨가야 하는 모먼트가 있어요! 침실에 누워서 내다보는 마당뷰가 진짜 기가 막히거든요. 미닫이 문 활짝 열어 놓고 댕댕이 옆구리에 끼고 누워서 마당뷰 감상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테니까 집 가기 전에 꼭 도전해 보세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힐링 모먼트가 될 거에요:)
놀거리가 가득한
별채

https://www.instagram.com/_hazzys
https://www.instagram.com/_hazzys
적선지가 사리점의 별채는 한번 발들이면 헤어 나오기 힘든 요물같은 곳이에요:) 평화로운 다도와 느낌있는 자쿠지 반신욕, 그리고 맛있는 바베큐를 모두 이곳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것이야 말로 으른들의 놀이공원 그 자체 아닐까 해요.( ๑˃̶ ꇴ ˂̶)♪⁺
여기서 에디터 이쭈이의 코스 추천! 나른한 오후에 다도방에서 차나 커피 한잔 하면서 얘기 나누고, 따끈한 물 받는 동안 맛있는 바베큐 먹고, 마무으리로 자쿠지 반신욕 즐기고 안채로 옮겨서 꿀잠 자는 거예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서 하루 종일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죠? 더불어, 자쿠지와 바베큐장이 야외인 듯, 실내인 듯해서 날씨 안 좋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구요. 빔 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영화나 음악을 모든 활동에 곁들일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자쿠지는 온수 포함한 1회 이용료가 50,000원이고, 전기 그릴 바베큐 이용료는 20,000원이에요. 자세한 사항은 예약 전 사장님께 문의해 주세요.
(+) 자쿠지에 물 받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이용 전 한 시간 정도 여유있게 준비하세요.
감나무가 뽀인트!
천연 잔디 마당
https://www.instagram.com/_hazzys
https://www.instagram.com/_hazzys
적선지가 사리점은 어른 키높이 정도의 담이 있어서 잔디 마당을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동네 자체도 한적해서 머무는 동안 소음이라고는 들을 수 없을 거에요:) 마당에 감나무도 넘 예쁘게 자라고 있고, 천연 잔디도 잘 관리되어 있어서 마당 놀이할 맛이 나요, 신나게 잔디에 부비부비 지렁이 댄스 추는 댕댕이만 봐도 기분 좋아질 거랍니다:) 그리고, 적선지가 사리점에서는 장작에 불 안 지피고도 불멍을 즐길 수 있어요. 에탄올 램프 스타일이라 객실 내에 준비되어 있는 점화기로 불만 붙이면 끝! 간단하지만, 분위기 내는데는 부족함이 없으니까 자기 전에 불멍도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시골집의 정취를 오붓하게 느낄 수 있어요!
다양한 놀거리가 가득한 적선지가 사리점:)
📌 핵심 POINT
• 오붓하게 쉬었다 오기 좋은 독채 풀빌라에요. 댕댕이 포함 4인/견까지!
• 잠 자는 공간(안채)과 노는 공간(별채)이 나뉘어 있어요.👍
• 별채에서 다도와 반신욕, 그리고 바베큐를 모두 즐겨요.
• 프라이빗한 천연 잔디 마당에서 신나게 뛰어 놀아요. 불멍도 가능:)
• 견종, 무게 상관없이 모든 반려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동반 비용 무료!🫰
※ 위 정보는 2025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