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고양이님' 탄 마차(?) 끌어주는 강아지들.."우리가 모실개!"

ⓒ노트펫 사진=Twitter/catsofinstagram(이하)

 

[노트펫] 고양이의 운전기사를 자처한 강아지들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3일(이하 현지 시각) 인도 매체 리퍼블릭월드는 고양이가 탄 '바구니 마차'를 끌어주는 강아지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일 트위터 계정 @catsofinstagram에 "개는 주인이 있고, 고양이는 직원이 있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바구니에 들어가 있는 고양이 한 마리와 두 마리의 강아지들이 등장한다.

 

강아지들은 바구니에 매달린 끈을 입에 물고 열심히 잡아당기며 이곳저곳 끌고 다니고 있다.

 

고양이는 놀란 기색 없이 마치 왕처럼 바구니에 앉아 강아지들이 끌어주는 마차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고양이와 강아지들의 재미있는 조합이 만들어낸 이 영상은 8천4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구든 집사로 만들어버리는 고양이의 매력", "모두 즐거워 보이니 나까지 행복해지는 영상이다", "역시 고양이는 세계를 지배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해외
잠 못 자는 집사 옆서 '남친짤' 정석 보여준 냥이.."왜 또 칭얼거려"
해외
냥생 처음 적극 대시 받은 '모태솔로' 냥이의 반응.."나 어떡해?"
사회
경기도 연천 백학면 군부대 근처에서 2살 동갑내기 복서 한 쌍 발견 보호
도서
동거 12년 차 개님이 알려주는 인생 꿀팁 에세이툰 '태수는 도련님' 출간
해외
노령견과 결혼하겠다고 조른 꼬마..“내가 크면, 없을 테니까”
산업/정책
다산신도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펫파크 들어선다
에세이
"hey~주인! 드랍 더 비트"..남다른 흥으로 리듬 타는 댕댕이
산업/정책
CU편의점에서도 반려동물보험 가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