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강화도 핫하죠
유명한 강화도 맛집 댕댕이랑 다녀왔어요!
'강화도 동문식당'

 





 









안녕하세요! 잘놀제에요 :-)

이번 여름 휴가로 강화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동문식당은 강화도에 몇 안되는

애견동반식당이더라구요!

그래서 쭈루룩 달려가보았습니다.





전등사랑 붙어있어서 주차가 헷갈릴 수도 있고,

한가지 팁이라면!!!!!!!!

전등사와 함께 주차요금을 따로 받기때문에

전등사도 같이 다녀오시는게 개이득입니당!


 















동문식당은 전등사 동문에 붙어있어서

동문식당 이더라구요~!~ (이럴수가!)

건물이 여러개가 있는데, 

전부 다 동문식당이에요!


 















들어가기 전 간단한 메뉴판과 가격표~


 















동문식당의 실내 모습이에요 :-)

저희가 갈 땐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직원분께서 애견동반전용 테라스로

쭉쭉- 빠르게- 안내해주신답니다.


 















사진찍고 있는 누나보고

어여 들어오라고 쪼르는 제로짱!

좀만 더 기다려봐~!!!!!


 















하핫- 여기가 바로 애견동반룸!

애견전용테라스 식당이랍니다~!~

완전 좋지요? 맘에들어용

안묶고 풀어서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다구요!

 

 


 













안내문구도 곳곳이 붙어있어요!

테이블 위에 강아지 올려주지 말래요~


 













테이블 갯수는 굉장히 넉넉해요!


 





















제일 중요한 메뉴판과 가격표!

아무래도 전등사(관광지) 식당이라서

창렬하겠지 생각했는데~ 노노~ 걱정마세요!

대신 해물파전은 꼭 시키세요!!!!!


 













빨갱이와 노랭이들은 여기저기 구경중

일부러 색 맞춰 입힌건 아니었는데,

누가봐도 한 집 식구라서 귀엽더라구요 ㅋ.ㅋ

 


 

















바깥은 이렇게 전부 다 산이구요~


 













산과 등산객들 구경중인 제제들

어여오시개! 반갑개!













하고있는데에~~~~~

저희가 주문 한 도토리묵이 나왔구요!!!!!!

꺄아!!!!!!! (참고로 이건 그냥 평범합니다.)


 















바로 뒤따라 나온 해.물.파.전.!!!!!!!!!!!

이게 진짜 찐이었어요

도토리묵만 시켰으면 돈아까울뻔 했는데

해물파전이 저희를 구해주었습니다ㅠㅠㅠ

완전 개꿀맛탱구리... 양도 맛도 혜자얌...


 













전체 항공샷샷 한번정도 찍어주고!


 















우리 제로는 놀러온거 알아서

계속 웃으면서 다니는데!

제일이는 멀미때문에 힘들어서

침범벅에 힘들어하고 있었어요 :-<


 

















종이컵도 추가로 받아서!

제로랑 제일이 물도 줬어요~


 













여유로운 동문식당의 애견동반전용룸~

강화도 애견동반식당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웃고있는 귀여운 제로쨩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잘놀제! 다음에 또 만나요오!


 





 



http://files.ban-life.com/content/2020/11/content_body_160456248136.jpg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여긴 어디?
애견동반 가능하다는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도 호텔맛집입니다
호캉스는 부산 아이가! '부산 애견동반 호텔 Best ①'
이번엔 헤이리마을!
작은 운동장에서 뛰어놀 수 있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감성카페'
이런 곳이?!
댕댕이랑 구경 가볼까? 전주에서 만나는 애견동반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