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펫
故 박지선과 첫눈 약속 지킨 서강준
[노트펫] 배우 서강준이 지난달 초 세상을 떠난 고 박지선과 했던 첫눈 약속을 지켜 뭉클하게 하고 있다.
서강준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연달아 게시했다.
"wait"
지난 10월11일 이후 두 달 만이다. 특히 자신의 셀카 사진에는 약속의 의미하는 손가락 이모티콘을 달았다. 이 이모티콘을 본 팬들은 금세 의미를 알아차렸다.
서강준은 지난 10월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서강준-원 코지 나이트' 당시 진행을 맡았던 고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킨 것이었다.
그때 박지선은 "첫눈 오는 날 꼭 SNS에 셀카를 남겨서 업로드 해달라"고 서강준에 요청했고, 서강준은 "첫눈 오는 날 꼭 셀카를 업로드 하겠다. 기억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지선은 "강준씨가 약속을 잘 지킨다. 나는 올렸나 안 올렸나 나중에 꼭 확인해본다"고 말한 바 있다.
서강준의 박지선에 대한 애틋하고 울컥하는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고 있다.
EBS 고양이를 부탁해 캡처
고 박지선은 지난해 8월부터 올 3월까지 EBS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4'를 진행했다. 마지막 고정 출연 프로그램이었다.
'고양이를 부탁해'를 진행하면서 보여준 고양이 사랑은 그를 영원한 집사로 기억하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에세이
캣타워 층간 소음으로 냥냥펀치 전쟁 (feat. 둘째냥은 서러워)
사회
군산서 관광지에 함께 버려진 고양이 2마리 구조
에세이
'눈 마주쳤다 하면 데구르르'..집사 앞에서 완벽 앞구르기 선보이는 냥이
해외
월마트, 펫보험도 판다..`시중보다 10% 저렴하게`
해외
주인이 세상 떠난 줄 모르고 3달 동안 병원서 기다린 강아지
사회
`반려동물 붐` 타고 소비자 울린 업자들..'죽고, 아프고, 서비스 해지도 나 몰라라'
에세이
'되감기 아님 주의'..냥생 처음 창틀 올라간 '쫄보' 냥이가 내려오는 법
해외
코로나19發 영국 강아지 품귀현상..`몸값 2배로`
상품 보러가기
ⓘ 해당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