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개 모여라~!
겨울에도 첨벙첨벙!
'애견동반 온수풀펜션 Best' ①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겨울맞이 색다른 애견동반 펜션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강아지랑 물놀이는 하고 싶은데 날씨가 추워져서 망설이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온수 풀빌라 펜션입니다:)

개별수영장으로 프라이빗하고 언택트한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애견동반 온수 풀빌라' 특집! 댕댕이랑 겨울에도 따끈따끈하게 물놀이하러 가볼까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tip) 온수 이용 시 별도 온수요금이 추가될 수 있어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온수풀펜션은 충남 태안군 안면도에 위치한 '더마루펜션' 입니다. 안면도하면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안면도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애견펜션이에요:)
 

 

 

이곳은 여름철 실외수영장은 물론 수온 32도로 유지되는 사계절 온수 실내수영장도 있어 겨울에도 수영하며 놀 수 있는 곳이에요.

드라이룸과 셀프목욕 또한 가능하며, 개별테라스에서 바베큐파티는 물론 넓은 천연잔디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요.

 


대형견도 동반 가능하며 인근 해수욕장에서 바다산책은 물론 안면도 해비알꽃게, 낙지한마리칼국수, 전주식당,  등 애견동반 식당이 많이 있으니 맛있는 음식도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온수풀빌라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다마스 펜션'입니다.

이곳은 우리나라 최초의 애견동반 풀빌라로 각 개별 독립적인 수영장이 있으며, 온수 신청시 온수풀 이용 가능해요.

 


개별동으로 이루어진 독채펜션으로써  잔디마당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으며, 특히나 반려견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애견동반 사우나가 있어 강아지와 함께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펜션이에요.
 

 


8kg 이하 중형견까지 동반 가능하며, 멍블럭n카레하다, 애견동반 계곡인 수동계곡(성수기에는  입장 제한될 수 있음), 가평 아침고요수모권 근처에 위치한 카페 아웃팅, 소문난 닭갈비 등 애견동반 카페, 식당, 여행지들이 있으니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애견풀빌라 펜션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다와풀빌라 애견펜션입니다.

온수 이용 가능한 개별수영장이 있으며, 일부객실의 경우 테라스 수영장(온수 가능)이 있어 제주의 낭만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총 6개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10kg이하 중형견은 물론 고양이도 동반 가능해서 고양이동반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또한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만큼, 주변에는 관광지가 많이 있는데요.
화순금 모래해변, 여미지식물원, 카멜리아힐, 노리매공원, 오설록 티 뮤지엄 등 애견동반 여행지는 물론 더리트리브, 더클리프 등 애견동반 카페, 산내들식당 등 애견동반 식당이 있으니 함께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이상 온수풀 애견동반펜션 특집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 주세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귀포 다와 풀빌라 애견펜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소기왓로 81-4
더마루펜션
충남 태안군 안면읍 삼봉길 72-30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댕댕이 종합선물 셋뚜셋뚜
강아지랑 사우나를? 개별 잔디마당,수영장까지 있는 펜션
이번엔 여기 가볼까?
가평 애견펜션 검색어 1순위라는 이곳
양머리하자 댕댕아
애견동반 찜질방이 있다고?
플레이스
빠질 수밖에 없는 '제주 독채'의 매력
찰-칵!
전체가 포토존이라는 가평의 한 카페
놀이터가 있어요!
개너자이저 댕댕이에게 딱인 펜션
눈칫밥은 이제 그만!
맘 편히 먹을 수 있는 '가평 애견동반 식당 Best 5'
플레이스
태안 애견동반 추천 여행코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