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 뜨시다
온천부터 찜질까지!
'겨울 이색 애견동반펜션 Best 4'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매서운 한파가 몰아쳤는데요.
이런 날 강아지와 함께 가기 좋은 이색 애견동반 펜션을 소개해드릴 예정이에요.

온천,사우나,찜질은 물론 온수수영장에서 물놀이까지! 추위도 녹이는 겨울 이색 애견동반펜션,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애견동반 온천이 있는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복골온천' 펜션입니다. 이곳은 펜션 이용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애견동반 온천이 있는 곳인데요:)

강아지에게 알맞은 온도로 함께 따뜻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펜션이자 여행지로, 가을/겨울이면 많은 반려인 분들께서 찾으시는 곳이에요.

펜션 앞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어질리티 시설이 구비된 잔디운동장이 있으며, 바로 인근에는 맛있는 편백찜 음식을 맛보실 수 있는 애견동반 식당인 '소풍'도 있어요.

강아지와 함께 온천욕을 하는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은 어떨까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포펜션' 입니다.

강아지와 함게 가는 찜질방이 있다? 믿기신가요? 이곳은 객실 내에 애견동반 찜질방이 있어 이색 겨울 애견동반 펜션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에요. 

더불어 잔디 운동장이 있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으며 최대 객실이 4개인 소규모로 운영되는 펜션이기 때문에 사회성이 조금 부족한 반려견에게도 적합한 곳이에요.

전 객실 복층형 독채로 되어있으며, '사랑해', '감사해', '좋아해' 객실은 위에 말씀 드린 것처럼 히노끼로된 찜질방이 있어 아이와 함께 찜질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고양이도 동반 가능하며 인근에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등 애견동반 여행지도 있으니 함께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세 번째 겨울 이색 애견동반 펜션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다와풀빌라 애견펜션' 이에요.

이곳은 사계절 개별 온수수영장이 있어 겨울에도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별도 요금)

일부 객실의 경우 테라스 수영장(온수 가능)이 있어 제주의 예쁜 풍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어요.

또한 인근에 여미지식물원, 카멜리아힐, 오서록 티 뮤지엄 등 제주의 유명 여행지이자 애견동반 가능한 곳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더불어 이곳 역시 고양이도 동반 가능하니 고양이동반 펜션을 찾으시는 집사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겨울의 제주여행을 꿈꾸고 계시다면 이곳에서 강아지와 함께 따뜻한 물에서 물놀이도 하고 힐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펜션의 메카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다마스 펜션'입니다.

이곳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애견동반 찜질방이 있는 펜션인 포포펜션과 비슷하게 애견동반 사우나가 있어 겨울 이색 여행 펜션으로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각 동이 독채형 풀빌라도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며, 펜션 앞에는 잔디마당이 펼쳐져 있어 아이들과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더불어 내부는 친환경 천연페인트로 마감되어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해요.

이외에도 강아지용 샴푸와린스, 애견 드라이기, 강아지용 목욕타올 등이 제공되며, 여름에는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어요.

서울인근 가평에서 강아지와 함께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이상 겨울 이색 애견동반펜션 특집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 주세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포펜션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315-69
서귀포 다와 풀빌라 애견펜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소기왓로 81-4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멍멍이랑 불멍각?!
글램핑은 처음이지? '애견동반 글램핑장 #1'
물개 모여라~!
겨울에도 첨벙첨벙! '애견동반 온수풀펜션' ①
양머리하자 댕댕아
애견동반 찜질방이 있다고?
이게 바로 독채의 매력
쉿! 조용히 쉴 수 있는 '독채펜션 Best 4'
이런 곳 찾고 있었죠?
오로지 한 팀만을 위한 '독채펜션', 맘껏 뛰어 놀아도 돼요!
플레이스
빠질 수밖에 없는 '제주 독채'의 매력
플레이스
이번 여행, 독채펜션은 어떠세요?
양양 가봤양?
온천 하고 편백찜 찹찹! '양양 애견동반 여행코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