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
LGU+, 유기견 입양 권장 예능 '아이돌 소개팅' 선봬

 

[노트펫] LG유플러스가 유기견 입양을 권장하는 자체 제작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부터 '아이돌 소개팅'을 자사의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돌 소개팅은 아이돌과 보호소 동물이 짝을 지어 하룻 동안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들에게 유기견 입양을 권장한다.

 

첫 번째 시리즈에는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의 대열, 재현, 주찬 등이 출연한다. 경기도 파주에 유기동물 보호복지시설 더봄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동물보호단체 카라가 함께 한다.

 

19일 방송되는 첫 회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대열, 재현, 주찬 등 골든차일드 멤버들이 센터에 방문해 짝궁이 된 유기견들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하는 모습을 담았다. 팬들은 출연자들이 유기견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진지하게 고민·준비하고, 함께 추억을 쌓으며 봉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된다.

 

아이돌 소개팅 골든차일드편은 총 3회에 걸쳐 방송된다. 19일부터 매주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내 아이돌 소개팅 영상의 ‘하트’ 수에 따라 유기동물 보호소에 골든차일드 이름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영상을 본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U+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인기 아이돌과 귀여운 동물들이 함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반려동물 입양을 권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추운 겨울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할 아이돌 소개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해외
정원 가꿀 때 삽이 필요 없는 견주..`땅 파는 댕댕이 덕분`
해외
머리 둘 달린 뱀 물어온 `매너` 고양이..“집사 선물이야옹!”
에세이
'현실 남매의 흔한 장난'..동생 고양이의 질척임에 당황한 오빠 강아지
스타의펫
헨리, 촬영 대기 중 반려견 '브라이언' 안고 꿀맛 같은 쪽잠
해외
다정한 첫째 냥이가 '냥아치' 동생을 만났을 때..예쁘다 해줬더니 물어
해외
크록스 신발만 100켤레 훔쳐간 도둑..잡고보니 '여우'
에세이
과자 먹고 싶어 다급하게 솜방망이 주는 냥이들.."이렇게 하면 주던데"
해외
집사가 외출하자 분리불안 느끼는 강아지 꼭 껴안아준 '천사'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