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데려가개
리트리버도 환영해요!
'대형견 동반 펜션 Best 3 ①'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대형견과 함께하는 반려인 분들이라면 함께 여행을 하거나 어디를 놀러가실 때 대형견 출입 불가한 곳이 많아서 고민이 되실 텐데요.

오늘은 대형견과 함께 펜션여행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대형견 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전문 애견펜션 '퍼피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이곳은 반려동물 없이는 예약 자체가 불가한 전문 애견펜션인데요. 더불어 대형견은 물론 모든 견종이 가능하며, 심지어 고양이도 동반입실 가능해요.

 


객실은 원룸, 독채, 온돌형, 침대형, 복층형 등 7개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반려견용 어메니티인 배변패드, 강아지용 면봉, 휴지, 대형타올, 수제 해충 기피제를 제공합니다. 하루 두 차례 살균소독하며 위생 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이곳은 1,000평 공간에 단 4팀만 숙박이 가능한데요. 그만큼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다는 거겠죠?
아이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마당이 있으며(안전펜스 설치), 하절기에는 애견수영장을운영하고 있어요. 더불어 애견 셀프목욕시설과 드라이룸이 있어 놀이부터 그루밍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해요.
또한 펜션 바로 앞에는 계곡이 있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물놀이하기에도 좋으며, 인근에는 해수욕장도 있어 간단한 바다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대형견 아이를 포함해서 강원도 양양으로 강아지와 함께 애견동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숙소는 이곳을 추천드릴게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까망베르 애견풀빌라' 입니다.

이 곳은 언덕에 자리잡고 있어 가평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곳인데요. 

대형견도 입실 가능하며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신축 애견펜션이에요.

 



원룸형, 복층형 등 7개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개별 실내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예요. 미온수 옵션을 추가하면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현재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미운영.)

강아지용 샤워용품, 간식, 배변패드, 식기, 구명조끼, 수건, 인디언 텐트 등 필요한 용품도 구비되어 있어요.

 

 


이외에도 야외 개별수영장, 개별 바베큐장, 개별 테라스, 대형 공용 수영장, 카페/매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만족할만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어요.

인근에는 계곡인 용소유원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애견동반 카페 '어텐디드가든카페', 유명 가평 애견동반식당인 '동기간' 등이 있으니 여행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대형견 펜션은 충남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더마루 펜션' 입니다.

이곳은 충남 최대 프리미엄 규모의 애견펜션으로써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마찬가지로 대형견도 상관없이 맹견을 제외한 모든 견종이 동반입실 가능한 곳이에요.

 


객실은 원룸형, 복층형 총 6개 타입이 준비되어 있으며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또한 목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인조 잔디 운동장, 야외 애견수영장, 실내 개별수영장, 애견목욕/드라이 시설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요. 더불어 개별바베큐, 카페 등 반려인 분들을 위한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요.

인근에는 해수욕장을 비롯해 애견동반 식당인 '낙지한마리칼국수', '전주식당'과 천국의 계단이 있어 이색 포토존 명소로 꼽히는 애견동반 카페 '모켄뮤지엄 카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마루펜션
충남 태안군 안면읍 삼봉길 72-30